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2. 5. 06:11

6년전 사주풀이대로 이혼과 재혼을 하는 송중기

반응형

6년전 사주풀이대로 이혼과 재혼을 하는 송중기

 

2019년 7월, 한국 배우 송중기는 아내인 배우 송혜교와 결혼 2년 만에 이혼 소송을 했다고 발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와 결혼 소식을 지켜본 팬들은 충격에 휩싸였다.

 

송중기 이혼과 재혼
송중기 이혼과 재혼



이혼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됐지만, 언론에는 결별 사유에 대한 루머와 추측이 돌았다. 대중의 뜨거운 관심에도 불구하고 송중기와 송혜교는 은밀한 자세를 유지하며 이 문제에 대해 언급을 회피했다.

결국 같은 해 이혼이 마무리됐고, 양측은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송중기는 연기자로 복귀해 연예계에서 탄탄한 존재감을 이어갔다.

2021년 초, 송중기는 재혼 소식이 알려지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그의 새 아내는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공개적인 관심을 피하기 위해 은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다.

팬들은 송중기의 이혼과 재혼 소식에 당초 당황했지만, 이후 송중기를 응원하며 그의 개인적인 삶의 행복을 기원했다. 좌절과 변화에도 불구하고 송중기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배우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으며, 그의 재능과 카리스마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결론적으로 송중기의 이혼과 재혼은 배우의 사생활에서 중요한 사건이었다. 뜨거운 대중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그는 은근히 활동에 매진하며 팬들의 지지와 존경을 받았다.

 

 

 

송중기의 이혼과 재혼을 정확하게 맞춤!!

 

그 와중에 6년전에 정확하게 송중기의 이혼과 재혼의 가능성을 점쳐던 분이 계신데요!

 

사주철학가가 운영 중인 '사주논리여행'이라는 블로그가 바로 그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성지순례를 다녀올 정도로 요즘 유명세라고 하던데 한번 구경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사주논리여행바로가기

 

 

2016년과 2017년에 업로드했던 송중기의 사주풀이가 소름돋을 정도로 일치한다고 하는데요!

 

"2번 결혼할 수 있는 명조"

"한 번의 결혼은 실패할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 그 이유에 대해서도 ~~~"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송중기는 23년 1월 30일 팬카페를 통해 1살 연상인 영국 배우 출신인 케이티와 재혼 소식을 전했구요!

혼인신고와 함께 곧 아이 아빠가 될 것을 밝혔죠!

 

다시 돌아가 사주논리여행에서는 

 

"2020년 연애할 운으로 여자가 들어온다"

"여자로 인해 마음 고생할 것으로 보이며 되도록 늦게 결혼하는 게 좋겠다"

"44세 넘어서 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여자가 들어와 안착할 수 있다. 비록 다른 문제가 발생하겠지만"이라고 풀이를 했는데요.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송중기 관련 포스팅!

2023.01.14 - [생활&TV] -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한 건물을 가구별로 정해진 면적에 맞춰 구획해서 짓는 게 아파트입니다. 이런 특성 때문에 밖에서 아파트를 보면 가구마다 달린 네모 창문 때문에 건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01 - [생활&TV] - 송중기와 재혼하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누구?

 

송중기와 재혼하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누구?

송중기와 재혼하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누구? 과거 조카와 또는 아역 배우들과 함께하는 송중기 모습을 보며 훈훈하고 가슴 따뜻해지는 좋은 기분을 느끼곤 했는데요. 이제 곧 영국 배우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5 - [생활&TV]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매 회 너무 재미있어서 미쳤네 소리가 절로 나오게 했던 더 글로리! 결말이 결말 같지 않고 다음 회를 더 보고 싶게 만들어놔서 하루 빨리 더 글로리 시즌2가 공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