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2. 15. 08:38

코로나19로 인해 가을까지 COMAC C919 테스트 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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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3 월에 열릴 예정이었던 COMAC의 C919에 대한 자연 착빙 시험은 COVID-19으로 인해 연기되고 있습니다. 

 

A320 및 B737의 경쟁자인 C919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 런던에서 이 단계의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모든 항공기는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어야 했습니다. 

 

 

2020 년 여름에 고온 특수 비행 테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2021 년 가을로 연기

캐나다의 국제 시험 조종사 학교 (ITPS) 는 AIN과 대화하면서 C919의 자연 착빙 시험이 가을까지 연기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ITPS는 지난달 말 계약을 성사시킨이 항공기 시험 단계를 지원하기 위해 COMAC에 의해 선정되었습니다.

이 지연은 주로 COVID-19 여행 합병증 때문입니다. 

 

필수가 아닌 비 시민권 자 / 비거주자 캐나다 여행은 2020 년 봄 이후 상당히 어려웠지만 최근의 제한 강화로 인해 대부분의 해외 입국자들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직원들이 Hiwing Aviation Special Materials에서 C919의 비행기 동체 일부를 작업합니다. 

 

남부 온타리오 주 오대호 지역에서 최적의 결빙 조건을위한 다음 기회는 10 월 -11 월입니다. 

ITPS의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공기 중 수분을 가져야합니다… 모든 수분이 얼어 붙을 정도로 추울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액체 수분 함량이없고 너무 따뜻할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C919의 전반적인 발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이 테스트 연기가 C919의 진행에 영향을 미칠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우리는 1 월 말에 COMAC에서 2021 년 말까지 첫 번째 C919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보고했습니다 .

 

이 부분의 테스트가 이제 나중에 2021 년으로 추진됨에 따라 최상의 시나리오는 여전히 끝을 허용하는 것 같습니다. 2021 년 배달-그러나 그것은 아주 가깝게 절단 할 것입니다.

 

AIN은 Clementi와의 인터뷰에서 COMAC의 ARJ21도 같은 지역에서 착빙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8 일에 걸쳐 일어났습니다. 시간은 C919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최소한 예상 할 사항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현재까지 C919의 주문은 대부분 국내 항공사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늦어도 2021 년 12 월 31 일까지 COMAC의 인증 목표에 따라 중국 민간 항공국 (CAAC)이 인증 비행을 시작하고 11 월 말까지 C919에 대한 형식 검사 승인을 발급 할 것입니다. 실제로 최근 지연에 맞을 수있는 것.

현재까지의 C919의 진행 상황

 

다음은 주요 인증 테스트를 통해 진행되는 C919의 진행 상황에 대한 대략적인 타임 라인입니다.

 

 

 

 

 

 


현재 항공제조 산업은 크게 유럽의 에어버스와 미국의 보잉에 의해 양분화되어있다.

하지만 중국은 "Made in China 2025 "프로젝트를 통해 항공제조업에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

 

중국의 항공시장

최근 몇 년 동안 급성장한 중국의 항공산업은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 시장인 미국을 위협하고 있다.

IATA는 2024년을 예상했지만, 코로나 사태가 시장의 판도를 크게 바꿔놓았다.

 

최근 나온 연구 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2020년 5월에 항공산업에서 정상을 차지했으며

코로나로 얼어붙은 항공 산업에 "세계적인 회복을 주도"하고 있다고 한다.

올해 초 기준, 향후 15년간 중국에 200개 이상의 공항이 추가로 건설될 예정이다.

얼마 전 보잉사의 2019-2038 커머셜 마켓 아웃룩은 중국이 향후 20년간 8,090대의 신규 여객기 운송과

관련 지원 서비스를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보잉사는 이러한 금액이 2조 9천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하였다.

 

COMAC(중국상업항공기) C919

IATA의 최근 분석은 2024년까지 전 세계 승객들의 교통량이 Covid-19 이전 수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으로 추정한다.

여행 제제와 봉쇄에 직면하여 항공산업이 크게 위축된 미국과 유럽에 비해

중국은 국내선 비행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국은 COMAC C919의 개발 및 비행시험 단계를 진행 중에 있다.

COMAC C919는 '중국 특성의 국제 여객기'로 설계됐다.

이것은 보잉과 에어버스가 확립한 품질과 안전성에 필적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하며,

또한 중국 시장의 특정한 요구를 통합함으로써

비행장에서의 빠른 전환 시간을 가능하게 한다.

C919는 비행거리가 최대 5,555km에 달하며,

중국 항공사가 주를 이루는 28개 고객으로부터 총 815건의 주문을 받았다.

주문대로 진행되게 된다면 항공제조업체를 주름잡고 있는 에어버스와 보잉에게 분명 위협으로 다가올 수 있다.

 

 

과연 C919는 성공할 수 있을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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