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2. 19. 05:40

이효리, 유재석이 있는 무적의 기획사 안테나

반응형

이효리, 유재석이 있는 무적의 기획사 안테나

 

가수 이효리가 안테나와 손을 잡았다고 합니다. 
연예 매니지먼트사 안테나는 16일 "이효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는데요!

 

안테나는 "틀에 얽매이지 않은 전방위적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쳐온 이효리의 철학과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크리에이터들의 도전을 장려하는 안테나의 뜻이 맞아 새 출발을 함께하게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안테나의 철학이나 모토와 이효리의 그것이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부터 드는데요!

 

이효리, 유재석이 있는 무적의 기획사 안테나
이효리, 유재석이 있는 무적의 기획사 안테나



안테나는 어떤 회사?

안테나의 모토가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이라고 합니다. 뭔가 모토만 읽어도 유희열 씨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싶기도 한데요!

안테나의 사명이 탄생한 배경은 지붕 위 안테나의 전파처럼 좋은 음악을 널리 보내자는 뜻이라고 합니다. 

 

2015년 유희열이 K팝 스타의 세 번째 시즌 심사위원으로 출연, 이 오디션 참가자들의 합류로 회사의 규모가 상당히 확장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안테나'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안테나의 사규

한 달에 한 번 서로에게 사랑한다고 말한다.
단톡방에서 동료의 메시지를 보고 읽씹 하지 않는다.
서로의 패션, 특히 페퍼톤스의 패션을 보고 놀라워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말에 진심으로 웃어준다.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준다.

 

사규만 봐도 딱 안테나의 사규다! 라는게 느껴지지 않나요?

 

 

안테나의 연혁 

1997 : 토이 뮤직 (Toy Music) 설립
2007 : 토이 뮤직 (Toy Music)에서 안테나 뮤직(Antenna Music)으로 회사명 변경[3]
2014 : 회사 CI 변경[4]
2015 : 안테나 뮤직(Antenna Music)에서 안테나(Antenna)로 회사명 변경
2021 : 5월 19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지분 19% 인수
           8월 17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잔량 지분 완전 인수
2022 : 11월 15일, 독립 예능 스튜디오 안테나 플러스(Antenna Plus) 설립


안테나의 소속 연예인들 (입사순)

유희열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 신재평, 이장원
박새별
권진아
샘 김
이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서동환
유재석
이미주
황현조
이상순
이효리

 

 

이효리의 안테나행 여담

이효리가 안테나와 손을 잡기로 한 것은 비교적 최근의 일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22년 11월 이상순이 안테나에 둥지를 틀면서 이효리도 함께하는 것이 아니냐는 풍문이 돌았지만 당시에는 이효리나 안테나 모두 전속계약 생각이 없었다고 했는데요. 그저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과 이효리가 친분이 있었을 뿐 어떠한 논의도 이뤄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최근 들어 이효리가 여러가지 활동을 시작하기로 하면서 회사의 필요성을 느껴 빠르게 전속계약 체결이 성사됐다고 하네요!

 

 

안테나의 이효리, 새 예능은 김태호 PD와!

이효리는 안테나에 가자마자 일단 김태호 PD와 함께 새 예능을 시작하는데요!

김완선 엄정화 보아 화사(마마무)와 함께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가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이효리가 '서울 체크인'에서 "게릴라 콘서트처럼 우리가 버스 한 대로 록밴드처럼 전단지 나눠주며 홍보하고"라고 말한 데서 시작된 기획으로 김태호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또 이효리는 가수 컴백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측은 "앨범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구체적인 논의는 아직 진행되지 않았다. 향후 활동에 대한 것도 차차 정리해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돈이 떨어지면 활동을 시작한다고 하는 이효리님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같이 보면 좋을만한 글들

2023.01.31 - [생활&TV] - 김태호PD의 '지구마블 세계여행' 조회수 1위 유튜버에게 우주여행 기회를!!

 

김태호PD의 '지구마블 세계여행' 조회수 1위 유튜버에게 우주여행 기회를!!

김태호 PD의 '지구마블 세계여행' 조회수 1위 유튜버에게 우주여행 기회를!! 재작년에 연예계에서 가장 핫했던 이벤트 중에 하나가 바로 무한도전으로 유명했던 김태호 PD가 MBC를 퇴사한 것이었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6 - [생활&TV] -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극사실주의여행)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극사실주의여행)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극사실주의여행) 최근에 인기 있고 재미있는 예능들이 많습니다. 근데 그 중에 가장 제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라는 예능인데요! 지금까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7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8 - [생활&TV] -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은 CJ ENM으로부터 독립하여 2020년 10월 1일 설립된 CJ 계열의 OTT 회사입니다. 티빙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미스터트롯 2, 다양한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