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waste your time

반응형

오랜만에 Hamburg 시내를 다녀 왔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자툰입니다. 

 

함부르크 중앙역 바로 앞에는 SATURN이라는 

함부르크에서 가장 큰 전자상가가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스포츠매장이 있지요!!!)

 

그 자툰매장의 각 층별 판매 상품과 

여려가지 Tip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에 앞서 

 

함부르크의 새로운 명물로 떠오른 필하모니 건물을 

감상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정말~~저도 멀리서만 봤었는데 오늘 처음 보니 감회가 새롭군요!

정말 함부르크에 걸맞는 랜드마크가 될것같구 

벌써 된듯 보입니다. 

 

저기 위에 건물 보시면 

 

아래 빨간벽돌부분과 

유리부분 사이에 전망대가 있는데 

그곳에 지금 사람으로 꽉차 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허거걱ㅋ

 

이 필하모니건물을 위의 사진과 같이 멋지게 보기 위해서는 

배에 탑승해야 합니다!!

 

 

 

 

 

아래 보이는 구글맵의

랑뎅스부르켄으로 가셔야 합니다. 

그곳에 선착장으로 가서 

 

72번 페리를 탑승하면 

 

위의 필하모니 건물을 예쁘게~

사진찍기 예쁘게~

보실수 있습니다. 

 

다음 선착장이 바로 필하모니 건물 바로 옆입니다. 

그곳에서 내려서 필하모니를 감상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구글맵>

 

 

 

 

<시청에서 선착장 가는길>_캡쳐화면임.

 

 

 

 

 

그리고 다시 중앙역 앞의 자툰매장입니다. 

 

먼저 자툰매장으로 들어가면 Wi-fi가 잡히는데요!

와이파이의 비밀번호는 : internet

 

 

저도 자주 갔었는데 오늘에야 알게 되었답니다. 

 

해외에서 오다보면 데이터가 필요할때가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툰매장에는 매장의 중간쯤 엘레베이터가 있는곳에 

 

물을 먹을 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보통은 다 사먹어야 하는데 

 

자툰은 신기하게 공짜 물이 있더라구요!

 

이것도 TIP of TIP_!!!

 

 

먼저 아래를 보시면 각 층별 판매용품이 나와있습니다. 

 

 

 

E 가 우리나라의 1층입니다. Earth를 말해주는듯..

1층에는 인포데스크와 게임기를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2층입니다. 

 

백색가전과 함께 주방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머신의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정말 사고 싶은게 많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드롱기 커피머신, 다이슨 진공청소기 등등

 

정말 사고 싶은것 투성이네요.

 

한국과의 가격차이가 어느정도일지 모르겠습니다. 

 

옛날에는 많이 사갔는데...

 

한번 사가는것도 너무 힘든일이라....ㅠㅠ

 

 

 

 

 

 

3층의 전경입니다. 

 

핸드폰과 카메라가 쫙~~~나열되어 있으며, 

삼성, 엘지, ZTE, 애플 등등의 매장은 따로 전시되어 있기도 합니다. 

저렴한건지 안한건지 모르겠네요.ㅋ

 

카메라도 필름카메라부터 

바로 현상되는 카메라, 전문가용 카메라까지 

엄청나게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4층의 전경이네요

TV와, 오디오관련 용품들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역시 LG 시그니처가 큰 관심을 받고 있었습니다 .

기술력의 차이가 상당한듯 보였습니다. 

 

 

 

 

LG 흥해라!!!!

 

LG를 다닐때가 생각이 납니다. 

옛날에 LG Display를 다녔는데, 

입사하자마자 폰이 LG가 아니니깐 바로 구입하라고 강요를 했었죠.....ㅋㅋㅋ

그래서 폰을 두개나 들고다니는 해괴한 짓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사업하는 사람도 아니고 ㅋㅋ

 

그래도 좋았습니다. 

.....돈을 많이 줬었거든요......ㅋㅋ

 

 

요새 핸드폰때문에 휘청휘청하고 있는 LG를 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꼭 올해는 G6로 성공을 해서 

 

LG에 수익을 안겨주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층의 전경입니다. 

 

영화CD, 오디오CD 등의 CD, DVD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이런곳이 있나 싶네요..

왠만하면 다운로드로 하는것 같은데..

 

이상 SATURN이었습니다. 

거의 독일의 모든 자툰이 이와 비슷한 구조일듯 합니다. 

 

 

 

함부르크는 독일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이며

 

공업도시, 상업도시, 항공도시, 해운도시, 조선도시, 등등의 

다양한 산업이 공존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마치 부산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2019/02/04 - [해외여행] - About 함부르크 (미니어쳐박물관, 피쉬마켓)

 

About 함부르크 (미니어쳐박물관, 피쉬마켓)

함부르크에 있는 '미니어처 원더랜드' 또는 미니어처 박물관!! 이곳에 가면 누구나 걸리버 여행기 '소인국'의 주인공이 된것만 같은 착각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1,500평방미터 실내에 세계 유명 �

koreanairline.tistory.com

2019/02/05 - [해외여행] - About 함부르크 (카트레이싱, 노이뮈스터)

 

About 함부르크 (카트레이싱, 노이뮈스터)

함부르크의 즐길거리 카트 레이싱!!! 또다른 즐거움으로는 카트 레이싱이 있습니다. 가격은 좀 쎈 편이지만 한번 타보면 그 맛을 잊을 수 없지요!! 8명정도가 한타임을 끊어서 타기 때문에 동료��

koreanairline.tistory.com

2019/02/05 - [해외여행] - About 함부르크 (짐블락, 그로닝거)

 

About 함부르크 (짐블락, 그로닝거)

함부르크는. 함부르크는 독일 북부에 있는 주도로서 정식명칭은 자유한자도시 함부르크 입니다. 베를린 다음가는 제2의 도시(인구170만명)로서 우리나라의 부산과 매우 닮아 있습니다. 바다와 ��

koreanairline.tistory.com

2019/02/06 - [해외여행] - About 함부르크 (항구, 교통권)

 

About 함부르크 (항구, 교통권)

한국인들은 함부르크를 잘 몰라도 독일사람, 유럽사람들에게는 함부르크가 가장 여행하고 싶은 도시 중의 하나로 꼽힌다고 합니다. 이는 한국인의 여행 성향과 유럽인의 여행 성향이 다르기 때

koreanairline.tistory.com

2019/02/06 - [해외여행] - About 함부르크 (DOM, Imtech Arena)

 

About 함부르크 (DOM, Imtech Arena)

함부르크의 놀거리!! 함부르크에는 정말 즐길것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자면 미니어쳐박물관을 구경할 수도 있고, 알스터호수에서 배를 타 볼 수도 있고, 미니자동차트랙에서 경주를 해볼 수도 �

koreanairline.tistory.com

2020/08/14 - [해외여행] - 함부르크 여행지 주소 모음

 

 

코로나19가 끝나면 함부르크 여행 해보세요~

 

강추합니다~^^

반응형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라하 여행 TIP  (2) 2020.07.28
프라하는 역시 1박2일  (0) 2020.07.28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프라하 여행 계획편  (2) 2020.07.28
함부르크의 자랑, SATURN  (4) 2020.07.24
파리 당일치기 여행!!_2  (0) 2020.07.19
파리 당일치기 여행!!_1  (0) 2020.07.18
프라하_2 (Prague)  (2) 2020.07.12
프라하_1 (Prague)  (2) 2020.07.1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유럽에서 공짜 물이라니 정말 팁오브팁이네요!
    2020.07.28 22:51 신고
    • ㅎㅎ 함부르크 제 인생에 다시 갈 수 있을까 싶어요 ㅠㅠ
      2020.07.28 23:07 신고
  2. 함부르크 거주중인데 재미있게 읽고가요^^
    2020.09.14 05:26 신고
    • 감사합니다.ㅎㅎ
      함부르크는 뭔가 제2의 고향같아여 ㅎㅎ
      한 4년간 줄기차게 왔다갔다 했거든요 ㅎ
      2020.09.14 20:25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