부동산 / / 2022. 3. 12. 07:35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반응형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경기 파주시 동패동 701-2 일원

파주운정3지구 2BL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

지하2층, 지상20층

7개동 606세대

2024년 12월 입주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운정신도시는

다른 거 볼 필요없습니다. 

 

앞으로 들어설 예정이지만, 지금은 없는 현재 공사 중인

GTX-A노선의 출발점인 운정역에서

어느 정도인지만 보면 됩니다. 

 

파주 아파트값의 바로미터인셈입니다.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네이버지도 도보로 23분 나오네요!

 

뭐.. 조금 멀긴합니다만, 

절대 못걸어갈 거리는 아니네요. 

 

​버스를 타면 1, 2정거장정도의 거리일 뿐입니다. 

 

이정도면 그렇게 나쁘다고 볼 순 없을 것 같습니다.

GTX의 후광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84형 332세대,

100형 274세대

총 606세대입니다. 

 

모든 평형이 국평 이상 중대형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중형의 존재는 향후의 단지의 가치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핵심인자이죠.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401동부터 407동까지

모두 7개동입니다. 

 

 

모든 동이 

남동, 남서향의 배치다.

조망확보에 주력한것으로 보입니다.

 

-84A형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방3개, 화장실2개,

드레스룸과 현관입구 창고도 넓찍하고

 

4베이 판상형

요즘 선호되는 구조이죠!

(보라선은 모두 유상옵션)

 

근데 주방의 배치가 조금 다르네요!

 

알파룸을 넣을 자리에 창을 하나 넣고 테이블 놓을 자리를 마련해놨네요!

 

요런 구조도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모든 식구가 저녁에 식탁에 옹기종기 모여앉아 이야기도 나누고, 

 

방이 많아지는 것보다는 이렇게 모일 수 있는 공간이 많아지는게 더 좋은것 같네요!

 

 

 

한가지 더 이야기해보자면, 

 

예전에 알쓸신잡에서 모 교수님이 

 

식탁은 무조건, 나무 식탁으로 하라는 말이 떠오릅니다. 

 

뭔가 팔이 닿았을때 따뜻한 느낌이어야 더 오래 머물수 있다는 말이었거든요. 

 

그 이야기를 듣고 아직도 기억에서 맴도네요. 

 

인테리어시 참고하세요~^^

 

 

-100A형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방3개, 화장실2개,

넓은 드레스룸과 팬트리 공간도 보입니다.

4베이 판상형 좋은 구조네요!

 

(침실2가 어마어마하게 넓은게 특징!)

 

--100B형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주방과 팬트리만 다를 뿐

100A형과 유사합니다.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분양가는

84형 4.5억

100형 5.4억

아무리 파주이지만

국평이 4억대라면 착한 분양가인듯 합니다.

분양가상한제의 혜택이네요!

 

계약금 20%

중도금 50%,

잔금 30%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중도금 50%는 이자 후불제

저렴한 대신 유상옵션이 많습니다.

(뭐 거의 모든 건설사가 이렇게 하죠. ㅎㅎ)

 

확장과 현관 중문은 기본이고

주방, 안방 드레스룸, 거실 조명, 다용도실

다양한 옵션이 분양가에 더해질 것 같습니다. 

 

그럼 아마도 꽤 많이 추가되겠네요 ㅎㅎ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84형의 경우

GTX운정역 주변 아파트를 보면

이편한세상운정어반프라임 8.7억

힐스테이트운정 8.6억

운정신도시센트럴푸르지오 9억

운정신도시아이파크 11억

대략 8억 후반의 가격대라 보면 됩니다. 

 

그렇다면 4억 중반에 분양을 받으면

현재에도 3억 5천만원 이상의 차익을

기대할 수 있겠네요!?

 

그나저나 파주가 언제 이렇게 올랐죠??ㅎㅎ

옛날에 파주 LG디스플레이근무할 때는 정말 허허벌판이었는데 말이죠. ㅎㅎ

 

참 신기할 따름입니다. 

GTX의 파워가 새삼 다르게 느껴지네요 ㅎ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3월 10일 특별공급

3월 11일 1순위 청약

 

당첨자발표는 3월 18일

 

 

 

가점만 된다면

무조건 도전해봐야 합니다. 

가점이 부족하다면

그래도 도전해 봐야 합니다. 

 

 

요즘 서울에서 가점 12점에도 청약 당첨되는 사례가 있듯이 

무주택자라면 무조건 청약에 도전해봐야할 듯합니다. 

 

시장 분위기가 좋지 않아

많은 이들이 주저하는 듯 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주저하는 이들이

만들어내는 위기의 분위기야말로

무주택자에게는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가점이 조금 부족해도

당첨될 수 있으니 말이죠!

 

 

닥청!! 

하시죠~~

 

파주운정3지구 A42블럭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아파트 분양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

 

 

예약을 잘못걸어서 ㅋㅋㅋ

오늘 올리네요 ㅋㅋㅋ

하....... 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