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3. 05:35

이마트 오픈시간, 영업시간 설날 연휴

반응형

이마트 오픈시간, 영업시간 설날 연휴

 

 

1월 이마트 휴무일

 

1월 대형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익스프레스, 노브랜드 등) 휴무일은

 

2번째 일요일인 8일과 4번째 일요일인 22일입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오픈시간 설날 연휴
이마트 영업시간, 오픈시간 설날 연휴

 



이마트 의무휴업 폐지, 오픈시간, 영업시간, 할인품목 등 소비자들은 궁금한게 많죠.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 새해 유통업계가 대규모 할인행사를 준비했습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백화점과 대형마트, 온라인 이커머스 등 유통업계가 새해 초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기업형 슈퍼마켓(SSM)도 유통산업발전법 시행령 발효에 따라 매월 2회 둘째, 넷째 주 일요일 휴무를 지정해 대형마트 의무휴무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대구에서는 의무휴업일을 바꾼다는데?


최근 대구시가 대형마트 의무휴업일을 평일로 바꾸는 방안을 추진하면서 전국의 지자체들이 비슷한 정책을 취할지를 놓고 고민에 빠졌다고합니다. 대형마트는 지자체 협의에 따라 기타 요일에 휴무하는 점포도 있어 휴무일이 조금씩 다르고, 영업시간과 오픈시간이 다르므로 자세한 정보는 이마트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마트는 영업시간이 대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23시까지입니다. 하지만 대형마트 점포별로 휴무일이 다르고, 영업시간과 오픈 시간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정보는 이마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마트 설날 연휴 영업

 

아직 공지가 되진 않았지만, 작년과 같다면 설날 당일은 운영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정확한건 홈페이지를 확인하는게 제일 좋겠죠!

 

2023.01.01 - [생활&TV] - 2023년 설날 다이소 영업하나요?

 

2023년 설날 다이소 영업하나요?

2023년 설 연휴 명절은 1월 21일(토요일) ~ 1월 24일(화요일) 까지입니다. 설 연휴 다이소 영업하나요? ​설 연휴인데 갑자기 필요한 물건이 생각납니다. 이럴 때 빠질 수 없는 점포가 집 근처의 다이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1 - [생각&공부] - 스마일 연애 테스트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테스트!!

 

스마일 연애 테스트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테스트!!

스마일 연애 테스트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테스트!! 나의 숨은 매력을 찾아주는 심리테스트 어플 "스마일" 에서 제공하는 연애 능력치 테스트다. 스마일 연애 테스트 방법 총 12가지 문항으로 구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