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9. 17. 06:40

전세계 또는 국가별로 각종 OTT 서비스 순위를 볼 수 있는 사이트 추천

반응형

요즘 TV 대신 OTT 서비스를 시청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OTT 플랫폼에서 어떤 콘텐츠가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Flixpatrol.com 이라는 곳인데요!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와 TV 프로그램 순위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웹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아마존프라임, 마라 마운트 플러스 등의 각종 OTT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고 핫한 순위를 확인할 수 있죠!

 

순위는 실시간으로 적용되는데요! 하루 단위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듯 보입니다. 

 

Flixpatrol 바로 가기

 

각 OTT 플랫폼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면 전 세계 각 국가에서 인기 있는 영화 1위와 TV 프로그램 1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끝까지 내려보면 전세계 지도가 있는데요. 확인 중인 OTT 플랫폼이 서비스되고 있는 국가에 색상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각 국가에 커서를 올려보면 현재 1위 영화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세계 지도에서는 영화 1위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종합

 

종합해보면, Flixpatrol.com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의 다양한 콘텐츠 순위의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서 최신 트렌드와 인기 작품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찾거나, 전 세계 시청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알아낼 수도 있겠죠. 찾고 있던 최고의 OTT 콘텐츠를 이곳에서 발견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요즘 디즈니플러스에서 무빙이 아주아주 핫한데요! 넷플릭스 뿐 아니라 다양한 OTT에서 재밌는 프로그램이 많아지니 시청자 입장에서는 여러 가지 볼 게 많아져서 아주 좋네요!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아마존 플러스, 파라마운트 등을 저렴하게 볼 수 있는 OTT 공유 사이트도 소개해드립니다!

 

2023.05.20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를 저렴하게 보는 요즘 사람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를 저렴하게 보는 요즘 사람들!

겜스고(GamsGo)는 넷플릭스와 같은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겜스고에서는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HBO,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매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3.24 - [생활&TV] - 돈 아껴주는 구독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돈 아껴주는 구독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겜스고(GamsGo)는 넷플릭스와 같은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겜스고에서는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HBO,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매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8.05 - [생활&TV] - 영화 "오펜하이머"에 대한 해외 반응들

 

영화 "오펜하이머"에 대한 해외 반응들

크리스토퍼 놀란은 현대 영화계에서 뛰어난 감독으로 인정받는데, 그의 작품 중 하나인 "오펜하이머" 역시 많은 관심과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영화에 대한 해외 반응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비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