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26. 13:25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강추합니다.

반응형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강추합니다. 

 

제 마음속 깊은 곳에는 아직 열지 않은 버킷리스트가 있는데요! 그 리스트의 최상단에는 '유우니 사막 가보기'가 있습니다. 근데 그 버킷리스트를 대리 만족하게 해줄 방송 프로그램이 있었으니 바로 '태어난김에 세계일주'인데요!

 

'태어난김에 세계일주'에서 기안84님과 시언님 빠니보틀님이 유우니 사막엘 다녀왔습니다.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태어난김에 세계일주는?

 

요즘 코로나도 잠잠해?졌겠다 슬슬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프로그램이 많아지네요. 

 

그런 와중에 태어난김에 세계일주에서 남미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기안84님 나혼자산다에서부터 너무 재밌게 보고 사람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프로그램을 하나 만드네요! 후덜덜

 

음식 가리는 것도 없이 잘 먹고 하고 싶은거 다 해보는 ㅋㅋㅋ진짜 프로그램을 재밌게 만들어주는 기안84님ㅋ

 

제가 남미에 가도 저렇게는 못할 것 같아서 대리만족을 해봅니다. ㅋ

 

생각했던 것보다 예의도 바르고 현지인들과 자연스레 소통하려는 모습도 너무 좋더라구요. 

 

 

 

한번씩 진짜 눈에만 담기 아쉬운 광경들도 자주 나오고 기안84님과 시언님의 티티카카도 너무 재밌고..ㅎ

 

정말 강추강추 합니다.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강추!

 

 

 

와... 진짜 장관....

 

사실 유우니 소금사막이라고 해서 그 투명한 바닥? 하늘이 어딘지 분간이 안되는 그 그림만 상상했는데..

 

불타는 듯한 노을과 하늘에 무수히 떠 있는 별들은...정말 

 

너무 생각지도 못한 그림이네요. 

 

원래 프로그램을 한번 보면 좀 해소될 줄 알았는데 더 가고싶어지네요. 

 

엄청 힘들긴 하겠지만... 언젠간 한번은 꼭 가보고 싶네요!

 

볼리비아의 유우니사막!

 

 

 

그렇담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1월 17일 MBC에 따르면, 태계일주는 마지막회 방송 전 시즌2 제작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여행지, 출연진 등은 논의 중이며, 편성 시기도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김지우 PD는 "시청자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많은 응원 덕분에 시즌2를 준비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시청률 4~5%대(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달성했기에 시즌2도 가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미스터트롯2나 더 글로리에 밀려서 그렇지 꽤 재밌던 프로였네요!

 

 

 

 

 

 

 

ㅋㅋㅋ

 

시언님 왈 

 

다음엔 어디 갈꺼냐?? 북극??

 

기안84님 왈

 

북... 북한가고 싶은데요???ㅋㅋㅋ

 

시언님 왈

 

쩜쩜쩜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