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4. 26. 05:57

스승의 날, 교사님께 선물하면 좋은 아이디어!

반응형

스승의 날, 교사님께 선물하면 좋은 아이디어!

스승의 날을 맞아 교사님께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교사님들께는 우리 아이들의 성장에 많은 영향을 주시기 때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답의 의미로 선물을 준비해드리는 것은 적극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망설이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스승의 날에 교사님께 선물하기 좋은 아이디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

핸드메이드로 꾸며진 감사의 마음이 담긴 편지는 교사님들께 큰 감동을 줄 것입니다. 특별한 용지와 문구를 준비하여 친필로 직접 써보세요. 이렇게 작은 선물이지만, 교사님들께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입니다.

 

교사님을 위한 화이트보드 마커 세트

교사님들은 항상 글씨를 쓰는 일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사님들이 화이트보드를 사용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화이트보드 마커 세트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색상의 마커로 교사님들의 수업에 활력을 더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교사님들을 위한 간식 선물세트

교사님들께 맛있는 간식 선물세트를 선물해보세요. 스트레스를 받는 교사님들께, 휴식 시간에 함께 즐길 수 있는 과자나 차 선물은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교사님을 위한 디지털 기기

최근에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디지털 기기가 필수적인 도구가 되었습니다. 교사님들께서 이용하실 수 있는 디지털 기기를 선물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건 역시나. 

 

정관장선물!

 

받는 분도, 드리는 분도 가장 깔끔하고 기분좋은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ㅎ

 

그럼 다가오는 스승의 날 선물을 잘 준비해서 오랜만에 소중한 선생님께 연락을 드려보는 건 어떨까요?

 

 

2023.03.31 - [생활&TV] - 스승의날 인사말 & 선물 추천

 

스승의날 인사말 & 선물 추천

스승의 날은 선생님들께 감사하고 존경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이죠! 이 날을 맞아 스승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인사말과 선물은 무엇을 해야 할지 너무 어렵기만 합니다. 인사말과 선물에 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4.01 - [생활&TV] - 어버이날 선물 추천 및 가족여행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및 가족여행 추천

어버이날 선물로는 용돈, 꽃다발, 향초/디퓨저, 과자/케이크, 화장품, 파우치, 건강식품/영양제 등이 추천됩니다. 또한 부모님께 직접 만든 감사 인사말과 함께 선물을 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

koreanairline.tistory.com

2020.07.16 - [책] - 아들아....더 큰 세상을 꿈꾸어라 (필립 체스터필드)

 

아들아....더 큰 세상을 꿈꾸어라 (필립 체스터필드)

He who does not hope to win has already lost 멀리 바라보이는 바다를 볼 때마다 아버지가 나에게 해주신 말씀이 생각납니다. "벼랑끝에 서 있다고 느껴진다면 지금 네가 보고 있는 이 바다를 떠올리거라.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