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1. 16. 08:20

보잉은 다음으로 어떤 비행기를 만들 것인가?

반응형

 

올해 항공 산업은 상당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시장은 이제 다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의심 할 여지없이 향후 10 년 동안 더 큰 전환이있을 것입니다. 장면이 바뀌면 보잉의 다음 항공기는 무엇일까요?

 

 

 

 

 

원래 계획

시장 부문 중간의 격차를 메울 것으로 예상되는 NMA (New Midsize Airplane)를 둘러싼 많은 흥분이있었습니다. 그것은 작은 이중 통로 제트기로 설정되었고 좁은 몸체의 경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잉은 737 MAX 시리즈의 영향을받은 후 접근 방식을 다시 생각하고 도면으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올해가되자 Boeing CEO David Calhoun은 프로젝트가 더 이상 기존 방식으로 진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비행기 제작자는 깨끗한 슬레이트로 다시 시작합니다.

 

 

 

 

 

 

마음의 변화

따라서 NMA가 더 이상 예상 된 형태로 발생하지 않으면 다음에 무엇을 빌드할까요? 10 월에 보잉이 공급 업체 및 임대 업체와 초기에 새로운 상업용 단위 작업에 대해 논의 했다고 보도 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엔진이 개선 된 단일 통로 항공기로 구성됩니다. 또한 프로젝트에 익숙한 사람들에 따르면 잠재적으로 200 ~ 250 명의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용량은 가장 큰 737 MAX 네 로우 바디와 787 드림 라이너 와이드 바디 사이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논의는 예비 단계에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프로젝트가 시작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Boeing 대변인은 이후 Simple Flying과 연락하여 회사가 잠재적 인 프로젝트에 대해 네트워크와 항상 소통하고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따라서이 특정 측면에서 큰 진전이 없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새로운 항공기가 실제로 도입 되려면 수년에서 수십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와 시장 전반에 걸친 이해 관계자의 상당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oeing이 새로운 유형을 발표하면 2004 년 이래 인기있는 Dreamliner와 함께 회사가 성공적으로 출시 한 최초의 제품이 될 것입니다. 이 제트기는 2011 년 9 월 전일본 공수 (ANA)에 처음 인도되었습니다.

 

 

 

새로운 요구 사항

MAX를 구축 한 이래 보잉은 글로벌 보건 위기의 압도적 인 영향에 대처 해 왔습니다.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대폭 이동했으며 여행 제한은 계속해서 대중의 비행 습관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장거리 서비스에 대한 활동이 가장 많이 감소했으며 여러 항공사가이 기후 동안 와이드 바디 유형을 포기했습니다.

 

 

침체의 영향이 지속된다면 단거리 항공기에 대한 새로운 장기적 초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mbraer 는 전염병이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미래를 어떻게 형성하고 있는지 공유했습니다. 소규모 시장을 수용 할 필요가 있고 단거리 서비스를위한보다 지속 가능한 단위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비행기를 도입 할 여지가 충분합니다. 그 후, 브라질 의상은 터보프롭 프로젝트에 대한 계획을 강화했습니다.

한편 Airbus는 2035 년까지 세계 최초의 무공해 상용 항공기를 제공하기를 열망했습니다. 유럽 회사의 ZEROe 개념 항공기 는 다양한 설정과 수소 혁신을 탐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잉은 수소 항공기의 혁신을 그렇게 빨리 기대하지 않습니다. FlightGlobal 은 제조업체의 상업 부사장 겸 제품 개발 총괄 책임자 인 Michael Sinnett가 이러한 유형이 곧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9 월에 보도했습니다.

광고:

 

적응할 시간?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수소 분야의 추가 개발을 기다리는 동안 상황의 변화 속에서 더 작은 항공기로 모험을 떠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올해 초 Embraer의 잠재적 인 새로운 터보프롭 출시가 Boeing과의 계획된 계약을 통해 개발 될 것이라고보고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제안 된 두 회사 간의 합작 투자는 종료되었습니다 . 결과적으로 Boeing은 자체 용량이 적은 소형 항공기를 제작하도록 영감을받을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그것이 전기 비행 택시 에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유사한 기술의 배치는 상업 여객 부서에서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777X는 향후 몇 년 동안 와이드 바디 영역에있어 주요 초점이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상대방에 대한 큰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

737 MAX가 드디어 공중으로 돌아 오자 보잉은 다른 프로젝트에 더 집중할 수있는 호흡 공간을 다시 확보했습니다. 비행기가 무엇이든, 다음 모델은 Boeing이 현재 산업 환경을 고려할 때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만 출시 될 것입니다.

Boeing의 미래 항공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제조업체가 만든 다음 비행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댓글 섹션에서 잠재 고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