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8. 5. 05:53

영화 "오펜하이머"에 대한 해외 반응들

반응형

크리스토퍼 놀란은 현대 영화계에서 뛰어난 감독으로 인정받는데, 그의 작품 중 하나인 "오펜하이머" 역시 많은 관심과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영화에 대한 해외 반응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비선형적인 구조와 복잡한 스토리텔링

"오펜하이머"는 크리스토퍼 놀란 특유의 비선형적인 구조와 복잡한 스토리텔링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관객들은 이러한 접근 방식을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요소로 평가했습니다. 시간의 순서가 뒤섞인 스토리는 관객들에게 더 깊은 사고를 요구하며, 반복해서 영화를 감상하게 만듭니다.

2. 시각적 효과와 스케일 높은 액션

놀란 감독은 영화의 시각적 효과와 스케일 높은 액션 장면에도 주목받았습니다. "오펜하이머"에서도 그의 감독력이 돋보이며, 특히 군사 작전 장면과 시간의 흐름을 조절하는 시각적 연출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3. 심리적 요소와 레이어드한 캐릭터

크리스토퍼 놀란은 흔히 복잡한 스토리 뒤에 숨어있는 심리적 요소를 다루는데 능숙합니다. "오펜하이머" 역시 등장인물들의 내면적인 갈등과 성격을 다층적으로 그려냄으로써 관객들에게 더욱 깊은 고찰을 선사했습니다.

4. 퍼즐 같은 스토리의 해석과 의미

"오펜하이머"는 영화 전체가 마치 하나의 퍼즐처럼 보이며, 관객들은 이해를 돕기 위해 여러 번 영화를 보며 조각 조각 정보를 연결시키는 쾌감을 느꼈습니다. 이러한 해석의 다양성과 의미의 깊이는 영화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5. 크리스토퍼 놀란의 감독적 센스

"오펜하이머"를 포함한 크리스토퍼 놀란의 작품들은 그의 감독적 센스와 역량을 여실히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영화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의 영화는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서 고요한 사색과 함께하는 여정을 제공합니다.

 

"오펜하이머"는 크리스토퍼 놀란의 감독성과 독특한 스토리텔링으로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받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 영화는 그의 영화작품의 한 조각으로서, 그의 감독적 역량과 창의성을 충분히 보여주는 작품으로 평가됩니다.

 

 

6. "오펜하이머"의 해외 평점과 리뷰 모음

 

한국과 일본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국가에서 7월에 상영을 시작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오펜하이머" 해외 팬들의 반응은 생각보다 훨씬 더 폭발적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비평가, 관객 구분없이 9점대의 평점을 보이고 있으며, 지금껏 놀란 감독이 연출한 다른 영화들과 비교해봐도 손에 꼽을만한 반응이라고 하는데요!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던 "다크나이트"에 범접할만한 평점이라고 합니다. 

 

 

"오펜하이머는 3시간이라는 시간을 투자할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 훌륭한 연기 매우 잘 짜여진 대본, 뛰어난 영상과 음악덕분에 이 영화를 올해 최고의 영화중 하나로 꼽아도 손색이 없다. 역시 놀란은 현 시대에서 가장 위대한 감독 중 한명이다. "

 

"오랜 시간동안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팬으로써 그의 영화를 봐왔고 그가 만든 모든 영화가 전부 완벽한 건 아니었다. 하지만 이 영화는 단언컨데 최고의 영화다."

 

"영화의 주인공인 로버트 오펜하이머는 영화 내내 힘겨운 시간을 보내지만 이를 보는 관객들에게는 최고의 시간을 선사한다."

 

"배우들은 이 작품을 통해 연기의 마스터 클래스가 무엇인지를 보여주었다. 맷 데이먼은 완벽했고 에밀리 블런트는 꽤 좋았으며 조쉬 하트넷은 최고였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지금껏 보여준 연기 중에서 가장 탁월한 연기를 보여줬으며, 킬리언 머피는 남우주연상을 받을 것 같다."

 

 

같이 보면 좋을 영화 관련 포스팅

 

2023.05.20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를 저렴하게 보는 요즘 사람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를 저렴하게 보는 요즘 사람들!

겜스고(GamsGo)는 넷플릭스와 같은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겜스고에서는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HBO,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매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3.22 - [생활&TV] - 인어공주 캐스팅 2위로 탈락한 미모의 여성은 누구?

 

인어공주 캐스팅 2위로 탈락한 미모의 여성은 누구?

인어공주 캐스팅 2위로 탈락한 미모의 여성은 누구? 디즈니는 2019년 7월 흑인 가수 겸 배우 할리 베일리를 ‘인어공주’ 역으로 캐스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은 인종차별과 인종다양성에

koreanairline.tistory.com

2018.11.13 - [생각&공부] - 내가 좋아하는 영화에 투자하는 방법!!

 

내가 좋아하는 영화에 투자하는 방법!!

세계 7위의 영화시장규모를 가진 우리나라!! 인구대비로 하면 정말 어마어마한 시장 규모가 아닐수 없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는 영화관에 가는 사람이 많고 1인당 1년에 보는 영화의 편수가 무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