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5. 19. 06:00

여객기에서 화물기로 개조된 B737 항공기의 3 대 중 1 대는 아마존 에어 꺼!!

반응형

Amazon이 작년에 빠르게 확장 해 온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전자 상거래에서 확실한 거점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기술 기업 중 하나인 이 회사는 계속 성장함에 따라 그에 맞는 시설을 확보해야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Amazon Air는 이제 세계에서 개선된 Boeing 737 차세대화물 항공기의 1/3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로 어마어마한 숫자가 아닐 수 없는데요!

 

항공사도 아닌 회사가 이렇게 많은 항공기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이제 아마존은 B737화물기 시장의 1/3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요구 사항 충족

Puget Sound Business Journal을 통한 Cargo Facts 에 따르면 , 4개의 회사들에 의해 60건 이상의 화물기 전환 개조사업이 진행되고 있었는데, 이 중 22 개 이상이 이제 Amazon Air 항공기의 소유였습니다. 

 

이 수치는 전 세계 화물기의 35 %를 나타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737 화물기에 대한 이러한 일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Amazon Air 는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항공기를 확보하려는 노력을 강화하겠다는 결의를 보여 왔습니다. 

 

이 회사는 수십 대의 새로운 항공기를 도입하고 여러 개의 새로운 사이트와 어마어마한 직원들을 채용하기도 했는데요. 

 

전자 상거래 산업은 글로벌 코로나19 위기 이전에 이미 호황을 누리고 있었지만 대유행은 그 성공을 더욱 촉진했습니다.

 

 

거의 유일하게 코로나19 이후 산업이 확대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또한 이달 초 아마존 에어는 화물 운송 업체 인 Air Transport Services Group의 지분 20 % 를 1 억 3100 만 달러 에 구매하는 옵션을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 

 

심지어 아마존 에어 항공기를 운영하는 아틀라스 에어와 썬 컨트리 에어 라인의 지분을 취득하기 위한 추가 옵션도 가지고 있습니다.

 

 

 

2020 년 하반기에 Amazon Air는 리스 계약이 아닌 직접 등록으로 운영되는 첫 4 대의화물 Boeing 767을 인수하기도 했습니다.

 

 

 

산업 변화

 

전세계 적으로 많이 팔린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B737-800을 운용하는 항공사들이 많습니다.

 

그런 회사들의 항공기는 국제선이 전무한 지금도 계속해서 사용연한은 채워가고 있는데요. 

 

이런 점을 아마존 에어는 노리고 있습니다. 

 

이런 항공기들을 확보한 뒤 화물기로 개조 후 사용할 것을 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비의 방책으로 올해 중국 광저우 항공기 정비 엔지니어링 회사 (GAMECO)에서 내 로우 바디의 퇴역 유닛을 화물기로 전환하는 두 번째 생산라인을 추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2021 년 1 월에 11 개의 중고 보잉 767-300 항공기를 구입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과거 기록으로 볼 때 아마존은 이 분야의 발전 속도를 늦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 회사는 지속적으로 자원과 존재를 사용하여 사업을 운영하는 시장에서 더 많은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작년에 이러한 극적인 변화를 겪으면서 Amazon Air  전 세계 화물 서비스의 주요 세력이되기를 모색 할 것입니다.

 

진격의 아마존

 

점점 모든 것에서 아마 아마조니제이션이 진행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마조니제이션 : 

 

아마존의 참여로 업계의 판도가 뒤바뀌는 현상을 가르켜 아마조니제이션이라 합니다. 

 

우리말로 하면 아마존화?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예컨데, 세계 최대 완구업체 토이저러스는 아마존의 참여로 장난감 시장의 중심이 온라인으로 옮겨가면서 더는 버티지 못하고 결국 파산에 이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