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 / 2021. 5. 1. 06:33

더 떨어질데가 있을까 싶은....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미국 주식, CANOO (티커 : GOEV)

반응형

내가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미국 주식, 

CANOO (티커 : GOEV)

 

 

CANOO's Ultimate Camper

 

#. 전기차 생산을 위한 제조 파트너를 곧 발표하겠다고 함. 

 - 최종 후보자는 2개 회사이고 막바지 협상을 진행하며 고심하고 있다고 함. 

 - SEC 보고서에 따르면 CANOO는 MPDV 1단계 파생 전기차 생산을 시작할 것으로 보여짐. 

 

#. 실적발표에서 말했듯이 카누는 현재 미국 주 정부와 부지, 공장 선정을 위한 협상중이며,

 

#. 카누는 마이크로 공장을 세우고 전기차 생산에 대한 일자리를 채워 줄 수 있음을 부각하는 중. 

 

#. 토니는 라이프 스타일의 차량, 상업용 화물차량에 대한 구체적인 선 주문 소화 계획을 발표함. 

 

#. 라이프 스타일 차량 LV버전 모델에 대한 운송 공유 회사와 파트너쉽을 계획하고 있다고 함. 

 

#. 카누에서 추진하는게 아니라 운송 공유 회사에서 카누 차량에 관심이 많다고 함. 

 

#. 카누 세단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 토니가 회장 겸 사장으로 취임함. 

 

#. 토니가 GOEV주식을 조건부로 취득함. 

 - 총 주식수는 200백만 주로 카누와 토니가 목표한 주가에 도달하면 카누가 토니에게 무상으로 주식을 주는 개념.

 - 한번에 다 받을 지 나눠서 받을지 상세한건 그 둘만 알고 있을 듯. 

 - 보통은 한번에 매도를 할 수 있게 대책이 세워져 있으니, 안심해도 될 듯. 

 - 이런 방식은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해줌. 토니 앞으로 열일 할 듯. 

 

CANOO
카누 주가 ㅋㅋㅋㅋㅋ

 

 

8~9달러에서 지지선을 보여주는 모습. 

 

하지만 나의 평단가는 14층이라는 점 ~

 

 

 

구조대는 도대체 언제쯤 올 수 있을까요? ㅎㅎ

 

주식경력 5년 쯤 되니깐 다른건 모르겠고, 

 

이거 하나 알겠더라구요 ㅋㅋ

 

주식은 생각 하지 말고, 기계적으로 매수해야 한다는 거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