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4. 11. 05:08

락산하우징과 김희선이 무슨 관계?

반응형

 

락산하우징 기업 정보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살펴본 락산하우징은 아파트 건설, 분양, 임대 등 건설업을 주로 맡고 있는 회사입니다! 직원 4명을 둔 중소기업 형태의 회사인데요. 현재와 이미 지난 채용정보도 없는 상황이죠.
여기서 눈여겨볼 것은 80%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회사가 락산엔터프라이즈(주) 입니다. 

 

락산하우징과 김희선이 무슨 관계?
락산하우징과 김희선이 무슨 관계?

락산그룹

락산그룹은 정식적으로 존재하는 그룹명은 아니에요! 앞서 말씀드린 락산하우징과 락산엔터프라이즈 등 락산의 이름을 사용하는 회사를 통칭하는 말입니다. 자 그럼 락산그룹의 계열사들을 알아볼까요?

1) 락산하우징 : 건설사업관리, 종합 관리 부분
2) 락산데코스톤 : 건축자재 유통, 무역업 주력
3) 락산엔터프라이즈 : 이벤트, 광고기획, 연예 기획 분야 서비스 제공

4) 락산비즈펌 : 경영 컨설팅, 금융, 법무, 행정 컨설팅
5) 락산F&B : 먹거리 산업 취급

락산하우징 뿐 아니라 락산그룹 전체적으로 생각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김희선씨의 남편인 박주영씨는 박도영 락산 엔터프라이즈 대표와 형제간이라고 합니다. 


락산하우징, 락산엔터프라이즈 매출

락산그룹의 주력을 맡고 있는 두 개의 주력사 락산하우징과 락산엔터프라이즈는 합쳐서 연간 15,000,000,000원! 약 150억 정도의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약 2년 반 정도에 알려진 것이니 지금은 더 오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락산하우징 이슈

김희선 박주영 부부 락산이라는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한 때는 배우 김희선 님과 락산그룹의 남편 박주영 님의 연애 및 결혼 얘기가 나왔을 때입니다! 배우 김희선 님의 남편 박주영 님의 집안을 두고 재벌 집안이라는 사실이 보도되면서 아직까지도 이목을 집중시키곤 하는 배우 김희선 님의 시댁 락산그룹입니다.

마치 유노윤호의 친형 같은 얼굴의 박주영씨인데요! 사업가이면서 얼굴도 훤칠하셔서 인기가 많으신듯 합니다. 

 

 

 

 

락산하우징 주주정보

락산엔터프라이즈(주)   80.00%
박도영 - 대표이사 사장 20.00%

 

연예계 뉴스 모음

2023.03.19 - [생활&TV] -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방송시작일 발표!!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방송시작일 발표!!

연애 감각 되찾기 좋은 방송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 곧 방송될 '하트시그널 시즌4'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2년 10월부터 출연진을 공개모집하기 시작했으며 이미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3.03 - [생활&TV] - 더 글로리 시즌2 보기 전에 꼭 봐야 할 시즌1의 명대사

 

더 글로리 시즌2 보기 전에 꼭 봐야 할 시즌1의 명대사

더 글로리 시즌2 보기 전에 꼭 봐야 할 시즌1의 명대사 3월 10일만 기다리는 사람이 많죠? 도대체 3월 10일이 어떤날이냐? 바로 넷플릭시의 더 글로리 시즌2가 오픈되는 날이거든요! 더 글로리 시즌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21 - [분류 전체보기] - 모범택시 시즌2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모범택시 시즌2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모범택시 시즌2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요즘 핫한 모범택시 시즌2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하지 않습니다. 웨이브와 쿠팡플레이에서만 스트리밍을 하고 있으며, SBS와 EN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