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2. 1. 6. 05:42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 송년감사 이벤트 당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트킹 세트!!

반응형

2021년 연말은 저에게 있어서 조금 독특했습니다. 

 

살면서 뭐에 당첨되본적이 많지 않은 저였는데...

 

 

무슨 이벤트 당첨이 그리 많이 되는지..

 

거의 하루에 한번씩 스타벅스쿠폰이 날라오고, 

 

버거킹햄버거무료이용권에

 

신세계상품권1만원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교환권에

 

투자관련 책까지!!ㅎㅎㅎ

 

진짜 신기한 하루하루였습니다.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

 

그 중에서 오늘은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에서 보내주신,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 치트킹 세트를 먹어보았습니다~

 

 

사실 굽네치킨의 이미지가 별로 있진 않았거든요~

구운 치킨은 별로 라는 평소의 생각과 

 

치킨은 역시 교촌, BHC 정도였던 저에게 

(치킨은 역시 바삭하게 튀겨야 제맛!!)

 

굽네치킨은 아마 이번 이벤트가 아니었다면 한번도 주문하지 않았을 브랜드이긴 했습니다. 

 

근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바뀌었습니다. 

 

나중에 내 돈으로 치킨을 시켜먹는다면!!

 

굽네치킨부터 생각해볼 것 같아요!

그 이유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트킹 세트!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트킹 세트!

 

와~ 일단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진짜 큰닭인듯!!!!

 

근데 닭이 크면 질기겠지?? 생각했는데 

 

하나도 안질기더라구요!

 

최근에 교촌에서 치킨 시켜먹고.....

 

와 진짜 닭 작다....생각한 적이 있었는데..

 

굽네치킨 고추바바삭 진짜 혜자스럽더라구요!

 

근데 생각해보면 이게 원래 양 아니었나?? 싶기도 하더라는 ㅋㅋ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트킹 세트!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트킹 세트!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트킹 세트!

 

와 그리고 요고요고 치트킹

자연치즈 2.9%와

블루치즈 0.22%의 치트킹!!!!

 

진짜 매콤한 치즈맛이었는데요!!!

저희는 찍어파!!

 

이거도 정말 양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보통 이런 소스도 양이 적어서 먹고 나면 항상 모지라는데~!

 

굽네치킨은 그런거 없습니다. 

 

팍팍 찍어먹으라고 양도 듬뿍듬뿍~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트킹 세트!

 

와... 진짜 둘이서 먹는데 힘들더라구요 

 

양이 지~~~~~~~~~~~인짜 많아서요!

 

근데 맛있기까지!!!

 

다 먹고 나니까 좀 매운게 ㅋㅋ 아~ 이름이 고추바사삭이었지 ?? 싶었습니다. 

 

 

 

와~ 다음에 다시 치킨을 먹게 된다면 


또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을 먹을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 인생치킨을 만났네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