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16. 11:47

너무 재밌었던 지난주 나혼자산다 (기안84)

반응형

너무 재밌었던 지난주 나 혼자 산다 (기안 84)

 

요즘 뭐 크게 웃을 일 없는 나날들의 연속이었는데요. 지난주 나 혼자 산다를 보고 진짜 뿜었습니다. 

아기가 잘 때 조용하게 봐야 했는데 웃음이 피식피식 새어 나오는 걸 막느라고 정말 고생했네요. 

 

혹시 요즘 일도 재미없고 사는 것도 재미없는 분이 계시다면, 지난주 나 혼자 산다의 기안 84편을 한번 보세요. 

정말 추천. 드립니다. 

 

나혼자산다 기안84

 

기안 84

 

제가 기안 84님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벌써 나 혼자 산다를 8년째 하고 계신데도 불구하고 8년 전이나 지금이나 별다르게 달라진 점이 없어서입니다. 그때보다 돈도 많이 버시고, 유명해지시고, 할 수 있고 누릴 수 있는 게 많아지셨는데도 불구하고, 그때와 달라진 점이 크지 않으시네요 ㅎㅎ

 

이게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쉽지 않은데 말이죠. ^^

 

여하튼 제가 좋아하는 기안 84님의 레전드 나 혼자 산다 편 한번 보시죠!!

 

아! 그전에 기안 84님이 요즘 주인공으로 나오시는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도 한번 보고 가세요!

 

2023.01.06 - [생활&TV] -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극사실주의여행)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극사실주의여행)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극사실주의여행) 최근에 인기 있고 재미있는 예능들이 많습니다. 근데 그 중에 가장 제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라는 예능인데요! 지금까지

koreanairline.tistory.com

 

 

 

그럼 대망의 지난주 나 혼자 산다 기안 84편 한번 보시죠!

 

 

물감범벅된 작업복을 일반 옷들이랑 돌려버리는건 예사ㅋㅋ

 

 

 

슈트도 세탁기에 넣고 돌려버리는 기안 84님ㅋㅋㅋㅋ

 

입다보면 펴진다는 이론ㅋㅋㅋㅋ

 

 

 

상 받을 때 같이 받았던 꽃들을 조심스레 집으로 옮겨와서 

 

더 오래 살려두고 싶은 마음에 병을 준비해와서 

 

조심스레 매듭을 풀고는 

 

.

.

.

.

.

.

 

 

뿌직ㅋㅋㅋㅋㅋㅋ

 

 

 

 

전현무님의 센스도 ㅋㅋㅋㅋㅋ

 

상갓집이야?ㅋㅋㅋㅋㅋ

 

요새 전현무님도 모든걸 내려놓고 편안하게 방송하는 것 같다고 칭찬일색이던데. 

 

ㅎㅎ그냥 나 혼자 산다에 전현무님 나오는 편도 꽤나 편안하게 봐진다며 ~ 

 

저도 뭔가 그냥 편안해지더라고요 ㅎㅎㅎ피식피식 하게 되고 ㅎ

 

나 혼자 산다 제2의 전성기가 지금이 아닐런지, 

 

코쿤, 키,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형 ㅋㅋㅋ

 

제분 아니고 소분ㅋㅋㅋ

 

 

 

 

라면을 하나 끓여도 ㅋㅋㅋㅋ이렇게 재미 있을 수 있나요?

 

굴무침 미역 매콤 라면ㅋㅋㅋㅋ

 

근데 그걸 먹으면서도 이렇게 재미 있을 수 있나요?

 

ㅋㅋㅋㅋㅋㅋ

 

"까꿍"

 

나 혼자 산다의 제작팀도 보통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자막 센스 ㅋㅋ

 

 

 

 

이렇게 맴버들이 뒤집어지는 장면이 진짜 계속 나옴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진짜 레전드 편ㅋㅋㅋ

 

 

 

 

맨날이런식이야

무슨상황인데

이제얼굴보기도시러

하트뿅하트뿅님ㅋㅋ

 

결국

 

오빠 마음대로 해 !!!!!!

 

 

 

새벽에 일어나 서해로 향하는 기안 84님ㅋ

 

그리고 2023년의 새해를 가슴에 담습니다. 

 

불혹 84님의 40대를 응원합니다. 

 


"멋진 하루들이 모여 반짝이기를"

 

 

 

같이 보면 좋을 프로그램들!

2023.01.14 - [생활&TV] -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한 건물을 가구별로 정해진 면적에 맞춰 구획해서 짓는 게 아파트입니다. 이런 특성 때문에 밖에서 아파트를 보면 가구마다 달린 네모 창문 때문에 건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3 - [생활&TV] - 기안84, "웹툰 작가 엄청 많이 번다, 건물 보러 다닐걸"

 

기안84, "웹툰 작가 엄청 많이 번다, 건물 보러 다닐걸"

기안84, "웹툰 작가 엄청 많이 번다, 건물 보러 다닐걸" 웹툰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가 전시회 수익금을 모두 기부한 가운데, 청소년 멘토링에도 나서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기안84 유튜브 채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5 - [생활&TV]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매 회 너무 재미있어서 미쳤네 소리가 절로 나오게 했던 더 글로리! 결말이 결말 같지 않고 다음 회를 더 보고 싶게 만들어놔서 하루 빨리 더 글로리 시즌2가 공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