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2. 7. 09:03

창문없는 비행기는 항공의 미래.

반응형

Rosen Aviation은 거의 40 년 전에 설립되었으며 프리미엄 객실 전자 제품을 전문으로합니다. 주목할만한 이정표에는 업계 최초의 원격 전자 장치, 4K 디스플레이 및 일류 센터 스위트 가상 창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혁신을 통해 항공기 객실은 10 년이 지나면 혁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Simple Flying은 Rosen SVP Strategy, Lee Clark 및 VP Product Engineering, Darrell Finneman과 이러한 이니셔티브에 대해 기대할 수있는 사항에 대해 이야기 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Rosen의 컨셉은 항공기 객실 전체에 매력적이지만 유용한 추가 기능을 추가하여 비행의 미래가 어떻게 보일지 엿볼 수 있습니다.

 

기술적 진보

Rosen의 Maverick Project는 최근 큰 주목을 받았으며 2021 Yacht & Aviation Award에 후보로 올랐습니다. Oregon에 기반을 둔 의상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술 환경이 창의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개념으로 최신 센서 및 디스플레이 기술을 통해 원활한 제어와 고품질 객실 경험을 창출합니다. 사용자 개개인에게 맞는 개인화 된 환경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컨트롤은 승객이 필요로하고 인터페이스가 진정으로 현대적인 경험을 제공 할 때까지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가오는 스마트 카에서 현재 개발되고있는 많은 기술은 가까운 장래에 항공기 객실에서 발견 될 것입니다. Rosen은 상황 별 증강 현실이 가장 관련성 높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변수를 기반으로 표시되는 정보가 조정되는 AR의 차세대 진화라고 공유합니다.

 

전염병으로 인한 시장의 변화 속에서 홀로그램 제어는 기술 신뢰성을 높이는 기즈모에서 교차 오염을 제거 하는 필수 건강 기능으로 옮겨졌습니다 . 마찬가지로 홀로그램과 프로젝션을 활용하여 엔터테인먼트에서 기내 기능, 비행 정보에 이르기까지 승객에게 훨씬 더 몰입감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뷰에 관한 모든 것

Rosen이 캐빈 프로젝트에서 흥분한 한 가지 특별한 측면은 OLED 디스플레이 구현입니다. 이 스크린은 항공기 객실을 변화시킬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고 무게, 공간 및 전력 소비를 크게 줄입니다.

이러한 디스플레이로 표시 할 수있는 것은 정보와 엔터테인먼트 뿐만이 아닙니다. Rosen은이를 사용하여 창을 교체하는 데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이 대담한 움직임으로 볼거리가 반드시 누락되는 것은 아닙니다.

 

 

“OLED가 제공하는 많은 장점 중 끝없는 기회를 열어주는 두 가지 주요 하이라이트는 투명성과 유연성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가상 창과 채광창은 외부 카메라에 연결된 유연한 디스플레이이든 기존 창에 나란히 배치 된 주요 비행 정보를 제공하는 투명 디스플레이이든 다양한 폼 팩터에서 가능합니다.”라고 Rosen의 경영진은 Simple Flying에 말했습니다. .

“가상 창문과 채광창의 또 다른 흥미로운 측면은 증강 현실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iPhone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별 추적기 앱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제 30,000 피트 높이의 55 인치 가상 창에서 동일한 수준의 기능이 사용자 아래의 관심 장소와 상세한 3D 비행 정보를 설명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무빙 맵 개념을 완전히 새로운 범주로 끌어들입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기내에서 완전히 다른 느낌을 제공하며 기술은 여러 가지 영리한 방식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많은 잠재력

전반적으로 Rosen은 이러한 기술이 IoT (사물 인터넷)의 성장 영역 내에서 모든 격차를 해소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에는 많은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 회사의 비즈니스 목표에는 전략적으로 소규모 비즈니스 제트기에서 777 기 및 그 사이의 모든 항공기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프로세스는 전기 추진, 초음속 및 EVTOL / UAMV 항공기와 같은 기술 르네상스 가운데 다른 요소와 잘 결합 될 것입니다.

전염병의 모든 도전과 함께 Rosen은 The Maverick Project가 회사의 터널 끝에서 빛이되었다고 공유합니다. 그 비전은 이미 개발 중이며 개념에서 가시적 인 결과물로 비전을 가져올 준비가되었습니다.

“우리의 디자인 파트너 인 KiP Creating 및 Sky-Style은 몰입감 있고 매력적인 3D 렌더링을 생성하여 현대 비전을 현실에 더 가깝게 만드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미래와 그 안의 모든 흥미로운 발전을 시각적으로 이해할 수있었습니다.”라고 Rosen은 말합니다.

 

 

“앞으로 우리의 계획은 The Maverick 캐빈에서 시연 된 많은 기술의 개발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Maverick을 매우 흥미롭게 만든 이유입니다. CGI 연기와 거울이 아니라 실제 Rosen 개발 프로젝트를 대표했습니다. 비디오를 보는 것은 한 가지입니다. 개념 증명 작업을보고 느끼는 것은 경험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

 

 

10 년이 지나면 상업용 항공기에서이 기술을 볼 수 있을까요?

 

기회를 최대한 활용

Rosen은 항공기 객실이 스마트 홈 및 자동차보다 뒤처지는 주요 이유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인증을 받기 위해 상당한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합니다. OEM과 공급 업체 사이의 통념은 이것이 신기술 채택에 엄청난 위험을 초래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회사는이 개념에 도전합니다. 위험보다는 모든면에서 경쟁에서 분리 할 수있는 기회라고 주장합니다.

이 회사는 비즈니스 및 상업용 항공이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임을 강조합니다. 따라서 표준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부피가 큰 기계식 스위치를 정당화 할 변명은 거의 없습니다.

 

 

Rosen Aviation 의 현재 초점 은 이미 시작된 것을 강화하고 첨단 기술 을 식별하고 개발하는 데 항상 한 발 앞서 나가는 것입니다 . 전체적으로 전체 승객 경험을 바꾸고 자합니다.

2021 년은 Rosen에게 훌륭한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이 그룹은 Aerion Supersonic 에서 AS2 객실 관리 및 기술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선정되었습니다 . 이러한 움직임은 2023 년에 시작될 제조 개시를 앞두고 제트기 개발 속도가 빨라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두 사업은 특히 기술과 관련하여 많은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의 공동 비전은 기대가 큰 비행기가 시장에 진입 한 후 궁극적으로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