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1. 15. 12:10

비행선이 대서양을 횡단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렸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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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전 세계의 애호가들은 Boeing 747, Airbus A380 및 Antonov An-225와 같은 대형 항공기의 위엄에 매료되었습니다. 이 매력은 최근의 현상과는 거리가 멀다. 고정익 항공기를 이용한 상업용 항공 여행이 주류가되기 전에 비행선은 매우 배타적 인 형태의 여행을 감당할 수있는 사람들을위한 옵션이었습니다. 이 거대한 항공기는 심지어 대서양 횡단 비행을했지만 그러한 여행에 얼마나 걸렸습니까?

 

 

길이가 230 미터가 넘는 LZ127 'Graf Zeppelin'은 오늘날 우리가 생각하는 대형 항공기를 왜소하게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객 수용 인원은 미미했습니다.

 

 

비행선의 나이

20 세기 초, 하늘은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기존의 고정익 항공기가 아니라 비행선이 지배했습니다.

'dirigible balloon'이라고도 알려진이 풍선은 공기보다 가벼운 비행을 위해 수소 또는 헬륨을 사용했습니다. 이 가스는 높은 리프팅 용량으로 인해 선택되었습니다. 헬륨은 가연성이 없다는 점에서 수소보다 유리했지만, 당시에는이 가스를 쉽게 구할 수 없었습니다.

 

 

대서양 횡단 작업

비행선 기술이 더 발전하면서 대서양 횡단 비행이 현실이되었습니다. 최초의 상용 서비스는 LZ129 'Graf Zeppelin'이 운영하는 1928 년 독일의 프리드리히 스 하펜에서 뉴저지의 레이크 허스트로 비행했습니다. 이것은 10 월 11 일에 출발하여 4 일 후에 도착했습니다. 이것은 현대의 해저 정기선에 비해 속도 측면에서 이점을 나타냅니다. 에 따르면 Airships.net , 이들은 일반적으로 대서양 횡단을 다섯 사이 열흘 필요합니다.

 

 

독일에서 남미까지 3 일간의 함부르크 아메리카 라인 여행 시간을 자랑스럽게 묘사 한 포스터.

 

1936 년 8 월 독일의 기함 LZ 129 'Hindenburg'가 Lakehurst에서 프랑크푸르트 까지 단 43 시간 만에 횡단했습니다 . 이 특별한 비행선은 1936 년 상업용 대서양 횡단 서비스에 진입했을 때 세계에서 가장 큰 봉투 부피였습니다. 200,000m3의 항공기는 승객에게 최대 속도 85mph / 137km / h로 70mph / 113km / h로 순항하면서 안락함과 속도를 모두 제공했습니다.

 

BBC는 같은 있었던 것 같은 '힌덴부르크를'설명 '하늘에있는 호텔. " 50 명의 승객은 25 개의 트윈 침대 캐빈에 수용되었으며 레스토랑, 라운지 및 칵테일 바도 이용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급 스러움과 속도는 1930 년대 중반의 티켓 가격이 400 달러에서 450 달러 사이 인 비용이 듭니다. 이것은 오늘날 8,000 달러가 넘는 금액이며 , 또한 현대의 정기선을 타고 여행하는 것보다 3 배에서 5 배 정도 비쌌습니다.

 

 

시대의 끝

비행선의 쇠퇴는 1930 년대의 여러 재앙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1930 년, 영국 비행선 R101은 프랑스에서 첫 해외 항해 중에 추락하여 탑승객 54 명 중 48 명이 사망했습니다. 이 재난은 영국 비행선 개발의 종말을 알리고 추가 재난이 뒤따를 것입니다.

 

 

 

 

LZ129 'Hindenburg'가 오늘날의 가장 큰 항공기를 왜소하게 만들 었는지 묘사 한 것입니다.

 

1933 년과 1935 년에 두 대의 미국 항공 모함 (각각 'USS Akron'과 'USS Macon')이 폭풍우로 추락했습니다. 이들 중 전자는 73 명이 사망했지만 아마도 가장 악명 높은 비행선 사고는 대서양 횡단 항해 후 뉴저지에 착륙하는 동안 화재가 발생한 독일 LZ129 'Hindenburg'사고 일 것입니다.

36 명의 승객과 승무원이 재난으로 사망했으며, 이로 인해 여행 수단으로서의 비행선에 대한 대중의 신뢰가 깨졌습니다. LZ127 'Graf Zeppelin'은 하루 후 최종 국제 비행선 비행을 마치고 브라질에서 안전하게 독일로 돌아 왔습니다. 공기보다 가벼운 비행의 황금기는 끝났습니다.


 

 

힌덴부르크 참사(영어: Hindenburg disaster)는 1937년 5월 6일 목요일, 독일의 여객 비행선 LZ 129 힌덴부르크 미국 뉴저지주 레이크허스트 해군항공기지 계류탑에 정박을 시도하던 도중 화재가 발생해 전소한 사건이다. 탑승자 97명(승객 36명, 승무원 61명) 중 사망자는 35명(승객 13명, 승무원 22명)이었다. 지상 노동자 한 명도 떨어지는 물체에 맞고 사망하여 총 사망자는 36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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