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4. 5. 05:50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 마일리지 적립 방법

반응형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는 대한항공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항공권을 구매할 때 필요한 마일리지의 양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 공제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에는 국내선과 국제선의 구분, 좌석 등급, 출발지와 도착지에 따른 공제 마일리지가 나와있습니다.

 

링크 버튼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에서 좌석 등급은 항공권의 좌석 등급을 나타내며, 일반석, 프레스티지석, 일등석 등이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방법

대한항공 항공편 예약 시 또는 공항에서 탑승수속 시 스카이패스 회원번호를 알려주시면, 탑승 후 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항공편의 탑승일을 기준으로 탑승 구간별 마일리지 및 예약 등급에 따라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마일리지 적립이 확인될 때까지 전자항공권(e-티켓 확인증)과 탑승권 원본을 보관해 주세요. 적립이 누락된 경우, 탑승일로부터 1년 이내에 마일리지 적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노선별 성수기기간
보너스 지역

 

같이 보면 좋을만한 해외여행 팁

2020.11.08 - [해외여행] - 해외 여행 가기전에 꼭 봐야할 사이트 모음!!

 

해외 여행 가기전에 꼭 봐야할 사이트 모음!!

비행기를 이용한 해외여행시 필요한 Site모음입니다.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어디도 못가지만 조만간 트래블버블로 또는 백신으로 이 상황이 나아질것이라는 기대감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koreanairline.tistory.com

2021.07.02 - [항공] - 이층 침대가 있는 이코노미 좌석이라니 기발한 아이디어!!

 

이층 침대가 있는 이코노미 좌석이라니 기발한 아이디어!!

보다 편안한 장거리 이코노미 비행을 제공하기위한 기이 한 아이디어가 크리스탈 캐빈 어워드의 결승 진출 자로 선정되었습니다. ADSE Consulting and Engineering의 이코노미 Sky-Dream은 3 개의 좌석 그룹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3 - [해외여행] - 하와이 여행 쿠아아이나버거 (인생버거 등극!!)

 

하와이 여행 쿠아아이나버거 (인생버거 등극!!)

하와이 여행 쿠아아이나버거 (인생버거 등극!!)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하와이 3대 버거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ㅎ 하와이 3대 버거가 도대체 뭐냐? 부터 설명드리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