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4. 3. 05:19

누누티비 처벌 관련해서 정리해드립니다.

반응형

누누티비는 불법적으로 방송을 중계하는 사이트로, 이용자들은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합니다. 

 

이에 따라 누누티비 이용자들은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처벌은 누누티비 이용자들에게 경각심을 일으키기 위한 것입니다. 누누티비 이용자들은 수사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처벌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누누티비는 2021년 12월 31일 자로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라고 발표하기도 했지만 아직 버젓이 운영 중이기도 합니다. 

 

 

누누티비 보기만 해도 처벌받나?

누누티비를 보기만 해도 처벌을 받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어떤 특정 영상들을 본다면,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 특정 영상이 정확하게 어떤 것인지 모르기 때문에 웬만하면 보지 않는 것이 아예 처벌에 대한 초조함과 두려움을 없앨 수 있을 것입니다. 

 

 

누누티비 대신 볼만한 사이트는?

누누티비 대신 볼만한 사이트로는 쿠쿠티비, 다나와티비, 마루티비, 코리안즈, 티비착, 동영상닷컴 등이 있습니다. 무료 영화 다시 보기 사이트로는 누누티비 외에도 보자요넷, 마이비누닷컴, 무비팡, 영화조타 등 많은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사이트는 대부분 불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합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중에서도 합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합법적인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로는 오구오구 TV, 라이브 무비, 영화조타, 쿠쿠티비, 티비봉, 코리안즈 링크티비, 다나와 티비 등이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을만한 글

2023.02.22 - [생활&TV] - 누누티비 새주소 바로가기

 

누누티비 새주소 바로가기

누누티비 새 주소 바로가기 누누티비는 OTT, 라디오, 영화 등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인터넷상에서의 모든 방송들은 유료로 봐야지만 시청할 수 있지만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23 - [생활&TV] -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의 대안은? 누누티비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의 대안은? 누누티비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의 대안은? 누누티비 우리나라, 아니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는 OTT서비스는 누가 뭐라 해도 당연히 넷플릭스일 것입니다. 저 또한 제 동생의 공유 계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3.24 - [생활&TV] - 돈 아껴주는 구독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돈 아껴주는 구독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겜스고(GamsGo)는 넷플릭스와 같은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겜스고에서는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HBO,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매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