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 2019. 3. 4. 07:00

비타민 D가 부족한 징후 8 개

반응형

겨울 동안 우리 중 대다수는 비타민 D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합니다. 왜냐하면이 중요한 비타민의 최고의 공급원은 햇빛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내과 의학 기록 보관소에  실린 2009 년 연구에 따르면 미국 청소년 및 성인의 4 분의 3 정도가 부족합니다.


비타민 D와 우울증

많은 연구에서 비타민 D 결핍과 우울증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A의 단면 연구 메이요 클리닉에서 데이터베이스에 12,594 명, 연구원들은 낮은 비타민 D 수치가 특히 우울증의 역사를 가진 사람에서 우울 증상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다. 에서 또 다른 연구 에 발표 된 임상 영양의 미국 전표 , 연구자들은 79 81189 세 여성 (50)을 평가 (음식 소스에서 비타민 D의 높은 섭취했다) 높은 비타민 D 수준을 가진 여성이 덜 우울 증상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D는 두 가지 중요한 신경 전달 물질, 도파민과 노르 에피네프린의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및 기타 조건

물론 비타민 D는 기분 이상으로 중요합니다. 에서 매일 건강 조각 , Nancie 조지는 비타민 D 결핍에 연결된 다섯 가지 질병을 나열합니다 :

  • Journal of Neurology 지에 발표 된 2014 년 연구에 따르면 알츠하이머 병을 비롯한 일부 형태의 치매의 위험이 두 배가되는 노인에서 중등도 이상의 비타민 D 결핍이 발견되었습니다.
  • 전립선 암  저널 Clinical Cancer Research에 발표 된 2014 년 연구는 유럽계 미국인과 아프리카 계 미국인 남성의 비타민 D 저농도와 공격적인 전립선 암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했습니다.
  • 발기 부전 성 의학 저널 (Journal of Sexual Medicine)  에 발표 된 2014 년 연구에 따르면심각한 발기 부전 (ED) 남성은 가벼운 ED 환자보다 비타민 D 수치가 유의하게 낮았다.
  • 정신 분열증 임상 내분비학 및 대사  의 저널에 발표 된 2014 년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가 결핍 된 사람들은 충분한 비타민 D 수준을 가진 사람들에 비해 정신 분열병으로 진단 될 확률이 두 배 높습니다.
  • 심장 질환  상기 제시된 연구에 따르면 심장의 미국 대학 의 63 연례 과학 세션은 비타민 D 결핍이 심장 질환의 더 심한 경우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D 결핍의 증상

그러나 당신이 비타민 D 결핍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가장 좋은 방법은 간단한 혈액 검사입니다. 주치의가 도와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몇 가지 다른 말투가 있습니다.

1. 부러진 뼈와 스트레스 골절

비타민 D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는 장내에서 칼슘을 혈류로 흡수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충분한 비타민 D가 없으면 우리 몸이 뼈를 분해하여 필요한 칼슘을 얻습니다. 사실, 한 연구 에서 뼈 손실을 치료 한 여성의 50 %가 부적당 한 비타민 D 수치를 보였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적절한 비타민 D 섭취가 골밀도를 낮추고 골절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Journal of the American Geriatrics Society 지에 게재 된  연구에 따르면 매일 800 IU의 비타민 D를 복용 한 요양원 거주자가 비타민 D를 복용하는 사람들보다 적게 내리고 5 개월 동안 발생률이 더 낮았다. 우리가 30 세 경에 뼈대를 만드는 것을 멈추는 경향이 있으므로 비타민 D 보충은 우리의 뼈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2. 만성 통증 및 근육 약화

비타민 D가 결핍되면 관절과 근육에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 결핍과 모든 종류의 근골격계 통증 사이의 연관성이 밝혀졌습니다. 예를 들어 한 연구 에서 다른 지역의 비특이적 인 통증 (다리 통증, 광범위한 통증, 갈비 통증, 요통, 섬유 근육통) 환자는 202 명의 다른 사람들과 비교되었다. 골격통 환자에서 비타민 D 수치는 대조군보다 유의하게 낮았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 결핍이 골격근의 노화를 악화시킬 수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근력 약화가 비타민 D 보충제로 가역적이라는 것입니다. 웨스턴 저널 오브 메디신 (Western Journal of Medicine)  발표 된  연구  따르면, "근력의 개선은 일주일이 지나면 일찍이 관찰되었지만 일반적으로 1-2 개월 내에 관찰되었습니다."

3. 탈모

A의 연구 에 게시 피부 약리학과 생리학 , 연구자들은 탈모와 18 ~ 45 세 80 여성의 나이를 평가, 만성 휴지기 탈모 (TE) 또는 여성 패턴 탈모 (FPHL), 헤어 손실없이 40 명의 여성 중 하나. 비타민 D 결핍은 TE와 FPHL을 가진 여성에서 탈모와 관련이 있었다. 카이로 대학의 피부과 의사  Rania Mounir Abdel Hay, MD 는 비타민 D가 모발 성장에있어 비타민 D의 역할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비타민 D가 유전자 발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상적인 모낭 성장을 촉진합니다.

4. 졸음

A의 2012 연구 에 발표 된 임상 수면 의학 저널 , 연구진은이 연구는 수면 문제와 비특이적 통증을 호소 81 명을 포함 낮 졸음과 비타민 D의 낮은 수준 사이에 유의 한 상관 관계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비타민 D 수치는 혈액 샘플링에 의해 측정되었습니다. 저자들은 이전과 현재의 연구에서 비타민 D가 부족하면 직접적으로 또는 만성 통증을 동반하여 과도한 졸림을 유발하거나 기여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5. 고혈압

대규모 유전 연구 를 통해 155,000명 관련된 고혈압과 비타민 D 결핍 사이의 링크를 보여 주었다. 25- 하이드 록시 비타민 D가 고농도 인 사람들은 혈압을 낮추어 고혈압의 위험을 감소 시켰습니다. 영국의 리딩 대학교 (University of Reading)의 Vimal Karani 박사는 "우리의 연구는 비타민 D 보충제 또는 식품 강화를 통해 심혈관 질환의 일부 사례가 예방 될 수 있음을 강력하게 시사한다 . "우리의 새로운 데이터는 비타민 D의 중요한 비 골격 효과에 대한 추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6. 과도한 땀

보스턴 대학 메디컬 센터 (Boston University Medical Center)의 비타민 D 전문가 인 마이클 홀릭 (Michael Holick) 박사 는 비타민 D 결핍의 첫 징후 중 하나가 땀을 흘리는 머리라고 말합니다. 체온이 98.6 이상으로 상승하면 땀을 흘립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땀을 흘리는 것은 실제로 피부 밑의 지방 세포에 묻혀있는 독소를 방출하므로 건강에 좋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발한은 비타민 D 결핍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7. 낮은 내성

비타민 D는 면역 체계에도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항생제가 나오기 전에 비타민 D가 결핵과 같은 감염 치료에 사용되었습니다. 다수있어왔다 연구 증가 감염 비타민 D의 낮은 수준을 연관. 예를 들어 한 연구 에서 비타민 D 수치가 낮은 사람들은 적절한 수준의 사람들보다 호흡기 감염이 더 많이 나타납니다. 다른 연구 에 따르면 비타민 D 결핍은 어린이가 호흡기 감염에 취약하게되고 독감에 걸리지 않도록 보호 해줍니다. 일부 연구 에서는 비타민 D 결핍과 HIV 병의 진행 사이의 연관성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8. 과민성 및 우울증

위에서 언급했듯이 비타민 D 결핍과 우울증 사이에 강한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Nutrition Journal  발표  연구 결과에 따르면 , 이미 많은 양의 비타민 D를 섭취 한 성인이 2 개월 후에 우울한 증상을 호소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