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 / 2021. 4. 6. 20:51

자녀에게 증여해주려고 모았지만, 녹아내리고 있는 나의 유일한 미국주식, CANOO (티커 : GOEV)

반응형

제목처럼 자녀에게 증여해주려고 모으는 미국주식의 단 한종목, CANOO입니다.ㅎㅎ

 

티커는 GOEV

 

하지만....

 

주가는 

 

BACK EV가 된것 같은느낌.....

 

 

지금 상황이 어떠냐 하면... 

 

 

엉망징창인 CANOO (GOEV)

 

 

3월 23일 부터 내리기 시작해서..

 

영업일만 거의 10일 내리고 있습니다.

 

파랗게 질렸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기도 한데요 ㅎㅎ

 

주식 토론창은 다들 멘붕.....ㅎㅎ

 

 

 

 

 

ㄷㄷㄷ

 

 

진짜 -45%라니.....

 

피땀으로 모은 연장근무 수당과 애드센스 수익이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ㅎㅎ

 

진짜 녹아버렸어요 ㅎㅎ

 

물론 금액이 크지 않아서 심리적 타격이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울적한 마음은 어쩔수 없네요 ㅎㅎ

 

 

주식이랑 참 안맞는다 안맞는다 하면서도 이렇게 못놓고 있습니다. ㅎㅎ

 

아주 옛날에 벽산건설에 씨게 디여서 천만원도 날린적이 있어놓고는.....ㅠ

 

그렇다고 주식 공부를 하는것도 아니고....그냥 감으로...ㅠㅠ

 

 

그래도 이번에는 뺄 돈이 아니기에 일단 Keep going 해봅니다. 

 

누가 이기나 해보자!!!!

 

그럼에도 믿음직스러운 카누의 픽업트럭

 

 

그간의 뉴스를 되짚어보면, 

 

 

 

일단 소송이 진행중이구요. 


글로벌 투자자 권리 법률 회사 인 Rosen Law Firm은 8 월 사이 Canoo Inc.(NASDAQ : GOEV)의 증권 구매자를 대신하여 집단 소송을 제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0 년 3 월 18 일 및 2021 년 3 월 29 일 ( "수업 기간"포함). 집단 소송이 이미 제기되었습니다. 원고를 대표하는 경우 늦어도 2021 년 6 월 1 일 까지 법원을 옮겨야합니다 .

Canoo와 특정 임원 및 / 또는 이사가 연방 증권법을 위반했는지 여부에 관한 것입니다.

 

 

 

 

 

현대와의 협약이 종료되었으며,

판매방식을 변경하였습니다. 


2021 년 3 월 29 일 The Verge "Canoo와 Hyundai와의 계약이 종료된 것으로 보입니다. 신생 기업은 EV 기술을 대기업에 판매하는 방식도 변경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시했습니다. 이 기사는 Canoo의 회장이 월요일“상장 기업으로서 Canoo의 첫 번째 소식을 전했다”고 보도했다. 이 기사는 또한 "스타트 업의 이전 주장을 압박했다"고 회사의 회장이 "이전 리더십을 지적했다"고 "잠재적 인 파트너십에 대한 이야기는 '주제 적'이라고 말했다."마지막으로 "Canoo는 조용히 월요일에 더 이상 현대를 언급하지 않는 새로운 투자자 프리젠 테이션을 자사 투자자 관계 웹 사이트에 업로드했습니다. " 이 뉴스에서 Canoo의 주가는 2 달러 하락했습니다.

 

 

 

 

 

실적이 엉망진창이었습니다. 

고로, 목표가도 다운되었습니다. 


지난달 GOEV는 Claudia Romo Edelman과 Arthur Kingsbury를 회사 이사회에 임명했습니다 . 비즈니스와 혁신에 대한 깊은 경험은 GOEV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GOEV의 순손실 및 종합 손실은 12 월 31 일로 마감 된 4 분기에 1,230 만 달러였습니다. 이는 2019 년 4 분기의 3,730 만 달러에 비해 1 억 2,265 만 달러의 운영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회사의 조정 된 EBITA 손실은 4,250 만 달러였습니다. 전년도 기간에 $ 35.26 백만. 이 기간 동안 GOEV의 주당 순손실은 0.08 달러였습니다.

실제로 주가는 지난달 37 % 하락했으며 현재 52 주 최고가 인 $ 24.90 아래 63.9 %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기 약세를 나타냅니다.스트리트는 GOEV의 EPS가 올해 12.3 %, 2022 년 1.1 % 감소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Roth Capital의 분석가들은 주식을 Buy 에서 Neutral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 그들은 또한 주식에 대한 목표 가격을 $ 30에서 $ 12로 줄였습니다.

 

 

 

2021.01.28 - [주식] - 커피 카누 말고 전기차 카누.

 

커피 카누 말고 전기차 카누.

Canoo는 투자자에게 전기 자동차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저는 항상 전기 자동차 (EV)에 대한 약속이 실현 될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업계는 다른 사고 방식을 요구할 것입

koreanairline.tistory.com

 

2021.02.13 - [주식] - 제2의 테슬라를 꿈꾸다. CANOO 의 꿈. (Go GOEV)

 

제2의 테슬라를 꿈꾸다. CANOO 의 꿈. (Go GOEV)

CANOO는 작년 12월 SPAC을 통해 상장한 기업입니다. 미국 전기차 스타트업 기업으로 탄탄한 경영진과 기술력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기업인데요. ​ 카누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 듯 조금 특이한 구

koreanairline.tistory.com

 

2021.03.15 - [주식] - 자녀에게 증여해주려고 모으는 주식, CANOO (티커 : GOEV)

 

자녀에게 증여해주려고 모으는 주식, CANOO (티커 : GOEV)

저는 자녀에게 증여해주려고 모으고 있는 주식이 있습니다. 아주 소액인 애드센스 수익금이나 간간히 하고 있는 연장근무수당을 따로 떼어서 모으고 있는 주식이죠. 바로 CANOO인데요. 몇일간 보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