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2. 9. 05:04

<요즘 가장 핫한 프로>피지컬 100의 화려한 출연진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프로>피지컬 100의 화려한 출연진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넷플릭스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예고편부터 심상치 않았던 피지컬 100이 있는데요!

피지컬 100출연진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총 100명이 나와 강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대결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작 전부터 이슈가 있었던 이유는 바로 피지컬 100에 출연하는 출연진들때문이었는데요!

오늘 간단한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피지컬 100 출연진으로 도대체 누가 나오는지에 대해 그리고 현재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피지컬 100
넷플릭스 피지컬 100

 

 

넷플릭스의 피지컬 100은 어떤 프로그램?

 

대한민국에서 피지컬로 유명한 100명의 참가자들이 최고의 몸을 탐구하기 위해 경쟁을 펼치며 최후에 1인으로 살아남아 상금을 차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도대체 어떤 분들이 나오길레?

 

시작전부터 출연진으로 아주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만큼 출연진이 아주 화려한데요!

남녀 국적 불문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들과 그 외에도 크로스핏터, 보디빌더, 특전사 등 다양한 출연진들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추성훈, 윤성빈, 양학선, 에어전트H, 심으뜸, 송아름, 등등 

 

 

피지컬 100은 현재

 

총 9부작으로 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4화가 진행된 상태입니다. 

피지컬 100에서 최후의 1인이 되었을 때 총 상금 3억원을 받을 수 있으며 피지컬 하면 떠오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관계로 1위가 되었을때 갖는 명예가 훨씬 클 것으로 보여집니다. 

 

4화 현재까지 피지컬 100은 100명중에 50명이 탈락한 상태이며, 피지컬 100출연진 50명이 각 팀장 한 명을 기준으로 5명을 만들어 10개의 팀이 만들어진 상태입니다. 

각 팀별로 매치하여 5명의 팀원이 한 번에 떨어지는 게임을 진행하고 있으며 어떻게 진행될지 매우 궁금하네요!

 

 

피지컬 100의 해외 반응!

 

피지컬 100의 겨우 공개되자마자 한국을 비롯하여, 영국, 홍콩, 싱가폴, 캐나다, 비영어 티비쇼 부분에서 처음으로 Top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사실 드라마나 영화는 자주 올라갔지만 티비쇼부분에서 탑텐에 올라간 것은 처음이라고 하네요!

 

과연 피지컬 100에서 누가 우승을 할 지 너무 궁금한데요!

아직 안 보신 분들은 더 글로리가 3월에 나온다고 하니 그 전에 한번씩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 보면 좋을 포스팅

2023.01.30 - [생활&TV] -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한 가구 밖에서 계정을 공유해 콘텐츠를 시청하는 행위를 두고 조만간 유료화 조치에 나설 것임을 시사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9 - [분류 전체보기]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1을 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지금 시즌2가 언제 공개되는지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저 또한 무척이나 시즌1을 재밌게 본지라 언제 더 글로리 시즌2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7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