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Sharklet 2022. 6. 5.
반응형

https://www.e-skyshop.com/kr/index.aspx

 

이스카이숍 HOME

 

www.e-skyshop.com

 

 

E-skyshop은 대한항공에서 운영하는 대한항공 관련 소품들을 파는 곳입니다. 

 

얼마전에는 제가 대한항공 플레이모빌이 나와서 알려드린적이 있었는데요!

 

2022.02.21 - [항공] - 대한항공 플레이모빌 콜라보레이션!! (구입은 e-skyshop에서!!)

 

대한항공 플레이모빌 콜라보레이션!! (구입은 e-skyshop에서!!)

플레이모빌 컬렉터라면 여행을 다닐 때 함께하는 피규어 하나씩 가지고 계실겁니다~ 아래처럼 여행지에 맞게 피규어를 커스텀해서 멋진 사진으로 남기는 분들이 많죠! 그 여행의 본격적인 시작

koreanairline.tistory.com

 

 

 

 

이번에는 핸드폰케이스입니다!!

 

ver.1 에서는 티켓을 이용한 커스터마이징을 선보였었는데요!

ver.2 에서는 조종석 커스터마이징 & 러기지 택 커스터마이징을 선보이네요!

게다가!!!!

 

예쁜~~~ 대한항공 네임택까지 준다고 하니 한번 살펴볼까요!!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개인적으로는 HUD가 너무 맘에 드네요!

HUD는 아직 고급승용차에만 적용되는 기술인데요!

원래는 항공기에서 먼저 사용이 되었습니다. 

 

항공기에서 사용되던 기술이 차에까지 접목이 된 것이죠!

사실 이런 응용을 Spin Off라고 하는데요!

 

2020.08.13 - [항공] - 항공우주기술의 시작 (SPINOFF)

 

항공우주기술의 시작 (SPINOFF)

Spinoff (기술이 다른 분야로 파생되는 것을 말함.) 자전거점을 운영하던 형제는 독일의 오토 릴리엔탈이 글라이더 시험중 추락사 한것을 알고 흥미를 가져 비행기 연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koreanairline.tistory.com

 

위의 포스팅을 보시면 훨씬 많은 기술 접목 예시를 볼 수 있습니다~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면~

 

HUD 핸드폰 케이스에는 그립톡까지 있어서 훨씬 사용하기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근데 가격대가 쪼끔 높긴하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예쁘면!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저도 오랜만에 케이스를 바꿔보려고 HUD 케이스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케이스는 원래 소모품이라 1년에 한번 정도는 바꿔줘야 하니까요~ㅎㅎ

 

새 폰 생기는 기분으로다가~ㅎㅎ

 

 

 

 

그리고 대한항공은 모나미와의 협업으로 대한항공 모나미펜도 만들었습니다~ㅎ

 

노트 위에 볼펜을 끼워놓고 마치 항공기가 주기된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게 하는데요!!

 

한번 살펴보죠!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어디서든 존재감이 뿜뿜 될만한 펜이 아닐까 합니다. 

 

요새 모나미펜 수집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던데 ㅎㅎ

 

최고의 수집품이 아닐까 합니다. ㅎ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그리고 역시 대한항공 하면 항공기죠~

 

대한항공에서 운영하는 항공기들이 모두 있는 것 같네요!

와~ A380-800은 어마어마하겠네요! 

1:100이라니...ㅎㄷㄷ 

 

참고로 저 위에 기종들의 대부분에 대한항공 부품들이 씌여지고 있기도 합니다. ㅎㅎ

 

세계 유일의 항공기 제작 항공사 

 

대한항공!!!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대한항공 핸드폰케이스 ver.2 출시 이벤트!! 유니크한 대한항공 네임택을 드려요!!!!

 

대한항공 플레이모빌도 있구요~

한진 레고블록도 있네요!

크레인 같은건 가지고 놀기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가격이 문제네요 ㅋㅋ

 

 

 

 

오늘은 이 스카이샵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곧 해외에 놀러갈 날이 머지 않은것 같습니다. 

 

해외 여행가기 전에 아래 포스팅을 한번씩 보고 가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2022.03.29 - [항공] - 이제 해외여행 갈 수 있는건가요??!! 슬기로운 공항 생활을 도와주는 유용한 서비스들

 

이제 해외여행 갈 수 있는건가요??!! 슬기로운 공항 생활을 도와주는 유용한 서비스들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면서, 본격적인 여행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한동안 해외여행이 힘들어지면서 대체지로 떠오른 국내여행지들은 여전히 많은 사람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댓글23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