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4. 4. 05:40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확정! 언제 방영? 어디로 가나?

반응형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가 시즌 2·3을 연달아 제작·방송한다고 합니다.

태계일주의 주인공이었던 기안84는 시즌1에 이어 이어 함께 하고요! 

 

진짜 기안84님의 광팬으로써 시즌1을 너무너무 재밌게 봤고 시즌2도 너무 기대되는 데요!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확정! 언제 방영? 어디로 가나?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확정! 언제 방영? 어디로 가나?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란?

지난해 12월 방송한 시즌1에선 기안 84가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배우 이시언과 유튜버 빠니보틀도 동행했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조연출 출신인 김지우 PD의 데뷔작이었으며. 시청률 4~5%대(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 종방 전 시즌2 제작을 결정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지요!

 

(빠니보틀님은 여기서 빵 뜨셔가지고, 김태호피디의 지구마블에 나오기도 했죠.)

 

기안 84님은 나 혼자 산다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로 상을 받기도 했었죠

김 PD는 "시청자 응원에 힘입어 두 시즌을 연달아 확정해 기쁘다"면서 "태계일주 특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여행지와 기획으로 돌아오겠다"라고 했습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는 언제? 어디로?

사실 아직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시즌1도 거의 극비에 진행이 되기도 했고, 방영할 때까지 거의 아무런 뉴스가 없었죠. 

 

그러나 시즌1이 아마존과 볼리비아가 있던 남미를 여행했으니, 시즌2는 남미가 아닌 곳에서 찍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기안 84님이 재미있고, 신기한 경험을 하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다른 사람들이 많이 가지 않는 곳으로 가지 않을까 합니다. 

 

예상되는 곳은 아프리카의 오지같은 곳 말이죠! 

 

그때도 이시언 님은 동행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다. ㅎ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1에서 가장 재밌던 건!

 

역시 2화에서 마사토를 먹는 장면이 아닐까 합니다. 

 

마사토를 아주아주 맛있게 먹고 이후에 마사토 제작방법에 대해 나오는데 진짜 먹던 것을 뿜을 뻔했다니까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관련 포스팅

2023.01.26 - [생활&TV] -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강추합니다.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강추합니다.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강추합니다. 제 마음속 깊은 곳에는 아직 열지 않은 버킷리스트가 있는데요! 그 리스트의 최상단에는 '유우니 사막 가보기'가 있습니다. 근데 그 버킷리스트를 대리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3 - [생활&TV] - 기안 84, "웹툰 작가 엄청 많이 번다, 건물 보러 다닐걸"

 

기안84, "웹툰 작가 엄청 많이 번다, 건물 보러 다닐걸"

기안84, "웹툰 작가 엄청 많이 번다, 건물 보러 다닐걸" 웹툰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가 전시회 수익금을 모두 기부한 가운데, 청소년 멘토링에도 나서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기안84 유튜브 채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6 - [생활&TV] -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극사실주의여행)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극사실주의여행)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극사실주의여행) 최근에 인기 있고 재미있는 예능들이 많습니다. 근데 그 중에 가장 제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라는 예능인데요! 지금까지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