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2. 20. 13:00

당근마켓 타 지역 동네인증하는 방법

반응형

당근마켓 타 지역 동네인증하는 방법

 

당근마켓 타 지역 동네인증은 최대 2곳에서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본인이 거주지역이 아닌 곳에 마음에 드는 물품이 나와 그 물건을 사고 싶은데 동네인증이 안되어 거래를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방법이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당근마켓 타 지역 동네인증하는 방법
당근마켓 타 지역 동네인증하는 방법

 

 

당근마켓 타 지역 동네인증하는 첫번째 방법

그 지역에 방문하여 당근마켓 동네인증을 해야 합니다.

 

 

당근마켓 타 지역 동네인증하는 두 번째 방법

그 지역에 사는 타인을 통해 동네 인증을 받아야 하는데요!

 

현재 당근마켓 공지는 타인이 당근마켓 동네 인증 시, 아이디 도용과 사기에 악용되어 있어 아이디 공유를 하지 말라고 하고 있습니다.

 

 

 

위의 두 가지 방법으로 당근마켓 타 지역 동네인증에 성공을 해도 천년만년 계속 가는 건 아닌데요!

 

30일 주기로 연장확인 메시지가 뜨면 또 인증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자주 가는 동네가 아니면 30일까지만 확인할 수 있는 거죠. 

 

 

당근마켓 타 지역 동네인증하는 또 다른 방법

이건 대도시에 사는 분들에게만 적용되는 것 같은데요! 

내 동네에서 근처 동네로 더 넓게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옆의 구까지 거래가 가능해지는데요!

 

당근마켓 메인페이지로 가시면 'XX동'이라고 써져 있는 스크롤을 내려보면 '내 동네 설정'이 있습니다. 

그걸 최대치로 올려주면 끝!

 

 

타 지역 동네에 판매글은 3개까지 가능??

중요한 것은 당근마켓 타 지역 동네인증은 총 2곳까지만 가능하지만 판매글은 총 3개 동네까지 글이 등록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용산구 한남동, 마포구 공덕동, 서초구 서초동 이렇게 각각 다른 곳의 동네에서 판매글을 총 3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당근마켓 관련 포스팅들

2021.03.01 - [생각&공부] - 치명적인 당근마켓.... 요새 카톡 알림음만큼이나 많이 들리는 당근 알림음!!

 

치명적인 당근마켓.... 요새 카톡 알림음만큼이나 많이 들리는 당근 알림음!!

당근 한번 해보면 그 매력에 빠져서 나올 수 없습니다... 주변에서 왜 그렇게 많이 하는지 이제 알겠네요. ㅎ "한번도 안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는 그 당근은 '당근마켓으로 중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17 - [생활&TV] -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하기!!

 

2023.02.18 - [생활&TV] - 당근마켓 상품권 사기 안당하는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