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1. 5. 05:41

더 높이 순항 할 수 있는 5 가지 항공사 주식

반응형

 

이 전염병은 항공사들에게 빨리 끝날 수는 없지만 투자자들은 마치 끝이 보이는 것처럼 항공사의 주식에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백신 승인으로 여행에 대한 희망이 높아지면서 항공사 주식은 급격히 상승 했으며 더 이상 할인 상품이 아닙니다. 

 

이 섹터는 11 월 초 이후 39 % 상승한 반면 S & P 500은 13 % 상승했습니다.

 

일부 주식은 장기적인 베팅으로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투자자는 약간의 혼란을 극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항공사는 날개를 거의 찾지 못했습니다. 

 

국내 여행은 전염병 전염병 수준의 35 %를 차지하고 있으며 해외 여행은 80 % 이상 감소했습니다. 

 

새로운 경기 부양책의 일부인 워싱턴에서 150 억 달러의 현금을 투입하면 급여를 충당하고 American Airlines Group 과 같은 회사에서 더 많은 고충을 피할 수 있습니다. 

 

(티커 : AAL) 및 유나이티드 항공 홀딩스 (UAL). 그러나 대부분의 항공사는 여전히 일일 운영 손실을 높이고 있으며 전염병이 새로운 정점에 도달하여 새로운 폐쇄, 격리 규칙 및 국제 여행 제한을 유발함에 따라 겨울 여행에 대한 예약 추세가 약화되었습니다.

 

 

이익의 길은 2021 년과 그 이후의 경제 부흥을 통해 진행되며, 주식은 2022 년 추정치에 따라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투자자들에게 좋고 나쁘다. 

 

긍정적 인 점은 2021 년이 다리의 해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올 겨울 여행이 다소 후퇴하여 매출과 전망이 낮아 지더라도 하반기와 2022 년 예상치가 유지된다면 주가를 뒷받침해야한다.

 

 

부정적인 점은 주식이 V 자 모양의 회복을 위해 가격이 책정되어 일부 애널리스트가 지나치게 낙관적이라는 것입니다. 

 

JPMorgan의 Jamie Baker는 최근 밸류에이션이 가득 차 있다고 주장하면서 거의 전체 부문을 Underperform으로 다운 그레이드했습니다 . 

 

Deutsche Bank의 Michael Linenberg 는 12 월에 매수에서 보류로 모든 주식의 등급을 인하했습니다 .

 

컨센서스 추정치는 2022 년 2019 년 매출의 80 % 이상으로 회복되는 가격입니다. 

 

국내 항공사는 항공편 당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더 높은 마진의 비즈니스 요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허브 앤 스포크"국제 운송 업체의 용량 수준, 이익 마진 및 노선 구조는 비즈니스 및 일등석 요금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기적으로 낙관적 인 사례가 있습니다. 

 

항공사는 운영 비용을 삭감하여 수익을 재 구축 할 수있는 비용 기반을 낮추었습니다. 

 

대차 대조표는 부채가 더 커져 업계 전체에 700 억 달러가 추가되고 업계가 자본화됨에 따라 자본이 희석되었지만 이제는 현금과 유동성이 충분히 높아 파산이 더 이상 임박한 위협이되지 않습니다. 

 

마진에 대한 장기적인 전망은 항공사가 용량 회복과 가격 전쟁을 피하는 것에 대해 규율을 유지한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5 가지 주식이 있습니다.

 

더 높이 순항 할 수 있는 항공사

긍정적 인 백신 뉴스가 나오기 시작한 이래 투자자들은 항공사 주식의 주가를 높이면서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가치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델타 항공 / DAL $ 40.24 -31 % 10.0 비즈니스 / 국제 회복에 대한 내기
사우스 웨스트 항공 / LUV 46.75 -13 14.8 몫을 얻어야 할 국내 레저 계급 리더
Allegiant 여행 / ALGT 179.39 14.2 수익성을 추구하는 용감하고 예산적인 항공사
라이언 에어 홀딩스 / RYAAY 108.49 24 16.0 강력한 재정을 가진 유럽의 저가형 리더
GOL Linhas Aereas Inteligentes / GOL 9.41 -48 20.9 브라질 수요 회복의 혜택

 

 

델타 항공 (DAL)은 비즈니스 및 해외 여행에 대한 연극입니다. 이 항공사는 2022 년에 36 억 달러의 세전 수입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며 수익 마진은 10 %로 유나이티드의 두 배 이상입니다. 델타는 250 억 달러의 현금과 유동성을 축적했으며, 미국에서 가장 분주 한 공항 인 애틀랜타의 허브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포함하여 가장 강력한 대서양 횡단 노선 구조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itigroup의 Stephen Trent는이를 최고의 선택이라고 평가합니다. 2022 년 수익의 9 배에 달하는 가치는 저비용 레저 항공사만큼 확대되지 않습니다.

 

사우스 웨스트 항공 (LUV)는 국내 최강 항공사입니다. 보잉 의 귀환으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BA) 서비스 할 737 MAX 비행기; Southwest는 연료 효율이 높은 항공기 중 34 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48 대를 인도하도록 주문했습니다. 항공사의 대차 대조표는 철갑 고 2021 년 18 %, 2022 년 29 %를 포함하여 더 높은 용량을 지원할 것이라고 Raymond James는 말합니다. Southwest는 또한 기업 티켓을위한 글로벌 유통 플랫폼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비즈니스 요금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는 강점에 대해 가파른 가격을 지불합니다. 주식은 업계 평균보다 훨씬 높은 2022 년 주당 순이익의 15 배로 거래됩니다.

 

 

Allegiant 여행 (ALGT)는 중소형 도시, 플로리다와 같은 휴가 핫스팟, 라스 베이거스의 고향 시장을 대상으로하는 초저가 항공사입니다. Allegiant는 또한 호텔 및 렌터카 서비스와 함께 휴가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4 분기에는 다른 항공사보다 훨씬 앞선 영업 이익이 적을 것으로 예상되며, Allegiant가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 항공기를 더 많이 구매함에 따라 마진이 현재 예상치를 상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은 2022 년 예상 수익의 14 배로 거래되고있어 주가는 비싸다.

 

 

라이언 에어 (RYAAY) 및 Gol Linhas Aéreas Inteligentes (GOL)은 유럽과 브라질의 회복에 대한 베팅입니다.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Ryanair는 영국과 유럽 연합 간의 무역 마찰과 새로운 Covid-19 변형으로 인한 영국 항공편 금지를 포함한 단기 역풍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Ryanair의 저비용 운영 모델과 강력한 재무 상태는 여행이 회복됨에 따라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항공사는 MAX 항공기를 기단에 추가하고 있으며 구형 항공기에 비해 4 % 더 많은 좌석과 16 %의 연비 향상으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겨울은 40 %까지 수용력이 떨어지면서 험난 할 것이지만, 회사는 영업 이익을 줄이기 위해 가용 좌석의 70 %에서 항공편을 운항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2022 년 수익의 16 배에서 주식은 유사한 강력한 포지션에있는 동료의 주식과 일치하게 거래됩니다.

 

 

브라질의 항공 교통은 다른 국가보다 훨씬 앞서 가고 있으며 Gol은 큰 덩어리를 포착하고 있습니다. 매출의 절반은 브라질의 경제 회복을 주도하는 상 파울로 지역에서 나옵니다. Seaport Global Securities의 분석가 인 Daniel McKenzie는이 항공사가 운영상 손익분기 점에 있으며 내년 7 월까지 수익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그는이 주식을 "브라질의 훌륭한 회복 플레이"라고 부르고 미국 예금 영수증에 15 달러 목표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최근 가격이 약 9.50 달러에서 58 %의 이익을 의미합니다. 주식은 수입의 20 배로 싸지 않습니다. 그러나 브라질 헤알이 달러에 대해 계속 상승하면 미국 주주의 수익률이 낮아질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