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6. 14:55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극사실주의여행)

반응형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극사실주의여행)

 

최근에 인기 있고 재미있는 예능들이 많습니다. 근데 그 중에 가장 제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라는 예능인데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여행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출연진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엔 유명한 분들이 많이 나옵니다. 근데 어디서 많이 본 분들이죠?ㅎ 

거의 다 나혼자 산다에서 나오던 분들입니다. 

 

더 자세하게 말하면 기안84와 친한 분들이죠! 

기안84, 이시언, 쌈디, 송민호, 여행유튜버 빠니보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간략소개

 

기본적으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무계획과 생 고생을 예능으로 담아 내는 다큐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 세남자의 대환장 남미 여행기를 담아내는 여행 예능입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청율은?

 

유명한 출연진들과 믿고 보는 기안84님의 출연으로 신선하다는 평이 많으며, 

최고 시청율은 7.5%를 기록하였고 무난하게 5%대를 유지중입니다. 

아마 7.5%는 2화에서 나오지 않았을까 하네요 ㅋㅋㅋ

 

기안84님이 워낙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로 유명해서 제목도 잘 지은것 같은데요. 

"세계일주"라는 이름과 "태어난 김에"라는 이름이 상반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4화

 

아래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4화에 나온 내용들인데 그림이 넘나 예뻐서 공유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더 궁금해지실것 같네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라는 프로에 대해서~ 

 

 

 

와~ 보다가 놀랐습니다. 

 

6개월동안 남미를 자전거로 돌았다고 하는 빠니보틀!

사실 프로 보면서 빠니보틀이란 사람이 도대체 어떤 사람인지 궁금했는데요!
이 이야기를 들으면서 더 궁금해졌습니다. 

 

빠니보틀은 도대체 누구?

2015년 3월 24일부터 여행 관련 영상 업로드를 시작했으며 2019년 1월 12일부터 2020년 3월 20일까지 유라시아 대륙 여행을 가지며 세계 여행을 테마로 활동하다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휴식기를 가진 후 2020년 7월 26일부터 국내 여행으로 여행의 저변을 넓혔으며, 웹드라마 좋좋소의 감독/각본을 맡아 연출을 하기도 했다. 2021년 8월 5일 아메리카 여행을 시작하였다. 인도 기차 여행 영상이 유튜브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은 후로부터 구독자 수가 급속히 증가하여, 2021년 10월 21일,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하여 현재 대한민국 여행 유튜버 구독자 수 1위이며 대한민국 여행 유튜버 최초 구독자 수 100만 타이틀을 갖고 있는 유명 유튜버이다. 이전 까지 유일한 100만 여행 유튜버였으나, 그의 소울 메이트 곽튜브도 100만을 달성하였다.

 

 

2023.01.06 - [생활&TV] - 이과장 의 좋좋소, 중소기업의 현실판

 

이과장 의 좋좋소, 중소기업의 현실판

이과장 의 좋좋소, 중소기업의 현실판 취업에 번번이 실패하던 충범에게 면접을 보러 오라는 의문의 전화가 걸려온다. 회사로 찾아간 충범은 느낌이 이상한 면접을 보고, 이 날 이후 중소기업

koreanairline.tistory.com

 


닉네임 빠니보틀은 2017년 첫 인도 여행 때 기차에서 자고 있는데 물 파는 상인이 외치는 '빠니보틀, 빠니보틀' 때문에 깬 후 머릿속에 깊이 각인되어 닉네임으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유튜브 활동 이전에 네이버 블로그와 디시인사이드에 글을 올릴 시기에는 초등학생 시절 여학생들이 본인의 찢어진 눈을 1세대 아반떼 같다고 하여 붙인 '아반떼'라는 닉네임을 사용했었다.

빠니보틀은 힌디어로 물을 뜻하는 빠니(पानी)와 영어로 병을 뜻하는 보틀(Bottle)[15]의 합성어로 물병(पानी बोतल)을 뜻한다.처음에는 '빡시게 세계여행 빠니보틀 Pani Bottle'이었으나 2019년 10월 17일 채널명을 '빠니보틀 Pani Bottle' 로 변경하였다.

유튜브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이전에는 전문디자인회사에서 영상디자이너로 일했다. 프리랜서로 살기도 하고, 잠시 보일러 회사에서 인턴을 다녔으나 회사 분위기가 보수적이어서 다니고 싶다는 기분이 들지 않아 주어진 일만 했으며, 해당 기간이 끝나자 자연스럽게 잘려서 백수가 되었다고 언급하였다. 그러던 중 관종 병 + 자의 반 타의 반으로 회사 때려치운 백수 + 능숙한 영상 편집 기술 = 유튜브를 안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한다.

 

 

 

기안84가 이런거를 좀 더 젊고 어릴 때 했어야 하는데라는 말을 하는데....

 

이시언이 한마디 합니다. 

 

아니야 지금도 충분해! 

 

맞습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죠.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제일 빠른겁니다. 

 

지금 하고싶은데 하지 못하는 것들이 있으면 당장 해보세요! 늦지 않았습니다. 

 

인생에 늦은것이라는 것 없습니다. 

 

예능에서 인생을 배우네요. 

 

 

 

 

볼만한 프로그램 소개

2023.01.05 - [생활&TV]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매 회 너무 재미있어서 미쳤네 소리가 절로 나오게 했던 더 글로리! 결말이 결말 같지 않고 다음 회를 더 보고 싶게 만들어놔서 하루 빨리 더 글로리 시즌2가 공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4 - [분류 전체보기] - 믿고 보는 김은숙작가의 더 글로리

 

믿고 보는 김은숙작가의 더 글로리

'더 글로리'가 공개 3일 만에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23년 1월 4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는 공개 후 단 3일 만에 2,541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단

koreanairline.tistory.com

 

2022.03.16 - [생각&공부] - 미생에 버금가는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처음엔 오해했다. 미안하다 IU)

 

미생에 버금가는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처음엔 오해했다. 미안하다 IU)

인생드라마라고 하는 나의 아저씨를 이제서야 본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 예전에 첫 화만 보고 너무 어두운 분위기라 미뤄두다 다시금 보게되었는데 정말 가슴을 울리는 장면들과 명대사가 많았

koreanairline.tistory.com

 

그리고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 알려드려요!

 

2023.01.05 - [생활&TV] -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한 관심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