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4. 1. 05:54

어버이날 선물 추천 및 가족여행 추천

반응형

어버이날 선물로는 용돈, 꽃다발, 향초/디퓨저, 과자/케이크, 화장품, 파우치, 건강식품/영양제 등이 추천됩니다.

 

또한 부모님께 직접 만든 감사 인사말과 함께 선물을 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이 외에도 가전제품으로는 공기청정기나 안마기 등이 인기입니다. 선물세트로는 고급 홍삼정, 멀티비타민 등이 인기입니다.

 

이 외에도 부모님의 취향에 맞는 선물을 고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버이날 여행지 추천

어버이날 가족 여행 추천으로는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해외여행으로는 스카이스캐너에서 추천하는 어버이날 효도여행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로는 일본 오사카, 태국 방콕, 대만 타이베이 등이 있습니다.

 

스카이 스캐너 바로가기

 

국내여행으로는 경기도 양평, 강원도 정선, 제주도 등이 추천됩니다. 부모님께서 좋아하시는 여행지를 골라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을 만한 글

2020.11.08 - [해외여행] - 해외 여행 가기전에 꼭 봐야할 사이트 모음!!

 

해외 여행 가기전에 꼭 봐야할 사이트 모음!!

비행기를 이용한 해외여행시 필요한 Site모음입니다.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어디도 못가지만 조만간 트래블버블로 또는 백신으로 이 상황이 나아질것이라는 기대감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12 - [생활&TV] - 에어비앤비 결제금액 다를 때 해결방법! (3초)

 

에어비앤비 결제금액 다를 때 해결방법! (3초)

에어비앤비 결제금액 다를 때 해결방법! (3초) 오는 3월 여름이와 함께 전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역시 숙소 예약인데요! 저는 호텔보다는 에어비앤비로 그 지역의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03 - [생활&TV] - 입학, 졸업 선물로 가장 좋은 맥북에어

 

입학, 졸업 선물로 가장 좋은 맥북에어

입학, 졸업 선물로 가장 좋은 맥북에어 MacBook Air는 여러 가지 이유로 졸업 선물로 탁월한 선택입니다. 오랫동안 Apple 제품을 사용해 온 사용자로서 저는 이 노트북의 품질, 다용도성 및 신뢰성을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