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4. 9. 05:45

모르면 돈 나가는 무신사 현대카드 해지

반응형

무신사 현대카드 해지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르면 돈 나가는 무신사 현대카드 해지

 

무신사 현대카드 해지 방법

먼저 현대카드 모바일 앱을 실행합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 좌측 상단에 위치한 메뉴 버튼을 누르면 메뉴가 나타납니다. 

 

메뉴에서 '카드’를 선택하면 카드 목록이 나오는데, 

 

해지를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드 상세 페이지에서 하단에 위치한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해지 신청이 완료됩니다.

 

 

 

무신사 현대카드 해지 시 청구는?

무신사 현대카드 해지는 카드 사용기간까지 이용한 금액만 정상 청구 됩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연회비 부분에서도 마찬가지로 이용 기간 내에 사용한 금액만큼 제외되며 남은 금액은 등록했던 계좌로 반환하게 됩니다.

 

2만 원 혜택을 받고 해지하면 2만 원 혜택 받은 금액을 돌려줘야 하는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연회비 외에 혜택에 대한 금액을 출금시키진 않지만 혜택을 이용해서 신용카드를 악용하는 건 카드사 입장에선 결코 좋지 않겠죠

 

 


무신사 현대카드 혜택받기 전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

 당월 30만 원 미만 시 적립 및 할인 혜택 제외 발급일 기준으로 다음 달 이용금액까지 30만 원 미만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무신사 현대카드 발급 당월에는 누적금액이 형성되지 않더라도 혜택이 제공됩니다.

 

꼭 알아야할 생활의 팁

2023.02.12 - [생활&TV] - 에어비앤비 결제금액 다를 때 해결방법! (3초)

 

에어비앤비 결제금액 다를 때 해결방법! (3초)

에어비앤비 결제금액 다를 때 해결방법! (3초) 오는 3월 여름이와 함께 전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역시 숙소 예약인데요! 저는 호텔보다는 에어비앤비로 그 지역의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18 - [생활&TV] - 당근마켓 상품권 사기 안당하는법

 

당근마켓 상품권 사기 안당하는법

당근마켓 상품권 사기 안 당하는 법 요즘 당근거래를 많이들 합니다. 중고나라보다 후발주자였지만 요즘은 당근거래를 훨씬 많이 한다고들 하는데요! 아무래도 당근의 장점은 주변의 주민을 직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3.14 - [생활&TV] - 가장 헷갈리는 한글, 되다와 돼다 완벽하게 마스터하기!!

 

가장 헷갈리는 한글, 되다와 돼다 완벽하게 마스터하기!!

가장 헷갈리는 한글, 되다와 돼다 완벽하게 마스터하기!! 되다와 돼다는 많은 사람들이 헷갈리는 맞춤법 문제 중 하나입니다. 성인이 된 뒤에도 한글 맞춤법이 틀린다면 아무래도 낭패가 아닐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