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 / 2021. 11. 17. 22:43

와 존버의 승리인가요? 드디어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미국주식, GOEV가 빨간색으로 변했어요!ㅎ

반응형

제가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미국주식이 있습니다. 

 

자주 오시는 티친님들은 아실수도 있는데...

 

바로 CANOO입니다. 

 

CANOO는 회사 이름이구요. 

 

미국 주식의 티커는 GOEV입니다. 

 

요런차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꺠알타이어 : 넥센)

 

카누.....

 

동서에서 만드는 커피 카누.. 아니구요...ㅋㅋ

 

전기차 카누 입니다. 

 

아래 지난 포스팅들 참고해주세요. ㅎ

 

 

2021.01.28 - [주식] - 커피 카누 말고 전기차 카누.

 

커피 카누 말고 전기차 카누.

Canoo는 투자자에게 전기 자동차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저는 항상 전기 자동차 (EV)에 대한 약속이 실현 될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업계는 다른 사고 방식을 요구할 것입

koreanairline.tistory.com

 

2021.02.13 - [주식] - 제2의 테슬라를 꿈꾸다. CANOO 의 꿈. (Go GOEV)

 

제2의 테슬라를 꿈꾸다. CANOO 의 꿈. (Go GOEV)

CANOO는 작년 12월 SPAC을 통해 상장한 기업입니다. 미국 전기차 스타트업 기업으로 탄탄한 경영진과 기술력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기업인데요. ​ 카누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 듯 조금 특이한 구

koreanairline.tistory.com

2021.04.06 - [주식] - 자녀에게 증여해주려고 모았지만, 녹아내리고 있는 나의 유일한 미국주식, CANOO (티커 : GOEV)

 

자녀에게 증여해주려고 모았지만, 녹아내리고 있는 나의 유일한 미국주식, CANOO (티커 : GOEV)

제목처럼 자녀에게 증여해주려고 모으는 미국주식의 단 한종목, CANOO입니다.ㅎㅎ 티커는 GOEV 하지만.... 주가는 BACK EV가 된것 같은느낌..... 지금 상황이 어떠냐 하면... 3월 23일 부터 내리기 시작

koreanairline.tistory.com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카누라는 회사가....

 

1년여동안 존버한 끝에 

 

드디어.....

 

드디어.........

 

파이널리...........

 

빨간색으로 바뀌었습니다. ㅠㅠㅠㅠㅠ

 

 

진짜 단 한번도 빨간색을 본 적이 없어서 

 

지금 좀 얼떨떨하기도 한데요..

 

또 언제 다시 파랗게 변할지 모를 지금을 즐겨보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ㅋㅋㅋ

 

 

 

카누 모르빵ㅋㅋㅋ

 

주식을 할떄는 한바구니에 담지 말라고 하던데...

 

전 워낙에 소액이라 ㅋ

 

한바구니에 모르빵했습니다. ㅋㅋ

 

그래야 내릴때도 화끈하고 오를때도 화끈하더라구요

 

아...지금까지는 내리기만 했었지만말이죠. ㅋㅋㅋ

 

 

 

 

캬.....

진짜 무한 물타기가 되기는 되네요...

 

물론, 이렇게 하고 오늘 밤새 갑자기 다시 내려갈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지금 이 순간을 즐기고 싶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사실. 이렇게 갑자기 오르고 보니....

 

작은 수익이라도 실현을 할까?? 말까?? 고민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200만원이라는 작은 돈이지만, 

 

마이너스가 심할때는 100만원까지 가기도 했었거든요 ㅋㅋㅋ

 

그거 생각하면 110만원을 벌었다고 생각이 되면서....

 

아....지금이라도 팔까?? 라는 생각이 크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ㅋㅋ

 

 

하지만, 

 

이 돈은 정말로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넣었던 만큼...

 

끝까지 가보겠습니다. 

 

카누전기차가 양산되어 고객에게 인도되는 날까지 기다려보겠다고 했으니 

 

그 처음의 생각을 따라가려 합니다. ㅎㅎ

 

 

요새 루시드에어가 정말 무한상승하는 걸 보면, 

 

카누도 그렇게 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상상이 되거든요. 

 

원래 주식이란게 꿈과 희망을 먹고 자라는거 아니겠습니까?

 

그 상상이 주식의 수익을 열게 해줄것 같네요 ㅎㅎ

 

 

 

 

 

 

모두들 가지고 계신 주식 퐉퐉 오르기를 기원하면서 

 

잠을 청해보겠습니다. 

 

 

다들 굿나잇 되세요~^^

 

너무 기분좋은 Sharklet이었습니다.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