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 2020. 8. 14. 12:47

The Top 5 Healthy Fo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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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건강한 푸드 다섯가지!!

 

1. 사과

 

사과는 항산화제의 훌륭한 원천으로 유리기와 싸웁니다. 

활성산소는 유해한 변화를 야기하는 체내에서 발생하는 물질들을 손상시키고 

노화과정과 일부 질병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동물연구에서는 사과에서 발견되는 항산화제가 

에스트로겐 함량을 늘릴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플로리다 주립대학의 연구원들은 사과가 "기적의 과일"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들의 연구에서, 조사관들은 매일 사과를 먹는 생활을 시작한 나이든 여성들이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23%감소하고, 혈중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6%증가하는 것은 

불과 6개월이 걸릴뿐이었다 합니다. 

 

 

#. 최근 얻은 사과에 대한 새로운 뉴스

사과와 배는 뇌줄증 위험을 52% 감소시킬수 있다. 

네덜란드의 Wageningen Uninversity의 연구원들은 배와 사과와 같이 하얀 식용과일을 먹는것이 

잠재적으로 뇌졸중의 위험을 52% 감소시킬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연구 결과를 저널 '아메리칸 심장 저널'에 보고 했습니다. 

 

 

 

 

 

 

 

 

2. 아몬드

 

두번째로 건강에 좋은 10대 건강식품은 아몬드 입니다. 

아몬드는 마그네슘, 비타민E, 철, 칼슘, 섬유질 그리고 리보플라빈을 

포함한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이 발견된 식품에 대한 과학적인 리뷰는 아몬드가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몬드는 다른 견과류보다도 가장 많은 섬유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젤라틴 함유 지방산의 불포화 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것은 부분적으로 왜 그것이 건강한 콜레스테롤수치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 최근 얻은 아몬드에 대한 새로운 뉴스

아몬드를 먹으면 포만감이 생겨서 에피타이저의 양을 줄여줍니다. 하지만 체중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아몬드를 먹으면 심장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고, 건강한 콜레스테롤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매일 견과류를 먹는것만으로도 수명이 연장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암의 발병률도 낮춰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섬유질, 칼슘, 칼륨, 포타슘등이 풍부하며, 심장병, 당뇨병, 

그리고 몇몇 암의 발병 위험을 낮춰주는 화합물입니다.

또한 브로콜리는 베타 카로틴 뿐아니라, 비타민C도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100g의 브로콜리는 비타민C의 섭취량을 150% 이상 줄여 줄수 있을만큼 

다량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비타민C를 섭취하는 시간을 줄여줄수 있습니다. 

브로콜리에 존재하는 또 다른 성분인 sulforphane는 항염증뿐만 아니라 항암제도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너무 뜨겁게 요리하는 것은 대부분의 이점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 최근 얻은 브로콜리에 대한 새로운 뉴스

살짝 찐 브로콜리는 강력한 항암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브로콜리를 먹는 것은 골 관절염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블랙베리

 

블루베리는 섬유질과 산화 방지제가 풍부하다. 섬유질은 식물에서 발견되는 천연 화학 물질입니다.

식물성 식품에서 발견되는 미네랄과 비타민과는 달리, 식물들은 우리를 생존하는데 필수적인 것이 아니다. 

하지만, 그들은 질병을 예방하고 몸을 적절히 유지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를 많이 먹는 노인들은 나이가 든 사람들과 비교해 볼 때 인지 저하를 겪을 가능성이 적다고 합니다.

텍사스 대학의 과학자들은 블루베리가 비만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살구 씨가 풍부한 식물성 폴리페놀은 지방 세포의 발달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지방의 세포들은 지방과 지방의 붕괴를 유발합니다.

일반적인 블루베리 소비량은 고혈압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 최근 얻은 블랙베리에 대한 새로운 뉴스

블루베리와 딸기는 여성의 심장 발작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가 파킨슨 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5. 기름기가 많은 생선

 

기름기가 많은 생선의 예로는 연어, 송어, 고등어, 청어, 정어리, 멸치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물고기들은 그들의 조직과 내장에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그들의 살코기에는 30퍼센트의 기름이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오메가 3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기름기는 신경계뿐 아니라 심장에도 장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름진 생선은 관절염 같은 염증성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 혜택을 주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기름진 생선은 또한 비타민 A와 D를 함유하고 있다.

UCLA의 Jonsson 종합 병원의 과학자들은 전립선 암이 생선 보조제로 

저지방 식사를 하고 있을 때 전립선 암 진행이 상당히 느려졌다는 것을 발견했다.

 

#. 최근 얻은 기름진 생선에 대한 새로운 뉴스

기름진 생선을 먹으면 류마티스 관절염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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