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영향은 항공 산업 전체를 도전적이고 전례없는 위기로 몰아 넣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항공사는 COVID-19 발병 이후 비교적 강력한 재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최근 4 분기 연속 이익을 발표 한 대한항공입니다.
대한항공의 유연한 접근 방식은 재무 상태에 도움이되었습니다.
대한항공 1 분기 강세
서울에 본사를 둔 스카이 팀 회원 대한항공은 2021 년 1 분기 전체 영업 이익을 기록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항공 업계가 직면 한 현재의 도전 속에서 이는 그 자체로 인상적인 성과 입니다.
성공의 핵심 요소로 " 화물 운영을 늘리고 비용을 절감하기위한 지속적인 노력 "을 꼽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지난 분기 영업 이익은 총 1,245 억 원 (원) / 1 억 1 천만 달러였습니다.
이는 657 억 원 (5,800 만 달러)의 영업 손실을 기록한 2020 년 1 분기 대비 흑자 전환입다.
매출액은 2 조 3,098 억 원 (2 조 3,800 만 달러)에서 1 조 7,498 만 원 (15 억 4,400 만 달러)으로 2020 년 대비 24 %나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대한항공은 4 분기 연속 수익성을 달성했습니다.
이 항공사는 또한 2020 년 1 분기에 비해 순이익 손실을 줄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실제로 이번에는 순이익이 -288 억 원 (-2,500 만 달러)으로 비교적 건전했습니다.
한편 2020 년 1 분기 순이익은 6 억 9,100 만 원 감소했었습니다.
화물 성장의 도움
많은 항공사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대한항공 은화물에 대한 집중력을 높여 전염병 상황에 적응할 수있는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이로 인해 2021 년 1 분기 화물 판매량이 작년에 비해 두 배가되었습니다.
이는 인상적인 1 조 3,533 억 원 (12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항공화물 부문에서의 성공과 관련하여 항공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대한항공은 23 대의 화물선을 최대한 활용하고,화물 전용 여객기를 운영하고, 여객기를 화물기로 전환하여화물 운영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예방 접종이 진행됨에 따라 세계 경제 회복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져 항공화물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
화물 운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대한 항공은 수익성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대한민국 항공의 흥미 진진한 미래
대유행에도 불구하고 대한항공이 재정적으로 우월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실제로 Simple Flying은 2 월에 항공사가 2020 년 전체적으로 영업 이익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
이것은 캐리어 가 북미 서비스의 대부분을 복구하는 네트워크 복구 프로그램을 발표 한 직후에 발생했습니다 .
전반적으로 보건 위기 속에서 대한항공의 경제적 성공은 앞으로도 성장할 수있는 강력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설정된 한 가지 방법은 아시아나 항공과의 합병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2024 년 에 완료 될 예정 입니다.
이는 한국에 단일 통합 항공사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Airbus A380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는 항공사를 만들 것 입니다.
전반적으로 대한항공의 경제적 번영과 아시아나 항공과의 합병은 한국 항공의 미래를 더욱 밝게 만들것 입니다.
위의 뉴스에 대한 리플!!
대한 항공이 대유행 당시 승객들에게 보여준 가장 큰 장점은 마지막 순간에 항공편을 취소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기내 WiFi 나 멋진 물건은 없지만 (예, 비행 경험 측면에서 10 년 이상 뒤떨어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항공사임을 입증했습니다. 미주 항공사는 모두 '수요가 적은'출발일에도 항공편을 취소했지만, 대한 항공은 대형 B777 승객이 5 명 미만이더라도 정시에 대부분의 항공편을 정시에 운항하여 항공편을 취소 할 경우, 그들은 적어도 몇 주 전에 승객들에게 알렸습니다.
'항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층 침대가 있는 이코노미 좌석이라니 기발한 아이디어!! (18) | 2021.07.02 |
---|---|
하늘에서 비행기가 멈추면 어떻게 될까요?? (6) | 2021.06.16 |
하림이 날개까지 달면 어떻게 될까?? (18) | 2021.06.07 |
여객기에서 화물기로 개조된 B737 항공기의 3 대 중 1 대는 아마존 에어 꺼!! (6) | 2021.05.19 |
Airbus가 인수한 Bombardier 란 회사를 아시나요? (7) | 2021.04.23 |
대형 항공기 시장의 종말, 마지막 A380의 첫 비행 (Airbus의 A380 마지막 생산) (14) | 2021.04.10 |
British Airways의 First Class Meal Kits를 집에서 요리하는 시대 (6) | 2021.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