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0. 4. 18. 13:49

키덜트들이 더 좋아하는 장난감 상점들 Best7

반응형

아이들이 장난감 가게에 열광하고 휴가여행을 계획할때 큰 포션을 차지하는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어른들은 어떤가요?

같이 재미있게 놀 수 있나요? 

솔직히 아이들만 재미있지 어른들은 같이 즐기고 놀 수 있었나요?

 

하지만 지금 소개해 드릴 세계에서 가장 재밌는 장난감 상점들은

어른들이 더 좋아할만한 곳입니다. 

 

바로바로

 

키덜트들이 더 사랑에 빠지는 장난감 매장 Best 7을 소개합니다.

 

 

 

7. Hamleys - London, 영국

1760년에 설립된 햄리스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장난감 가게이며, 가장 사랑받는 곳중에 하나입니다.

런던의 플래그쉽 스토어는 리젠트 스트리트에 위치해 있으며 5만개 이상의 장난감을 갖춘 7층짜리 건물입니다. 

매년 5백만명이 넘는 방문객을 맞이하는 햄리스는 런던에서 가장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관광 명소중에 한곳입니다.

장난감 가게에는 별도의 장난감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이 장난감 가게는 일반적인 가게가 아닙니다.

일년 내내 크리스마스와 그의 엘프들의 모습과 놀라운 생일파티 기회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됩니다.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도 가끔 등장을 하곤 하지요~

여기서 완벽하게 만족스러운 장난감을 찾는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것입니다.

 

 

 

 

6. Kiddyland - tokyo, 일본

이 장난감 가게는 일본인들이 더 많이 찾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세계 곳곳의 어느 상점에 뒤지지 않을정도로 많은 장난감이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장난감들은 방문할때마다 쇼핑경험을 독특하게 만들어 줍니다. 

5층에 걸쳐 매장의 분위기는 장난스럽고 편안하며, 쇼핑객들이 긴장을 풀고 아이들을 찾아줍니다.

헬로우키티, 스누피, 포켓몬스터, 스타워즈, 레고를 포함한 전체를 탐험해 보세요!!!

아이들은 다양한 장난감과 인형을 좋아하고 성인들은 스타워즈와 같은 기념품을 감상하게 됩니다. 

그리고 일본이 워낙 장난감이나 캐릭터에 강점이 있으니깐 한번 가볼만 하겠죠!?

 

 

 

5. Playthings Etc. - Pennylvania, 미국

"세계에서 가장 멋진 장난감 가게"라고 주장하는 이곳은 실제로 우주선과 같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쇼핑객들은 3000개가 넘는 장난감을 발견할 수 있으며, 모든 연령층의 장난감과 취미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장난감 가게를 정말 멋진곳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직원들이 내, 외부의 모든것을 시험하고 경험해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가게 전체에 장난감 스테이션이 설치되어 있어서 고전 장난감이나 전에 볼 수 없던 미래형 장난감까지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4. Nintendo World - New York, 미국

맨해튼의 역사적인 록펠러 센터에 있는 이 믿을 수 없는 상점을 방문하면 버섯왕국과 그 너머에 있는 자신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습니다. 

1만 평방피트가 넘는 게임세상이 2층에 퍼져있어서 모든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상점은 탐험할 새롭고 오래된 세계가 공존해 있으며, 또한 닌텐도와 관련하여 세계 어느곳보다 많은 기념품과 게임을 찾을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가게의 일부에는 최근에 업그레이드된 닌텐도 박물관을 구경할 수 도 있습니다.

게임 및 시스템의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면 항상 이벤트가 가장 먼저 보여지는 이곳은 꼭 뉴욕을 방문한다면 가봐야할 곳중에 한곳입니다.

 

 

 

3. The Lego Stroe - New York, 미국

레고는 전 세계 어린이들과 함께 성장했고 1932년 부터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레고는 인상적인 상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에 최고는 역시 미국의 뉴욕에 있습니다.

2층짜리 록펠러 센터에 있는 레고스토어는 3000평방피트에 달하는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가게 안의 모든 것들이 레고로 이루어 져있습니다. 

Master's Builder Bar는 자신의 레고키트를 디자인하고 레고에서 영감을 얻은 비디오게임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가게에 가면 아이보다 어른들이 더 즐기고 있는 것을 발견하실 수도 있습니다.

 

 

 

2. Disney Store - London, 영국

적어도 하나의 디즈니 스토어를 골라야 한다면 역시 유럽에서 가장 큰 디즈니스토어가 있는 이곳을 골라야 할 것입니다.

밖에서 보면, 약 28피트 높이의 공주성과 애니메이션의 장면들이 인상적입니다.

내부는 디즈니의 상징적 캐릭터가 모두 포함 된 8,200평방 피트의 장난감, 게임, 및 마술이 이루어지는곳입니다.

애니메이션수업, 스토리 텔링, 퀴즈, 퍼레이드까지도 무료 인터랙티브 이벤트가 일년 내내 계속됩니다.

 

 

 

 

 

 

 

1. American Girl Place - Cicago, 미국

아메리칸걸 플레이스는 성인용이든 어린이용이든 모든 인형 팬을 모토로하는 최고의 장난감 가게입니다.

시카고의 워터타워플레이스에 위치한 이 호텔은 미국최대의 미국 여자장난감 가게입니다. 

이 가게에는 올해의 소녀를 포함한 사랑하는 인형 캐릭터가 모두 있습니다.

쇼핑객들이 인형 악세사리, 의류, 포스터,  서적을 광범위하게 찾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형 애호가들은 이곳의 인형과 소녀 티셔츠를 디자인하고 인형을 보고 인형 미용실에서 헤어 스타일링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브런치, 점심 식사, 애프터눈 티,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우아한 아메리칸 걸 카페도 있습니다. 

사람이 많은 만큼 꼭 예약을 하셔야만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