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9. 21. 08:26

디즈니 플러스 인생 드라마 BEST 3 (23년 9월 최신)

반응형

디즈니플러스가 우리나라에 론칭한 지도 벌써 1년이 다되었습니다! 최근 무빙으로 디즈니플러스에 입문하는 분들이 많은 데요. 이 시점에 디즈니플레스에서 꼭 봐야 할 드라마 3개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아! 그 전에 각 OTT별 인기 순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부터 소개해드립니다. 

 

OTT별 인기순위 확인하기

 

1. 무빙 (한국 2023)

K-드라마의 진화, 한국형 히어로 스토리는 무빙부터!!!

 

 

디즈니 플러스에서 현재 아니 지금까지 통 틀어서 가장 핫한 콘텐츠가 아닐까 싶은데요!

죽어가던 디즈니 플러스를 살린게 바로 무빙일 것 같습니다. 1년이 다돼 가도록 킬링콘텐츠 하나 없던 디즈니 플러스였는데요! 강풀 님이 디즈니에 산소호흡기를 달아주셨네요! 

 

무빙은 19금 액션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어린 자녀들과 함께 본다면 주의가 필요하기도 한데요! 정말 저도 흠칫흠칫 놀란적이 많아서 굉장히 주의를 요하는 바입니다. 

 

무빙은 액션이 가미된 한국식 로맨스영화이지 하이틴 성장 영화이기도 하면서 가족영화인데요! 

 

무빙의 각 화별 간단한 설명

 

1화~7화 : 봉석이와 희수의 서사

8화~9화 : 두식과 미현의 사랑

10화~11화 : 주원과 지희의 사랑

12화 : 봉석이네 가족의 서사

13화 : 희수네 가족의 서사

14화 : 강훈이네 가족의 서사

15화~20화 : 남한 초능력가족 대 북한 기력자 부대의 혈전 - 이 부분이 키 뽀인트! 

현재는 17화까지만 나왔습니다. 

 

 

정말 너무 재밌던 뽀인트들이 많은 드라마인데요! 

배우들의 캐미도 좋은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si=6JOqTk0SrGERNVsB&v=OXwQveRDDh0&feature=youtu.be 

 

 

2. 만달로리안 (미국 2019~)

아이언맨 매니저인 존 패브로 형님이 만든 스타워즈 이야기

 

스타워즈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유명한 영화인데요! 

그동안 스타워즈 스핀오프 영화는 주기적으로 나왔으나 별반 재미가 있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 만달로리안은 정말 초강추인데요!

미국 디즈니 플러스의 간판 스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주인공은 패드로 파스칼이라고 넷플릭스 나르코스의 주인공 형사로 유명한 분인데요! 만달로리안 드라마에서 시즌 1을 통틀어 딱 한번 헬멧을 벗고 출연하기 때문에 패드로 파스칼이 연기한 게 맞는지 의심을 품을 수도 있겠습니다. 

현재 시즌3까지 나왔고 앞으로도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전 시즌이 모두 스토리 영상미 훌륭해서 평점 10점에 근접한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궁금한점 !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지 않아도 보는데 무리가 없을까 궁금할 수 있는데요! 만달로리안 자체로도 콘텐츠가 매우 우수하기 때문에 별반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더 재미있게 보시려면 유튜브에 간추린 내용들을 보고 보면 10배 재미있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si=BMOxCJsisG_62Lpw&v=8j6MpLHWU8M&feature=youtu.be 

 

 

3. 하늘에서 본 유럽 (2020~2022)

가고 싶은 유럽을 하늘에서 만나봐요!

 

 

 

디즈니 플러스에는 마블이나 디즈니만 있는 게 아닙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바로 그 채널이 있습니다. 

EBS에서 방영된 하늘에서 본 세계 시리즈와 비슷한 포맷이나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좀 더 고퀄리티로 만들었고 유적지 관련 인물과 인터뷰하는 내용들까지 있어 조금 더 흥미롭지 않나 싶습니다. 

 

'하늘에서 본 유럽'시리즈

 

시즌1 : 네덜란드, 이탈리아, 독일, 영국, 스페인, 폴란드

시즌2 : 터키, 핀란드, 프랑스, 스웨덴, 헝가리, 그리스

시즌3 : 노르웨이, 크로아티아, 포루투갈, 스위스, 아일랜드, 아이슬란드

시즌4 : 스코틀랜드, 덴마크, 세르비아, 벨기에, 불가리아, 루마니아, 크리스마스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영상을 보고 미리 찾아가 보는 것 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

 

https://www.youtube.com/watch?si=6m4h-nLQHnj1b3wr&v=Fl9ll3MYIq8&feature=youtu.be 

 

 

마지막은

 

디즈니플러스 저렴하게 보는 방법!

 

2023.05.20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를 저렴하게 보는 요즘 사람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를 저렴하게 보는 요즘 사람들!

겜스고(GamsGo)는 넷플릭스와 같은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겜스고에서는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HBO,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매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3.24 - [생활&TV] - 돈 아껴주는 구독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돈 아껴주는 구독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겜스고(GamsGo)는 넷플릭스와 같은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겜스고에서는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HBO,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매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