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1. 28. 22:11

2-2 좌석 구성으로 모든 승객에게 통로 액세스를 제공하는 신박한 방법

반응형

직접적인 통로 접근을 제공하는 것은 종종 프리미엄 객실의 중요한 요소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엄청난 용량을 희생하지 않고 어떻게 이것을 달성 할 수 있습니까? 런던에 본사를 둔 Factorydesign은 'Access'라는 새로운 좌석 개념으로 문제를 해결했다고 생각합니다.

 

 

Factorydesign의 새로운 개념은 프리미엄 무거운 1-1 레이아웃과 2-2의 통로 등반 필요성 사이의 간격을 채울 수 있습니다.

 

 

 

단일 통로에서 직접 통로를 얻는 방법

직통 통로는 프리미엄 객실의 새로운 '필수품'으로 널리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각 창과 중앙에 두 개의 좌석 배치를 의미합니다. 물론 이것은 두 개의 통로가 필요합니다. 단일 통로 항공기에서 항공사는 일반적으로 승객을위한 매우 낮은 용량의 1-1 레이아웃을 선택하거나 단순히 포기하고 프리미엄 승객이 통로에 접근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넘어서게하는 문제에 직면합니다.

 

그러나 많은 승객을 수용하고 모든 사람에게 통로에 직접 접근 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물론 JetBlue의 1-1 Mint 스위트 룸과 같은 넓은 부유함은 없지만 장거리 비행 (아이슬란드 에어, 하와이안, 오스트리아)을 생각하는 미드 마켓 항공사의 경우 용량을 줄이지 않고 편안함을 추가하는 것이이기는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런던 회사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글쎄요, Factorydesign의 천재 디자이너들은 그들이 단지 무언가를 생각해 냈다고 생각합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이 유능한 디자인 하우스는 Delta One 제품 과 Virgin Atlantic의 'The Loft'를 포함하여 하늘에서 가장 혁신적인 좌석의 두뇌 역할을합니다 . 이제 그들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2-2 레이아웃을 유지하면서 좁은 차체 평면에서 직접 통로에 접근 할 수있는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작동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액세스'는 모든 승객에게 직접 통로를 제공하는 동시에 좁은 차체 비행기에서도 큰 수용력을 허용합니다.

 

모든 영역에 액세스

제품 컨셉을 '액세스'라고하며 작동 방식은 모두 각도에 관한 것입니다. 통로의 양쪽에있는 2 개의 좌석은 창가 좌석 사람이 통로 승객 위로 기어 올라갈 필요없이 통로로 이동할 수 있도록 기울어 져 있습니다. 직관적 인 디자인 덕분에 일반적인 Airbus A321LR (또는 XLR)은 Vantage Solo와 같은 것을 사용하는 30 명과 비교하여 첫 번째와 두 번째 도어 사이에 최대 40 명의 승객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창가 승객은 통로 승객 뒤쪽에서 나갈 수 있습니다.

 

물론 편평한 좌석 은 아니지만 장거리 비행에 적합한 47 인치의 방대한 양의 경사와 넓은 피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앞 좌석 쉘의 뒷면은 두 좌석 모두의 편의 시설이되고 통로 승객은보다 한적한 비행을위한 프라이버시 패널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앞 좌석의 쉘은 편의 용품 테이블과 IFE 로케이션이됩니다.

 

 

통로 승객도 더 많은 프라이버시를 누릴 수 있습니다.

 

Factorydesign은 이와 같은 좌석이 유행병 이후 환경에서 매우 수요가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더 많은 항공사가 저용량 지점 간 서비스를 운영 할 수있는 내 로우 바디 항공기의 유연성을 찾고 있습니다. 회사는 Simple Flying에 말했다.

 

 

“업계에서는 장거리 단일 통로 항공기가 중요한 성장 영역이 될 것이라는 강한 의견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항공기가 제공 할 수있는 유연성과 경로 효율성의 증가로 인해 대유행의 영향에 대응하여 이러한 항공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단일 통로 항공기 시장이 향후 몇 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는 기존의 2-2 구성 (일반적인 내 로우 바디 BC)을 뛰어 넘는 프리미엄 강화 시트 제품을 개발하고 있지만 완전히 눕혀 진 직접 통로 액세스 시트만큼 프리미엄은 아닙니다. 현재, SOLO (및 기타)와 같은 평평하고 직접적인 통로 좌석과 기존의 2-2 구성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는 표준 2-2 구성 이상의 추가 기능과 향상된 승객 경험을 제공하는 단일 통로 용 고밀도, 공간을 덜 차지하는 프리미엄 시트에 대한 시장 요구가 있으며, 전체 거짓말보다 고밀도 캐빈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플랫 비즈니스 클래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