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 / 2021. 7. 11. 11:13

Virgin Galactic의 첫 우주 관광 비행 – 알아야 할 모든 것

반응형

버진 갤럭틱(Virgin Galactic)이

 

최초의 완전 승무원 시험 비행을 시작할 계획으로

 

우주 관광의 시대가 내일 새로운 여명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버진 갤럭틱(Virgin Galactic)의

 

설립자 리처드 브랜슨 경(Sir Richard Branson)을 포함한 6명의 승무원이

 

중요한 행사를 위해 로켓 구동 VSS Unity에 탑승할 예정입니다. 

 

카운트다운이 가까워지면서 우주 관광의 새로운 여명을 앞두고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VSS Unity는 2016년에 캡티브 캐리 및 글라이드 비행을 완료했지만

 

2018년에 처음으로 사람을 태우고 비행에 성공했습니다. 

 

 

버진 갤럭틱이란?

Virgin Galactic은 어떤 회사인지, 그 목표가 무엇인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 회사는 억만장자 영국 사업가인 Richard Branson 경이 2004년에 설립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비행에 관한 한 Branson의 첫 번째 벤처기업은 아닙니다. 

 

실제로 그는 장거리 항공사인 Virgin Atlantic 을 설립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Virgin Galactic에 대한 Branson의 핵심 목표는

 

'우주 관광객'에게 지불하는 준궤도 우주 비행을 제공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운이 좋은 소수의 사람들이 상업적 우주 여행의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훈련된 우주 비행사 이상을 위한 우주의 경이로움을 열어줄 것입니다.

 

 

Virgin Galactic은 미국 2개 주에 기지를 설립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모하비 항공 우주 항만(Mojave Air and Space Port)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편, 뉴멕시코에서 1,300km 이상 떨어진

 

Spaceport America는 2011년에 개장하여 2019년에 전체 부분이 완공되었습니다.

 

 

 

 

2004년 버진갤럭틱을 설립한 버진

 

비행기는 언제 운영할까요?

지난 달 Virgin Galactic은

 

미국 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이 승객을 실은 우주 비행편 운영을 승인 하면서

 

중대한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 

 

이는 FAA가 승객을 포함하도록 회사의 운영 면허를 업데이트한 후 나온 것입니다.

 

 

이 중요한 관리 단계에 따라 Virgin Galactic은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게 됐습니다.

 

이는 회사가 최초의 완전 승무원, 로켓 동력 준궤도 비행 날짜를 2021년 7월 11 일로 설정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특히 Virgin Galactic은 현지 시간 07:00에 뉴멕시코 기지에서 이 중요한 여정을 시작할 계획 입니다. 

 

이는 06:00 PT, 09:00 ET, 13:00 UTC  14:00 BST에 해당 합니다. 

 

우주선은 모선인 VMS EVE에서 발사됩니다.

 

 

 

VMS Eve는 임무의 첫 번째 부분을 위해 VSS Unity 기내를 운반할 것입니다

 

이 비행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Virgin Galactic은 이전에 유인 우주선을 만든 적이 있지만

 

전체 승무원이 탑승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회사는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흥미로운 이벤트를 스트리밍할 계획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탑승함에 따라 Virgin Galactic은 상업용 우주 비행을

 

준비하는 회사를 돕는 것을 목표로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절차에는 완전히 승무원이 되었을 때 승객을 태울 수 있는 적합성 측면에서

 

우주선의 객실에 대한 다양한 평가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이러한 측면에

 

" 객실 환경, 좌석 편안함, 무중력 경험 및 우주선이 제공하는 지구의 전망 "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 

 

그 목표는 다음과 같다고 설명합니다.

 

 

" ...우주 비행사의 여정의 모든 순간이 우주 여행이 만들어내는 경이로움과 경외심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

 

 

 

 

 

비행은 어떤 우주선을 사용할 것인가?

내일의 획기적인 비행을 할 우주선은 VSS Unity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Scaled Composites Model 339 'SpaceShipTwo'(SS2)의 두 번째 예입니다. 

 

첫 번째는 VSS Enterprise로, 2014년 10월 시험 비행 충돌로 파괴되어

 

조종사인 Michael Alsbury 한 명이 사망하고 다른 한 명인 Peter Siebold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Enterprise를 잃은 후 Virgin Galactic은 2016년 2월 VSS Unity를 공개했습니다.

 

영국 물리학자는 Unity라는 이름을 선택했으며 측면의 눈 로고도 호킹의 눈을 기반으로 합니다. 

 

Unity는 전임자 Enterprise와 마찬가지로 공중 발사 우주선이며

 

VMS Eve(Branson의 어머니의 이름을 따서 명명됨)라는 모선에 의해 발사 고도까지 올라갈 것입니다.

 

SpaceShipTwo의 모선은 WhiteKnightTwo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Unity의 항공편은 어땠나요?

 

이러한 우주선이 발사되는 방식의 특성을 감안할 때

 

Unity의 첫 번째 비행은 자체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2016년 9월에는 첫 캡티브 캐리 비행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3개월 후인 그해 12월에 첫 활공에 성공했습니다.

 

2018년 4월은 Unity의 첫 번째 동력 비행이었으며,

 

그해 12월에는 첫 번째 준궤도 우주 비행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3번의 우주 비행을 했으며 4번은 점화 시퀀스가 ​​시작되기 전인 2020년 12월에 중단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Unity 우주 비행은 2021년 5월에 이루어졌습니다.

 

현재까지의 임무는 최대 마하 3.04(2,027노트/3,754km/h)의 속도를 달성했습니다. 

 

준궤도 고도 측면에서 해발 89.9km(295,000피트)까지 비행했습니다.

 

VSS Unity는 5월에 마지막으로 비행했습니다.

 

 

 

 

누가 탑승할까요?

비행은 누가 탑승할지에 대해 이전의 비행과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4명의 임무 전문가가 우주선의 획기적인 여정을 위해 Unity의 2명의 조종사와 합류합니다. 

 

여기에는 Sirisha Bandla(정부 업무 및 연구 운영 부사장), Colin Bennett(수석 운영 엔지니어) 및 Beth Moses(최고 우주비행사 강사)가 포함됩니다.

 

이 개인은 향후 상업용 우주 관광 비행에 사용할 Unity의 기내 경험의 다양한 측면을 평가할 책임이 있습니다. 

 

네 번째 임무 전문가는 바로 " 개인 우주 비행사 경험을 평가할 "

 

Virgin Galactic 설립자 Sir Richard Branson 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뛰어난 임무 전문가 승무원의 일원으로서 미래의 우주 비행사가 수행할 여정을 검증하고 사람들이 Virgin에게서 기대하는 독특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

 

내일의 Unity 22 미션의 승무원입니다.

 

무엇 향후 계획?

 

내일의 임무는 Unity 22라는 이름으로 알려질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이것은 Branson이 동료 억만장자인 제프 베이조스보다 9일 먼저 우주로 날아가는 것을 보게 될 것이고

 

Amazon 설립자 Jeff Bezos가 New Shephard NS-16 임무의 일부로 그렇게 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Unity 22가 성공하면 Virgin Galactic은 상업 우주 관광을 가능하게 하는 목표 달성에 한 걸음 더 다가갈 것입니다. 

 

올해 초 Virgin Galactic은 VSS Imagine 이라는 새로운 SpaceShip III급 우주선을 공개 했습니다 . 

 

VSS Inspire라는 두 번째 제품이 주문되었습니다.

 

승객에 관한 한 Virgin Galactic은 현재 잠재적인 우주 관광객이 웹사이트에 관심을 등록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회사가 올해 말 " 향후 우주 비행에 사용할 수 있는 제한된 수의 티켓 "을 만들 때 알림을 받을 것 입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Virgin Galactic은 " 2022년에 상업 서비스를 시작 하기를 희망 합니다."

 

롤러코스트같은 버진 갤럭틱 주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