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부 / / 2023. 1. 1. 12:33

스마일 연애 테스트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테스트!!

반응형

스마일 연애 테스트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테스트!!

 

나의 숨은 매력을 찾아주는 심리테스트 어플 "스마일" 에서 제공하는 연애 능력치 테스트다.

 

 

스마일 연애 테스트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테스트

 

스마일 연애 테스트 방법

 

총 12가지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질문당 3초 안에 답변해야 한다. 당신의 연애 스타일 및 성향을 파악하여 더 나은 연애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평소 자신의 연애 스타일 또는 이성과의 관계 형성 방식이 궁금했다면 재미 삼아 한 번 도전해보자.

 

 

스마일 연애 테스트 점수 구성


내가 즐겨 하는 게임 중 하나가 바로 위에서 설명해준 모바일 앱스토어 순위 상위권에 랭크된 바 있는 일명 "연애 능력치 테스트"라는 심리테스트다.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데 간단한 설문조사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연인 유무나 나이, 성별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본격적인 테스트가 시작된다. 참고로 각 항목별로 1점부터 5점까지 점수를 매길 수 있는데 최종 합산 점수에 따라 유형별 특징이 달라진다.

 

가령 100점 만점 기준으로 60점 이상이면 눈치백단형, 50점 이상이면 팔랑귀형, 40점 이상이면 금사빠형, 30점 이상이면 모쏠형, 0점 이하라면 철벽형으로 분류된다.

 

물론 어디까지나 재미삼아 해보는 거니까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 다만 해당 테스트를 통해 몰랐던 자신의 성격이나 취향을 발견할 수도 있으니 나름대로 유용하다고 볼 수 있겠다.

 

 

스마일 연애 테스트 내 결과는?

예를 들어 나는 80점 정도 나왔는데 전형적인 팔랑귀형이라고 한다. 

처음 보는 사람과도 금방 친해지는 사교성 높은 타입이며 주변 분위기에 잘 휩쓸린다고 한다. 

 

또한 결정장애가 있어서 호불호가 명확하지 않은 편이다. 

 

여기서 잠깐! 당신에게 어울리는 혈액형 궁합으로는 어떤 게 있을까? 일단 나와 가장 잘 맞는 성향은 AB형 여자라고 한다. 그리고 A형 남자와는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고 하는데 사실 이건 과학적 근거가 전혀 없는 이야기니까 너무 맹신하진 말자. 뭐랄까.. 일종의 심심풀이 땅콩 같은 느낌이랄까?

다만 재미로 보는 거니까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진 않았으면 좋겠다.

 

 

스마일 연애 테스트 베스트 조합


그래서 오늘은 나랑 제일 잘 맞는 혈액형 궁합 순위를 준비해봤다. 참고로 아래 내용은 모두 테스트다. (정말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 유의하길 바란다) 1위 - B형여자 & O형남자 : 75% / 안정적 애정관계 유지(서로 매력을 느껴 쉽게 친해짐) 2위 - B형여자 & A형남자 : 65% / 여자가 조금 더 양보해야 함 3위 - O형여자 & A형남자 : 80% / 서로 갈길 가지만 결국엔 다시 만남 4위 - O형여자 & B형남자 : 20 

 

 

 

2022.12.30 - [생각&공부] - 부자가 되면 좋은 이유 10가지 (추천 재테크 카페 4개)

 

부자가 되면 좋은 이유 10가지 (추천 재테크 카페 4개)

부자가 되면 좋은 이유 10가지 이 글은 삼성경제 연구소에서 아주아주 오래전에 발표했던 내용입니다. 부자가 되면 좋은 이유 10가지 우리는 부자는 아니더라도 지금보다 조금 더 풍요로운 삶을

koreanairline.tistory.com



2022.12.29 - [생각&공부] - 육아휴직 6개월차에 돌아보는 내 월급의 가치

 

육아휴직 6개월차에 돌아보는 내 월급의 가치

육아휴직 6개월차에 돌아보는 내 월급의 가치 월급은 어느정도를 받아야 적당한 것일까요? 누구나 자신의 월급이 너무 적다는 생각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도대체 월급이 어떻게 결정되는지 많

koreanairline.tistory.com

 

2022.12.02 - [생활&TV] - 겨울이면 생각나는 방어, 충 때문에 겁난다고요? 도대체 방어사상충이 뭐죠? 그리고 먹어도 될까요?

 

겨울이면 생각나는 방어, 충 때문에 겁난다고요? 도대체 방어사상충이 뭐죠? 그리고 먹어도 될까

겨울이면 생각나는 방어, 충 때문에 겁난다고요? 도대체 방어사상충이 뭐죠? 그리고 먹어도 될까요? 회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연어, 참치, 방어는 좋아해서 겨울이면 항상 방어가 생각나고 방어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