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2. 12. 14:24

에어비앤비 결제금액 다를 때 해결방법! (3초)

반응형

에어비앤비 결제금액 다를 때 해결방법! (3초)

 

오는 3월 여름이와 함께 전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역시 숙소 예약인데요! 저는 호텔보다는 에어비앤비로 그 지역의 특색이 있거나 정형화되어 있지 않은 그런 숙소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에어비앤비로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런데 뭔가 이상합니다. 처음에 봤던 금액이랑 카드에 찍힌 에어비앤비의 결제금액이 다르더라고요!

 

도대체 왜 그런 걸까요? 그리고 해결방법은 있는 걸까요?

 

 

전주의 Pole571
전주의 Pole571

 

에어비앤비의 결제금액이 다른 이유

병덕 님,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XXX입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을 만드시고 ₩95,400원이 결제가 진행되었는데, 출금 예정 금액이 약 3~4천 원 정도 상이하여 문의하셨어요. 갑작스럽게 금액이 변동돼서 많이 당황스럽고 속상하셨겠습니다.

해외 결제가 진행되면 카드사 또는 은행에서 수수료가 부가될 수도 있기에 실제 에어비앤비 결제 금액보다 좀 더 높은 금액의 결제가 진행될 수도 있기 때문에 결제 금액이 높아질 수도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해외 플랫폼으로 해외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만약 카드사에서 해외 이용 수수료가 부가되었다면 해당 문의는 이용하시는 카드사 또는 은행에 문의하셔야만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가 있어요.

 


에어비앤비의 결제금액에 대한 설명

 


지원 통화

에어비앤비는 세계 각지의 호스트와 게스트가 에어비앤비를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통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결제 정보를 입력할 때 원하는 통화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기본 통화도 언제든 변경 가능합니다. 단, 결제 방법에 따라 지원되지 않는 통화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통화 전환

에어비앤비에서 모든 요금은 회원님이 지정하신 통화로 표시됩니다. 예약 과정에서 통화를 변경하시면 새로 선택하신 통화로 요금이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예약이 완료되기 전 결제 페이지에도 요금이 새 통화로 표시됩니다.


타사 수수료

기본 결제 수단에 지정된 통화가 아닌 다른 통화로 결제하는 경우,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에서 환전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는 이러한 수수료에 대한 책임이 없으므로, 자세한 정보는 거래 은행이나 신용카드 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결제 수수료

은행 또는 카드 명세서에 기재된 금액이 에어비앤비 결제 페이지에 나타난 금액과 다를 경우,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에서 에어비앤비 결제 처리사를 해외 기관으로 분류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제 수단에 지정된 표준 통화로 요금이 처리되었더라도 해외 결제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해외 결제 수수료의 부과 또는 환불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해외 결제 수수료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거래 은행 또는 신용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어비앤비 결제금액 다를 때 해결방법! (3초)

원화결제차단을 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이중환전수수료로 돈이 추가 출금되지 않습니다!

 

 

 

에어비앤비 어플접속

프로필

결제 및 대금수령

오른쪽 상단의 KRW 통화

미국달러 $ 로 선택!

 

이렇게만 하면 에어비앤비 결제금액이 다르지 않고 같은 금액으로 결제가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을만한 생활의 꿀팁

2023.01.30 - [생활&TV] -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한 가구 밖에서 계정을 공유해 콘텐츠를 시청하는 행위를 두고 조만간 유료화 조치에 나설 것임을 시사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3 - [생활&TV] - 그냥 운동만 했는데 애플워치8이 공짜?

 

그냥 운동만 했는데 애플워치8이 공짜?

그냥 운동만 했는데 애플워치 8이 공짜? 오늘도 카페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무빗'이라는 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신한생명에서 런칭한 헬스앱인데요!! 해당 앱에서 정해주는 주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4 - [생활&TV] - 만 나이 통일 개정 시행일 및 계산기 총정리!!

 

만 나이 통일 개정 시행일 및 계산기 총정리!!

만 나이 통일 개정 시행일 및 계산기 총정리!! 2023년은 사회적으로나 정치적으로나 정책적으로나 꽤 많은 변화들이 찾아오는 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화제가 되는 이슈는 역시 만 나이 통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