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1. 10. 1. 19:23

맛으로 발라 버려 !!! 역시 주말의 시작은 치킨이죠!! 하루 58마리만 튀긴다!! 바른치킨

반응형

와우! 드디어 주말의 시작입니다. ㅎㅎ

 

주말은 원래 금요일 저녁부터죠~

 

이번 한주도 고생한 우리 부부!!

저는 나가서 돈번다고 고생했구~

울 와이프는 여름이 돌본다고 고생했구~~

 

오늘 저녁은 치킨이다!!

 

한마음 한뜻으로 주문해본, 

 

바른치킨입니다. ㅎㅎ

 

 

 

 

매장앞을 서성이니깐 사장님이 냉큼 나와서 팜플렛을 주셨던 !!

바로 바른치킨!

 

주지훈님이 광고를 하시는 바로 그 바른치킨!

 

"맛으로 

발라

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를 수 있는 지 한번 볼까요?

30번째 튀긴 치킨인가봐요!!!
메뉴는 후추치킨!!!!!! 조금 맵더라구요~
매운건진 몰랐지만 단짠으로 맛나더라구요!

 

 

 

 

맥주가 빠질쏘냐!!ㅎㅎ
여보 잠시만ㅋㅋㅋㅋㅋㅋㅋ
단짠의 느낌이 나시나요??ㅎㅎ

 

오! 매번 교촌치킨만 먹었었는데!

이렇게 한번씩 다른 치킨도 먹어보는게 좋은것 같네요!

매콤하면서 단짠의 느낌이 나는 바른치킨의 후추치킨!! ㅎ

 

18,900원이고 배달료 2,000원 더해서

 

20,900원이었습니다~

 

 

요새 뭐 치킨 한마리 시키면 2만원은 기본으로 넘으니까요~

 

참 그리고 바른치킨의 매인메뉴는 새우랑 치킨이 같이 들어간

 

대새레드, 대새핫블랙이 있습니다. ㅋㅋ

 

21,900원

스페셜은 29,900원이네요!

언젠간 요걸 한번 시켜먹어봐야겠네요!

 

 

 

그럼 주말을 활기차게 시작해볼까요!

라고 하고 저는 육아에 전념하러 가보겠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