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1. 10. 07:59

에어 버스 A321XLR – 세상을 바꿀 비행기

반응형

2020 년의 사건은 상업용 항공의 미래를 근본적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승객 수가 줄어들면서 쿼드 제트 항공기가 거의 쓸모 없게되면서 장거리 비행의 미래는 점점 더 쌍발 엔진 항공기에 의존하게되었습니다.

 

 

Airbus는 A320neo 제품군 인 A321XLR의 최신 개발로 금메달을 쳤습니다.

 

예를 들어, Boeing의 곧 출시 될 777X 시리즈는 트윈 젯 장거리 여행의 미래에 대한 약속입니다. 

 

그러나 올해 상업 항공이 직면 한 독특하고 전례없는 상황에서 또 다른 항공기가 항공 산업의 미래 판도를 바꾸는 Airbus A321XLR로 등장했습니다 .

 

 

 

 

Airbus A321XLR은 유럽 제조업체의 A320neo 제품군의 최신 개발 제품입니다. 

 

'Neo'는 '새로운 엔진 옵션'을 의미합니다. 

 

이 항공기는 A320 제품군의 원래 'ceo'( '현재 엔진 옵션') 변형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자랑합니다.

 

이 항공기에 사용되는 새로운 엔진 기술은 연비를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낮은 운영 비용과 증가 된 항공기 범위의 항공사들에게 성공적인 조합으로 이어집니다. 

 

새로운 엔진은 또한 더 조용하여 승객의 관점에서도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독일의 항공 Lufthansa는 2016 년 1 월 A320neo의 출시 고객이었습니다. 

 

 

 

Airbus A321XLR 소개

 

A321neo 외에도 Airbus는 A321LR로 알려진 장거리 변형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의 저가 항공사 인 JetBlue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미국 동부 해안과 런던 간 서비스 에 활용하려는 항공기입니다 . 

 

사거리는 7,400km (4,000NM)이며 항공기 중앙에 추가 연료 탱크를 사용하여 대서양 횡단 비행을 포함한 장거리 운항을 가능하게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A321neo 시리즈의 가장 긴 범위의 변형조차 아닙니다. 

 

A321LR은 표준 A321neo에 비해 15 % 증가한 범위를 자랑하지만 제안 된 A321XLR에서는 동일한 비율로 다시 우위를 차지합니다.

 

 

 

 

Airbus A321XLR의 범위를 통해 운영자는 단일 통로 여객기로 이전에는 접근 할 수 없었던 시장을 열 수 있습니다

 

8,700km (4,700NM)까지 비행 할 수있는이 항공기는 첫 번째 A321ceo 디자인 보다 정확히 두 배의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어 버스는 A321XLR이 2023 년에 시장에 진입 할 계획입니다 . 

 

현재 진행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진행 중입니다. 

 

지난달 Simple Flying은 Airbus가 내년 6 월 항공기 전용 조립 라인 건설을 시작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면 Airbus는 조립 라인이 2022 년 여름에 가동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위의 그래픽에서 A321XLR이 작동 할 수 있는 경로 중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 

 

항공기의 인상적인 범위의 핵심 요소는 최대 이륙 중량 (MTOW) 증가입니다. 

 

이를 통해 Airbus는 12,900 리터의 연료를 저장할 수있는 추가 후방 중앙 탱크를 설계에 적용 할 수있었습니다.

 

 

2019 년 파리 에어쇼에서 출시 된 이후 많은 항공사가 에어 버스 A321XLR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올해 8 월 현재 이미 450 개 이상의 예가 주문되었습니다.

 

 

 

 

United Airlines는 2024 년에 첫 번째 A321XLR을 인도 할 계획입니다.

 

50 개의 예가 주문 중이며 American과 함께이 유형의 공동 최대 고객입니다.

 

가장 큰 주문은 아메리칸 항공과 유나이티드가했고, 두 회사 모두 유형의 예를 50 개 받게됩니다. 

 

American의 배송은 2023 년에 시작되며 United는 다음 해에 첫 번째 A321XLR을 받게됩니다. 

 

기타 중요한 주문 (10 개 이상의 예)은 다음과 같습니다.

 

 

  • Qantas –  36 대의 항공기.

  • AirAsia X –  30 대의 항공기.

  • Air Arabia, Wizz Air – 항공기 20 대.

  • 프론티어 –  18 대의 항공기.

  • VietJet – 15 대의 항공기.

  • JetBlue, JetSMART – 13 대의 항공기.

 

 

 

환경 적 이점

 

여러면에서 Airbus A321XLR은 현대 시장의 요구와 요구를 반영하는 항공기입니다. 

 

그렇게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다양한 환경 적 이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Airbus 는이를 다음과 같이 인용합니다.

  • 좌석 당 연료 소모량 20 % 감소.

  • 5,000 톤 미만 CO 2 년에.

  • 승객과 공항 모두에 대해 50 % 더 낮은 소음 공해 발자국.

 

레바논 국적 항공사 중동 항공은 에어 버스가 A321XLR을 주문했다고 발표 한 최초의 항공사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여행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 적 요인이 점점 더 널리 퍼지고있는 시대에 이러한 이점은 승객이 깨끗한 양심으로 장거리 비행을 할 수 있도록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완벽한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항공기

 

A321XLR이 우리가 알고있는 세계에 잘 맞는 또 다른 방법은 Airbus가 출시 될 당시 예상 할 수 없었던 방법입니다. 

 

올해는 COVID-19의 결과로 전 세계적으로 승객 수요 수준이 급락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쿼드 제트 장거리 여객기의 은퇴가 가속화되었으며, 현재 운영자는 트윈 제트를 장거리의 미래로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위기 이후의 세계에서도 수요 수준이 우리가 코로나 바이러스 이전에 알고 있던 수준으로 빠르게 돌아갈 가능성은 낮습니다. 

 

Airbus A330neo 및 Boeing 777X와 같은 차세대 트윈 젯 와이드 바디조차도 항공사가이를 채울 수없는 경우 비용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Airbus A321XLR이 실제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Airbus A321XLR은 미국 항공사들에게 인기가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덴버에 본사를 둔 초저가 항공사 인 Frontier는 주문에 18 개의 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용량 장거리 기능은 소위 '긴 씬 루트'에서 완벽한 균형을 이룰 것입니다. 

 

이 용어는 일종의 서비스를 운영 할 충분한 수요가 있지만 와이드 바디의 사용을 보증 할만큼 충분하지 않은 복도를 나타냅니다.

 

승객 수요 수준은 당분간 낮게 유지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점점 더 많은 경로가이 범주에 속하게 될 것입니다. 

 

A321XLR은이 격차를 완벽하게 메울 것이며, 따라서 현재의 위기에서 예기치 않게 이상적인 포스트 코로나 바이러스 항공기 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

 

 

 

인도 델리의 예를 사용하면 Airbus A321XLR이 전 세계를 얼마나 커버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대체로 Airbus A321XLR은 상업 항공에 필요한 게임 체인저로 보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비행하는 방식 을 현저하게 변화시킬 것이며, 아마도 전체적인 업계 동향까지도 바꿀 것입니다. 

 

2020 년이 입증 된 독특하고 도전적인 해는 중간 시장 잠재력을 강화했을뿐입니다.

 

Airbus가 출시 당시에는이를 알 수 없었지만,이 엄청난 도전적인 12 개월은 그 훌륭하고 판도를 바꾸는 내 로우 바디 장거리 트윈 젯 여객기에 대한 위장의 축복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큰 기대를 가지고 향후 몇 년 동안 프로젝트의 추가 개발을 기다릴 것입니다.

 

Airbus A321XLR이 상업용 항공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이전에 단일 통로 항공기로 장거리 비행 한 적이 있습니까? 의견에 귀하의 생각과 경험을 알려주십시오.

 

 

 

 

A321XLR이라. 

 

새로운 Sharklet이 필요하게 될 것 같다.

 

과연 항공우주사업본부는 A321XLR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의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