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1. 15:31

2023년 설날 다이소 영업하나요?

반응형

2023년 설 연휴 명절은

 1월 21일(토요일)


~


1월 24일(화요일)

까지입니다.

 

설날 다이소 영업시간
설날 다이소 영업시간

 

설 연휴 다이소 영업하나요?


​설 연휴인데 갑자기 필요한 물건이 생각납니다. 이럴 때 빠질 수 없는 점포가 집 근처의 다이소가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설 연휴 동안 다이소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 명절 기간 동안 다이소를 이용하실 고객님들은 아래의 다이소 설날 당일 영업 매장 및 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다이소는 연중무휴 입니다.

 

단, 설날 ,추석 당일만 휴무입니다. (문을 여는 곳도 있음! 아래 확인)

 

올해 설날 당일은 1월 22일 일요일이니깐 이 날 만 빼고 1월 21일 토요일과 1월 23일, 24일은 전 매장이 정상적으로 영업을 합니다. 

 


2023년 설날 다이소 영업하나요?​

 

 


다이소 영업시간

 

다이소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영업시간의 차이가 조금씩 있지만 대부분의 매장은 매일

 

10:00 ~ 22:00 까지 운영을 합니다. 

 

다이소의 명칭 유례

 

다이소의 명칭은 일본 다이소에서 나온 게 맞지만 몇몇 사람들은 한국어 '다 있소'에서 이 단어가 유래했다고 알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일본의 다이소산업의 다이소에서 온게 맞습니다. 

 

우리나라 아성산업은 강동구 천호동에서 97년 5월 아스코이븐프라자 라는 이름으로 매장을 설립했었고, 그런 한국 매장을 유심히 보던 일본의 다이소산업에서 합작을 시도했고, 그 이후 다이소 아성산업이라는 이름으로 2001년 9월부터 본격적으로 매장을 오픈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전국적으로 약 1,100개의 매장으로 성장했고, 그 중간에 일본의 지분을 우리나라의 아성산업이 모두 인수하면서 다이소 아성산업은 우리나라 기업으로 되었습니다. 

 

 

결론! 

 

시작은 일본과 함께 했지만 현재는 우리나라 기업이 맞다입니다!!

 

 

2023.01.01 - [생각&공부] - 스마일 연애 테스트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테스트!!

 

스마일 연애 테스트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테스트!!

스마일 연애 테스트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테스트!! 나의 숨은 매력을 찾아주는 심리테스트 어플 "스마일" 에서 제공하는 연애 능력치 테스트다. 스마일 연애 테스트 방법 총 12가지 문항으로 구

koreanairline.tistory.com

 

2022.12.07 - [생각&공부] - 매년 갱신해야 하는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5가지!!

 

매년 갱신해야 하는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5가지!!

매년 갱신해야 하는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5가지!! 오늘은 자동차보험 싸게,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으로는 다이렉트 보험으로 가입, 자

koreanairline.tistory.com

 

2022.11.23 - [생활&TV] - 꽃바구니 & 꽃다발 & 꽃 시들지 않게 오래 보관하는 방법

 

꽃바구니 & 꽃다발 & 꽃 시들지 않게 오래 보관하는 방법

지난 10월 27일 저는 와이프에게 꽃을 선물해주었습니다. 무려! 결혼기념일이었기 때문이죠! 2022.11.04 - [결혼&육아] - 창원에서의 결혼 기념일은 역시 키친187과 함께~!! (주문 꿀팁도 있음) 창원에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