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 2022. 7. 10. 11:24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반응형

인테리어에 한참이던 지지난주 

지인 찬스로 창원반도유보라의 펜트하우스 집 구경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창원반도유보라는 창원 부동산 경기가 한참 활황일때 분양을 했었구요!

어느 아파트와 같이 분양가는 금방 전세가가 되어버린 아파트입니다. 

 

창원에서도 위치가 그렇게 좋은 위치라고 할 순 없었지만, 

그래도 시기를 잘 탔었죠!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아파트의 위치는 

창원에서도 핫한 성산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록 끄트머리기는 하지만! 그래도 성산구입니다!

(대구에 수성구가 있듯이! 창원은 성산구가 있죠!!)

 

 

성산 반도 유보라 아이비 파크 아파트... 이름도 기네요 ㅎㅎ

 

창원 반도유보라의 펜트하우스 평면도!!

 

 

희한하게도 평수가 35평입니다. 

 

84제곱이 34평이니깐 86은 35평정도되죠!

 

보통의 펜트하우스들은 40평대거나 50평대는 되어야 가능한 줄 알았는데!!!

반도건설이 해내고야 마는건가요? ㅎ

 

와우! 35평의 펜트하우스라니! 거기다 복층구조!!!!!

 

테라스가 무려 4개나 되는!!!

 

정말 너무너무너무 궁금해서 인테리어공사로 바빴지만 잠시 다녀왔습니다!ㅎ

 

그럼 사진 한번 보시죠!!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현관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넓은 테라스! 

 

근데 왜 공사가 아직 안끝난거죠???????????-ㅁ-????????

 

뭐지?? 군데 군데 공사가 아직 안끝났더라구요? 

 

이해안가지만 그냥 봤습니다. ㅎㅎㅎ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현관문의 오른편으로 높은 층고의 거실이!!!!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왼편으로 보이는 주방쪽과 방 들~ 

 

복도가 어마어마하게 기네요 ㅎㅎ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주방과 거실 사이의 테라스.... 공사 안끝남주의 ㅋㅋ

 

그래도 뷰가 캬~~~~~~ 산 냄세 맡으며 고기 꾸워먹으면!!!

지상낙원일듯!!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생각보다 좁은 주방..... 

 

아일랜드 식탁 앞으로 식탁을 놓아도 4인까지밖에 안될 듯!

 

6인을 놓으면 복도까지 침범해서 이상해보였습니다.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주방 앞쪽으로 위치한 발코니

 

세탁기랑 건조기 직렬연결 가능할 듯!

 

바로 옆에 건조대를 놓으면 볕에 말리기도 가능할 듯!!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주방 옆 방인데 

 

조금 작죠?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또 그옆에 화장실!

 

여긴 공용화장실이라 욕조가 있네요!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또 그 옆에 방인데 역시 좀 작은 느낌.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3번째 방 역시 작은느낌

 

각 방의 창의 크기가 다 다름ㅎㅎ

 

신기하네요!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발코니에서 보이는 도청쪽 뷰!!!

 

캬~ 뷰는 정말 죽이네요~

도시와 산이 같이 보이는 뷰~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끝쪽 테라스!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비가 살 짝 오네요~ 테라스가 넓어가 ㅎㅎ뭘해야하나 ㅎㅎ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을 것 같기도 하고 적을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뭘로 쓰실까요 ?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그래도 여기서 산쪽 바라보면 캬~ 근심걱정이 날라가겠네요~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다시 안방쪽으로 가기위해 돌진!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현관문 바로 오른편에 계단아래 공간!

 

청소기같은거 숨겨놓으면 될 듯!

해리포터가 살던 공간같기도 ㅎㅎ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계단과 그 아래공간!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캬~ 어마어마한 높이의 층고네요! 근데 생각보다 넓진 않은듯 ㅎ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거실에서 보이는 뷰!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2층도 보이네요!!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계단 왼편으로 또 테라스 ㅋㅋㅋ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안방입니다. 역시 테라스가 조그만하게~~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오른편으로 드레스룸과 왼편으로 화장실!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샤워부스가 있는 화장실입니다!

창원 반도 유보라 펜트하우스 구경하기!! (35평에 펜트하우스가 가능해??!!??)

넓직 하기는 하네요~ㅎ

 

호텔같기도 하공!

 

이렇게 창원 반도 유보라의 펜트하우스 구경을 해보았는데요~

 

사실 생각했던 것보다 좋지는 않더라구요!
뭔가 작은 느낌...

 

하긴 35평에 펜트하우스를 꾸린다는게 쉽지 않았을것 같았습니다. 

 

왜 40평대가 넘어가야 하는지도 알 수 있었던 것 같구요!

 

그래도 테라스가 있는 아파트에서 살아보고 싶은 생각은 들더라구요~

더운 여름에 테라스에 작은 수영장 만들어서 놀게 해주고 싶은 마음.ㅎ

 

 

 

조금 부럽네요~~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