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5. 26. 06:27

대한 항공,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4 분기 연속 이익 보고 (해외 뉴스)

반응형

진행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영향은 항공 산업 전체를 도전적이고 전례없는 위기로 몰아 넣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항공사는 COVID-19 발병 이후 비교적 강력한 재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최근 4 분기 연속 이익을 발표 한 대한항공입니다. 

 

 

대한항공의 유연한 접근 방식은 재무 상태에 도움이되었습니다. 

 

 

 

대한항공 1 분기 강세

 

서울에 본사를 둔 스카이 팀 회원 대한항공은 2021 년 1 분기 전체 영업 이익을 기록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항공 업계가 직면 한 현재의 도전 속에서 이는 그 자체로 인상적인 성과 입니다. 

 

성공의 핵심 요소로 " 화물 운영을 늘리고 비용을 절감하기위한 지속적인 노력 "을 꼽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지난 분기 영업 이익은 총 1,245 억 원 (원) / 1 억 1 천만 달러였습니다. 

 

이는 657 억 원 (5,800 만 달러)의 영업 손실을 기록한 2020 년 1 분기 대비 흑자 전환입다. 

 

매출액은 2 조 3,098 억 원 (2 조 3,800 만 달러)에서 1 조 7,498 만 원 (15 억 4,400 만 달러)으로 2020 년 대비 24 %나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대한항공은 4 분기 연속 수익성을 달성했습니다. 

 

이 항공사는 또한 2020 년 1 분기에 비해 순이익 손실을 줄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실제로 이번에는 순이익이 -288 억 원 (-2,500 만 달러)으로 비교적 건전했습니다. 

 

한편 2020 년 1 분기 순이익은 6 억 9,100 만 원 감소했었습니다. 

 

 

 

 

화물 성장의 도움

 

많은 항공사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대한항공 은화물에 대한 집중력을 높여 전염병 상황에 적응할 수있는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이로 인해 2021 년 1 분기 화물 판매량이 작년에 비해 두 배가되었습니다. 

 

이는 인상적인 1 조 3,533 억 원 (12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항공화물 부문에서의 성공과 관련하여 항공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한항공은 23 대의 화물선을 최대한 활용하고,화물 전용 여객기를 운영하고, 여객기를 화물기로 전환하여화물 운영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예방 접종이 진행됨에 따라 세계 경제 회복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져 항공화물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

 

 

화물 운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대한 항공은 수익성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대한민국 항공의 흥미 진진한 미래

 

대유행에도 불구하고 대한항공이 재정적으로 우월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실제로 Simple Flying은 2 월에 항공사가 2020 년 전체적으로 영업 이익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 

 

이것은 캐리어 가 북미 서비스의 대부분을 복구하는 네트워크 복구 프로그램을 발표 한 직후에 발생했습니다 .

 

 

 

전반적으로 보건 위기 속에서 대한항공의 경제적 성공은 앞으로도 성장할 수있는 강력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설정된 한 가지 방법은 아시아나 항공과의 합병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2024 년  완료  예정 입니다.

 

이는 한국에 단일 통합 항공사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Airbus A380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는 항공사를 만들  입니다. 

 

전반적으로 대한항공의 경제적 번영과 아시아나 항공과의 합병은 한국 항공의 미래를 더욱 밝게 만들것 입니다. 

 

 

 

위의 뉴스에 대한 리플!!

 

대한 항공이 대유행 당시 승객들에게 보여준 가장 큰 장점은 마지막 순간에 항공편을 취소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기내 WiFi 나 멋진 물건은 없지만 (예, 비행 경험 측면에서 10 년 이상 뒤떨어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항공사임을 입증했습니다. 미주 항공사는 모두 '수요가 적은'출발일에도 항공편을 취소했지만, 대한 항공은 대형 B777 승객이 5 명 미만이더라도 정시에 대부분의 항공편을 정시에 운항하여 항공편을 취소 할 경우, 그들은 적어도 몇 주 전에 승객들에게 알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