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2. 22. 05:42

누누티비 새주소 바로가기

반응형

누누티비 새 주소 바로가기

 

누누티비는 OTT, 라디오, 영화 등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인터넷상에서의 모든 방송들은 유료로 봐야지만 시청할 수 있지만, 매달 돈을 내야 하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무료로 영상을 제공해 주는 사이트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누누티비가 유명해진 게 아닌가 합니다. 

 

누누티비
누누티비

 

누누티비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나?

우리나라인구의 1/5이나 되는 1,000만 명이 누누티비를 시청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누누티비는 불법인 만큼 주소 변경이 잦습니다. 신고당하면 도메인을 다시 파서 텔레그램 등을 통해 다시 뿌리는 일을 이어가고 있죠.

 

많이 불편할것 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공짜라는 이름으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누누티비에 공동대응 하려는 OTT와 방송사들

현재 OTT와 방송사는 콘텐츠 불법 유통업체 누누티비에 공동 대응하겠다고 밝힌 상태입니다. 현재 뉴너티브의 접속이 차단되고 새로운 주소가 계속 등장하고 있으며, 새로운 링크는 합법적인 플랫폼이 아니기 때문에 텔레그램 같은 곳에서 공유되고 있습니다. 

 

 


​누누티비의 영향력이 얼마나 크냐면

작년 말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원피스 레드가 극장 관객 수가 19만 명일 때 누누티비의 조회수가 이미 110만을 넘겼다는 일도 있었습니다. 

오죽했으면 일본 성우가 직접 뉴스에 나와서 한국 팬들에게 극장 관람을 부탁하기도 했을까요.


​누누티비를 보는 것만으로 처벌을 받을 수 있을까?

일단, 누누티비에 게재되고 있는 광고들이 대부분 사설 도박 사이트로 이어지는 광고들이 많습니다. 연결이 되기만 해도 도박을 한다고 볼 수 있고, 처벌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료들 중에서도 불법 촬영물이나 성 착취물 같은 것들이 있을 경우, 그것을 본 사람들은 무조건 처벌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아예 처음부터 보지 않는 게 좋겠죠!

 

그럼에도 누누티비를 보고자 하는 사람은 

 

누누티비 바로가기

 

 

 

 

처벌 받지 않고 조금은 저렴하게 또는 무료로 OTT 보는 방법

 

2023.01.30 - [생활&TV] -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한 가구 밖에서 계정을 공유해 콘텐츠를 시청하는 행위를 두고 조만간 유료화 조치에 나설 것임을 시사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7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7 - [생활&TV] -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스포츠 중계 방송을 하는 채널입니다. UFC, 유럽축구, EPL, NBA 등 국내, 국외 스포츠 중계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는 프로인데요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8 - [생활&TV] -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은 CJ ENM으로부터 독립하여 2020년 10월 1일 설립된 CJ 계열의 OTT 회사입니다. 티빙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미스터트롯 2, 다양한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