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 / 2022. 7. 19. 07:16

Canoo 주식(GOEV) Walmart와의 계약으로 100% 이상 급등!!

반응형

 

월마트는 지난 분기에 사업을 지속 하기에 충분한 자금이 없을 수도 있다고 경고한

전기 자동차 스타트업인 카누(Canoo)로부터 4,500대의 순수 전기 배송 차량을 구매하는 계약에 서명했다고 7/12일 밝혔습니다 .

 

그리고 카누주식은 곧장 100% 상승을 했죠!

미국장엔 상한가, 하한가가 없는거 아시죠? ㅎㄷㄷ

 

Canoo Inc. ( NASDAQ: GOEV )

 

마구 올라가던 카누주식 ㅎㄷㄷ

 

계약에 따라 Canoo( GOEV ) 는 내년 출시 예정인 Lifestyle Delivery Vehicle을 시작으로 월마트에 4,500대의 순수 전기 배송 차량을 제공하기 로 했습니다.

 

Walmart는 계약 조건에 따라 총 10,000대의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게 더 더 더 대박인것 같네요! 

월마트 본사로 공장  부지 선정한 이유가 있었네요~

 



Canoo( GOEV ) 는 세계에서 가장 큰 구매자 중 하나인 Walmart가 미국산 하이테크 순수 전기식 라이프스타일 배달 차량을 제공하기로 선택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니 아퀼라(Tony Aquila) CEO는 월마트의 방대한 매장 공간은 오늘날의 전기차가 필요하다(Need it now) 사고방식에 전략적 이점을 제공하고 특히 요즘처럼 고공행진하는 휘발유 가격에서 EV 수요 증가를 위한 비할 데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습니다. 

 

 




2017년에 설립된 Canoo는 새로운 소비자용 차량과 상용 차량을 다른 제품보다 더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출시할 수 있는 기술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다목적 배달 차량, 라이프스타일 차량 및 카누 픽업이 포함됩니다.

Canoo는 창립자의 퇴출을 포함하여 경영진의 다양한 변화 이후 이사회와 경영진을 재편성했습니다. 회사의 현재 관리 팀에는 다양한 영역의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CEO인 Tony Aquila는 1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연쇄 창업가이자 발명가입니다


신생 기업인 Canoo는 여전히 차량 출시 계획을 실행하기 위한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초기 예정 차량 파이프라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카누의 포트폴리오


라이프스타일 차량:

Canoo는 2022년 하반기에 첫 번째 소비자 차량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차량은 250마일의 예상 EPA 범위, 300hp의 전기 모터, 28분 내에 20~80% 충전을 제공합니다. 넓은 7인승 차량은 폭스바겐 골프에 버금가는 편안한 좌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목적 배송 차량: 

이 제품은 공간 효율성을 제공하여 혼잡한 도시 환경 및 소규모 비즈니스 용도에 적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 플랫폼이 구축한 캐빈의 특징은 치수, 성능 및 비용 요구 사항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는 것입니다. 이 차량은 2023년 출시될 예정입니다.

카누 픽업: 

전문적인 사용을 위한 성능 사양을 제공하는 확장형 택시 차량입니다. 2021년 3월에 공개된 픽업 차량의 인도는 2023년 초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몇 가지 요소가 Canoo를 경쟁업체와 차별화하고 잠재적으로 다른 업체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우선 자동차 부문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세그먼트인 미니밴이나 SUV(The Lifestyle Vehicle), 배달 밴, 픽업트럭에 집중하고 있다.

둘째, Canoo의 다목적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차량 변형을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재사용함으로써 회사는 인건비와 기타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차량 디자인은 효율성과 보안 연결 계층에 중점을 두도록 수직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카누의 강점!

 

세 번째 핵심 요소는 Canoo가 차량의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소프트웨어, 장비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는 것입니다. 


Canoo에 따르면 차량의 평생 수익 기회의 70%에서 80%가 2~4명의 소유자에게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회사는 첫 번째 구매자에게만 집중함으로써 이 기회를 잃습니다.

이를 통해 Canoo는 자동차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수익 창출 기회를 늘릴 수 있습니다. 회사는 커넥티드 차량 1대당 하루에 1~2테라바이트의 원시 데이터를 수집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제품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조화를 이루며 뛰어난 정리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Canoo 앱에는 충전소 예약/결제, 무선 업데이트와 같은 모바일 서비스를 예약하고 보험, 금융 및 차량 평가 서비스에 대한 즉각적인 견적을 제공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Canoo는 또한 차량이 사이버 취약점으로부터 더 잘 보호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2022.05.17 - [생각&공부] - “-70%인데 또 떨어지나요?” 나스닥 대학살에 저도 비명 횡사중.....ㅜㅜ

 

 

 

“-70%인데 또 떨어지나요?” 나스닥 대학살에 저도 비명 횡사중.....ㅜㅜ

“10분의 1토막이 났어도 부족한가 봅니다. 성장주의 궤멸적 타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꿈만 있고 돈이 없는 기업들의 운명이 금리 인상기에는 어떻게 되는지, 여실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상당

koreanairline.tistory.com

 

 

2022.02.02 - [주식] - 인생을 배우게 해주는 주식 투자, 카누(티커 : GOEV)

 

인생을 배우게 해주는 주식 투자, 카누(티커 : GOEV)

유일한 주식이자 유일한 미국주식 CANOO (티커 : GOEV) 2021.11.17 - [주식] - 와 존버의 승리인가요? 드디어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미국주식, GOEV가 빨간색으로 변했어요!ㅎ 와 존버의 승리인가요? 드디

koreanairline.tistory.com

 

2021.12.29 - [주식] - Canoo, VDL Nedcar와 파트너쉽 해지 .. 유럽생산은 어떻게 되는건가?? ㅠㅠ (내가 가진 유일한 주식)

 

Canoo, VDL Nedcar와 파트너쉽 해지 .. 유럽생산은 어떻게 되는건가?? ㅠㅠ (내가 가진 유일한 주식)

제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미국주식! CANOO (티커 : GOEV)의 새로운 뉴스가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ㅎ 영어뉴스라 네이버 번역되었습니다. ㅎ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따르면, 카누가 네덜란드

koreanairline.tistory.com

 

2021.05.01 - [주식] - 더 떨어질데가 있을까 싶은....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미국 주식, CANOO (티커 : GOEV)

 

더 떨어질데가 있을까 싶은....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미국 주식, CANOO (티커 : GOEV)

내가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미국 주식, CANOO (티커 : GOEV) #. 전기차 생산을 위한 제조 파트너를 곧 발표하겠다고 함.  - 최종 후보자는 2개 회사이고 막바지 협상을 진행하며 고심하고 있다고 함

koreanairline.tistory.com

 

2021.03.15 - [주식] - 자녀에게 증여해주려고 모으는 주식, CANOO (티커 : GOEV)

 

자녀에게 증여해주려고 모으는 주식, CANOO (티커 : GOEV)

저는 자녀에게 증여해주려고 모으고 있는 주식이 있습니다. 아주 소액인 애드센스 수익금이나 간간히 하고 있는 연장근무수당을 따로 떼어서 모으고 있는 주식이죠. 바로 CANOO인데요. 몇일간 보

koreanairline.tistory.com

 

 

와 CANOO(GOEV) 지난 글들 추려보는데...

 

매번 안좋은 포스팅밖에 없네요 ㅋㅋㅋ

 

거의 2년정도 가지고 있었는데... 수익이 났던 순간은 딱 3일정도였습니다. 

 

그리고 750일정도는 손실이었구요....ㅎ

 

카누아니고 카누

 

하지만 저는 알고 있습니다. 

 

내가 팔려는 시점에만 수익이면 된다는 것을요...ㅎ

 

매번 주식 포스팅 말미에 적는 말이지만...ㅎ

 

생산때까지는 기다려봅니다. 

 

(평단가 9달러대의 1인의 의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