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2. 21. 05:33

모범택시 시즌2 세계관 및 재방송 일정

반응형

모범택시 시즌2 세계관 및 재방송 일정


오는 2월 17일(금)에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가 방영합니다. '모범택시'는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해주는 사적 복수 대행극인데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이미 모범택시 시즌1이 높은 시청률로 끝마치면서 모범택시 시즌2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어떤 세계관을 가져올지 그리고 재방송일정은 어떠한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모범택시2
모범택시2



​모범택시 시즌2의 인물들과 세계관

모든 면에서 귀감이 되는 대표기사 김도기와 그런 그를 워너비로 삼고 따르는 사고뭉치 막내기사 온하준이 빚어내는 극과 극 케미가 ’모범택시 시즌2‘의 새로운 백미가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온하준은 ‘무지개 운수’에 새롭게 취직한 신입기사로, 넉살 좋고 해맑은 성격으로 어리바리한 실수들을 만회하는 대형견 같은 매력의 소유자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흡사 가족사진을 보는 듯한 무지개 팀의 모습이 깨알같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는데요!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장대표(장성철)는 마치 다섯 식구를 책임지는 아버지 같고, 반듯한 자세로 쑥스러운 듯 미소 짓고 있는 김도기는 의젓한 맏아들 같아 훈훈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장혁진과 배유람은 모범택시 시즌2 제작 소식을 듣고 "올 것이 왔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오히려 장혁진은 "시즌2가 늦게 시작한 느낌"이라면서 "시즌3는 좀 더 빨리 준비가 되면 좋겠다"고 소망하기도 했습니다. 

배유람 역시 "모범택시 시즌2 출연에 대해 주저할 이유가 없었다"며 "다른 드라마 장르에 비해 시청자분들께 드리는 기쁨이 더 크다고 생각한다고도 말했습니다. 시즌3, 시즌4까지 간다고 해도 (출연에)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며 '모범택시' 시리즈를 향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의 재방송 편성표

 

 

워낙에 유명한 작품이고 많이들 보는 작품이다 보니 SBS, ENA, ENA DRAMA, SBS Plus, 채널S 등 많은 프로그램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티비로 본다면 언제든지 채널만 돌리면 다시보기가 가능하죠! 

 

하지만 요즘 스마트폰에는 DMB가 없고 티비를 들고 다니지 않은 한 다시 보기가 어려운데요! 

 

현재 모범택시 시즌2는 웨이브와 쿠팡플레이, 넷플릭스 OTT에서 언제든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모범택시 시즌2의 언제든지 재방송 보는 방법

 

2023.01.30 - [생활&TV] -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한 가구 밖에서 계정을 공유해 콘텐츠를 시청하는 행위를 두고 조만간 유료화 조치에 나설 것임을 시사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8 - [생활&TV] -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은 CJ ENM으로부터 독립하여 2020년 10월 1일 설립된 CJ 계열의 OTT 회사입니다. 티빙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미스터트롯 2, 다양한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7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