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waste your time

반응형

언제가부터 조금 느려진듯한 인터넷 속도.

원래 제가 쓰고 있는건

CJ헬로비전의 100M 인터넷
한달요금 16,000원이었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대용량의 무언가를 다운받거나
업무용으로도 사용하는게 아니다보니

100M 도 적당하다 싶어서 썼었는데요.


근래들어

아이를 재워놓고 와이프와 함께 거실에서

노트북으로 넷플릭스를 보는게 하나의 낙이 되었습니다.

근데.. 인터넷이 끊키다 보니 그 낙이 반감되고 있었는데요 ㅠㅠ

우리의 소중한 육퇴후의 시간을 위해

인터넷을 교체해야하나?
업그레이드를 해야하나?

싶어하던 와중이었습니다.




그렇게 지금은 LG헬로비전에 된 인터넷회사에 전화를 했는데요.. ㅎ

그냥 계약기간이 종료가 되었는지??

조금 느려진거 같은데 왜그런건지??

한번 물어보려고 전화했을 뿐인데....ㅎ



이게 왠일이죠. ㅋㅋ

상담사분이 그냥 알아서


계약기간은 끝나셨다.

해지하셔도 되지만,

저희가 이런 혜택을 드리고 싶다.

하면서

현재 100M로 사용하고 계신 금액이 16,000원대이신데

저희가 500M로 업그레이드를 시켜드리고!!

와이파이 공유기도 무상으로 지원해드리겠다!

그렇게 3년간 약정을 하고 사용해주시면!

지금 현재 내고 계신 금액 그대로 사용하게 해드리겠다면서!!

저를 꼬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홀라당~

그냥 사용하려고 했던걸 5G로 500M 속도 업그레이드를 시켜주고

와이파이 공유기도 5G와 2G가 둘다 나오는걸로 무상대여해준다고 하니 ㅋㅋ

그렇게 한다고 했습니다. ㅋ


그리고 와이프한테 말하기도 전에

집으로 와서 5G 광케이블의 유무확인을 해주시는 속도 무엇ㅋㅋ

그리고 바로 다음날 저희집에 방문을 해서

업그레이드를 해주시더라구요!

인터넷선 연결때문에 책장을 옮겨야 해서ㅠㅠ



와..... 진짜 뭐 서비스 신청해서 이렇게

일사천리로 빠릿빠릿하게 진행된거 처음봤습니다. ㅋ

제가 큰 금액을 내고 있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잡으려고 열심히해주시다니...ㅎ



뭐 어쨋든 그 덕분에

와이프와 육퇴 후 영화 한편 보는 낙이 더 즐거워졌지요~

고맙습니다.

LG헬로비젼~

앞으로도 쭉 잘 쓸게요~



근데 지금 잠깐 생각이 드는게

통신사도 LGU+ 알뜰폰인데 그거랑 묶일 수가 있으려나.

저희집은 와이프와 저 둘다 LGU+ 알뜰폰으로

데이터 6G에 통화, 문자 무제한으로 16,000원으로 사용하고 있거든요!

그렇게 두사람의 핸드폰 통신비와 인터넷비가 합쳐서

48,000원!!


다른 분들은 집의 통신비가 얼마정도 나오시나요?

한번 공유해보아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진짜 저렴하네요 ~
    2021.12.19 06:08 신고
  2. 와 인터넷에 핸드폰까지 엄청 저렴한거같은데요?! 저 혼자 핸드폰 요금도 저거보단 많이나왔었어요..ㅋㅋㅋ
    2021.12.19 06:25 신고
  3. 우와 정말로 저렴하고 좋네요~~^^
    2021.12.19 07:28 신고
  4. 저도 집에 LG핼로비전 사용하고 있어요 ~
    2년 넘게 쓰니깐 가격이 다운되긴 했는데, 속도는 그대로 인거 같아요 ㅋㅋㅋ
    폰을 바꿔서 그런가.? 👀 ㅎ
    요즘에는 알뜰폰에 무제한 쓰면 확실히 저렴한거 같더라구요~ 👍 48.000원이면 저렴하게 사용하고 계시네요 😄
    2021.12.19 07:50 신고
    • 오! 같은 인터넷이네요!
      한번 연락해보세요!
      해지할거라고 ㅎㅎㅎㅎ
      그럼 뭔가 해줄겁니다. ㅎ^^ㅎ
      2021.12.20 22:31 신고
  5. 엄청싸네요 ㅜㅜ
    2021.12.19 08:20 신고
  6. 저희랑 같아요~~^^ 알뜰폰...통신비 은근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알뜰폰으로 바꿨는데 괜찮더라구요ㅋㅋㅋ
    2021.12.19 09:53 신고
  7. 저렴하게 잘 사용하고 계시군요^^~
    2021.12.19 10:13 신고
  8. 오~ 저도 잘 보고 가요^^
    2021.12.19 10:20 신고
  9.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21.12.19 11:40
    • 언제나 감사한 Hman님 ㅎㅎ
      Hman님은 공부하시는거라 데이터를 많이 쓰셔도 될것 같아요!
      저는 공부를 안하니깐 저렴한걸 쓰는거구요~ㅎㅎ
      2021.12.20 22:22 신고
  10.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21.12.19 11:47
  11.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21.12.20 00:13
  12.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21.12.20 00:15
  13. 이것이 말로만 듣던 그 해지방어인가요? ㅎㅎ
    역시 말없이 충성하는 것 보단 한 번씩 요구를 해야하나봅니다.
    그리고 두 분 통신비 다 합쳐 저 가격실화인가요? ㄷㄷ
    저는 혼자서 저 가격 나오는데요... 저도 통신비 아낄 방법을 좀 연구해봐야겠어요
    2021.12.20 01:25 신고
    • 와~ 완전 해지방어더라구요!
      큰 요구를 한건 아니었는데 말이죠 ㅎㅎㅎ

      아끼려고 노력하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ㅎㅎ
      2021.12.20 22:19 신고
  14. 포스트잘보고갑니다
    편안한 월요일 보내세요 ^^
    2021.12.20 09:22 신고
  15.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21.12.20 12:26
    •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21.12.20 12:31
    •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21.12.20 22:18
  16.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21.12.20 22:21
  17. 진짜 두분 통신비 합친것보다 쪼금 적게 제 핸폰 요금나옵니다
    저희는 핸드폰 식구들 다 바꾸고 통신사를 바꾸는대신 3개월 정해진금액을 내는 조건으로 했거등요~^^
    오늘도 좋은정보 보고갑니다^^
    2021.12.20 23:08 신고
  18. 와..저는 SKT인데 인터넷이랑 티비만
    4만원대가 나오는딩...엄청 저렴하시네여!

    부럽습니다. 저도 내년엔 LG로 갈아 탈려구요!
    약정 끝나고 다시 가입할때
    포스팅 해 주신 요금도 참고하겠습니당!ㅋㅋㅋ
    2021.12.20 23:24 신고
    • ㅎㅎㅎ알뜰폰 한번 고민해보세요! 나쁘지 않아요 ㅎㅎ
      2021.12.22 05:07 신고
  19.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2021.12.21 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