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2. 10. 28. 04:54

창원에 세차가 15,000원인 곳이 있습니다!!! 휘발유값도 창원에서 가장 저렴한 이 곳!!!

반응형

창원 상남동의 번화한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주유소가 있는데요. 

 

이곳엔 항상 차가 줄지어 들어옵니다. 

 

신기하죠?? 왜 일까요? 

 

그것은! 기름값이 창원에서 가장 저렴하기 때문이죠!

 

근처의 다른 주유소보다도 몇십원에서 100원가까이 저렴한데요

 

사장님이 박리다매의 전략으로 임하시는 듯 합니다. ㅎㅎ정말 제가 몇십분정도 있었는데 내내 차가 줄지어 들어오더라구요. 

 

사실 저는 이번에 주유를 하러 온 것은 아니고 세차를 하러 왔습니다. 

 

아이를 낳기 전에는 저희 부부 둘다 엄청 깔끔한 성격이라 차에서 뭐 먹어본적이 없는데요. (커피 빼고!!ㅎ)

 

아이가 생기다보니 ㅋㅋㅋ 진리의 떡뻥을 안줄수가 없더라구요. 

 

떡뻥이 까루가 많이 나오는 과자다 보니 어쩔수 없이 차에는 ㅋㅋ떡뻥까루가 ~~~ 산처럼 쌓이게 되고 ㅠㅠ

 

 

 

그렇게 이번에 세차를 하러 왔습니다. 

 

사실 김해에서는 외부세차후에 내부 세차는 직접할 수 있는 주유소가 있어서 내부는 직접했었는데요!

 

요번에 창원에서 새롭게 온 이 주유소는 외부 자동세차를 하고 내부세차를 해준다고 해서 한번 진행해보았습니다. 

 

외부 세차는 7,000원!

 

내부 세차는 15,000원! 

 

토탈 세차비로 22,000원밖에 안하는!!! 

 

아주 가성비 좋은 세차였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위치는 상남번화가인 상남시장 조금 밑에쪽입니다. 현재 1,625원!

 

 

우리 티친님들의 집근처에는 휘발유가 얼마인가요??

 

타지역은 얼마정도 할 지 궁금하네요~

 

서울은 당연히 조금 더 비쌀 것 같네요. ㅎ

 

 

줄지어서 들어오는 차들....ㅎㄷㄷ
차가 진짜 계속 줄지어 들어오더라구요.
일단 요렇게 뒤쪽으로 외부세차를 진행합니다.
세차도 줄지어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상남동에 약속있는 사람들은 주유하고 외부세차 돌리고 내부세차 맡겨놓으면 알아서 세차 후 주차까지 해놓아 주는 것 같습니다. 

 

상남동이 주차하기 힘든곳으로 유명한데 이런 서비스 너무 좋죠~ 

 

상남번화가에서 걸어가기에도 무리가 없는 곳이라 약속이 상남동에 있는 분들은 한번 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내부 실내 스팀세차 가격표
발판도 꺼내서 다 스팀세차 해주고요~
내부에도~
트렁크는 추가비가 있더라구요 ㅋㅋ3천원ㅋㅋ
장기회원 현금할인 이벤트도~
각종 메터리얼들~
3분이서 청소를 해주십니다. 총 10~15분정도 걸린것 같네요!
청소완료후 스팀으로 마무리~
타이어까지 깨끗하게!
캬~ 세차 후 새차가 된 우리 흰둥이네요!!

 

상남동에는 사실 아기 병원, 아기 치과, 제가 가는 내과 등등이 있어서 한번씩 갈일이 많은데요~

나중엔 저도 세차 맡겨놓고 따로 일보러 다녀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유소 근처로 무료 주차할 수 있는 곳이 많아 보였거든요~

 

22,000원에 내부, 외부 세차까지 할 수 있는 창원 알뜰 동부3셀프주유소 추천합니다~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