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3. 1. 19. 12:32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반응형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1을 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지금 시즌2가 언제 공개되는지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저 또한 무척이나 시즌1을 재밌게 본지라 언제 더 글로리 시즌2가 공개되는지 궁금해 미칠지경이었습니다. 

 

넷플릭스는 1월 18일 송혜교와 이도현 주연의 복수극의 시즌2 개봉일을 확정하고 단독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더 글로리 시즌2
더 글로리 시즌2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은!

 

3월 10일 금요일!

 

딱 금요일에 공개하고 토요일, 일요일동안 몰아서 보라는 넷플릭스의 사려깊음에 감동ㅋㅋㅋ

 


더 글로리 시즌2의 예상 줄거리

 

제 친구가 더 글로리 시즌1을 정주행하고 한말은

 

"화장실 들어가서 볼일 다보고 똥 닦다 만 기분"

 

이라고 했는데요! 어떤가요? ㅋㅋ시즌2가 너무너무너무 기다려진다는 표현을 재미나게 한것 같은데요! 

 

그럼 이제 똥을 닦아야겠죠?

 

다음 시즌2 예상 줄거리로는 사악한 연진(임지연)과 그녀의 증오스러운 친구 그룹이 어떻게 무너져 내리는 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더 글로리의 위상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더 글로리'는 공개 3일 만에 2,541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권) 부문에서 단숨에 3위에 올랐습니다.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권) 부문에서는 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쿠웨이트, 싱가포르, 모로코, 홍콩 등 19개국 TOP 10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드디어 3월 10일, 아름답고 처절한 복수가 다시 시작되는 날로 정해진 가운데 시즌2의 스틸컷 사진도 함꼐 공개되었습니다.


 

더 글로리 시즌2 스틸컷!!


위와 같이 넷플릭스가 공개한 시즌2에 대한 스틸컷 이미지는 많은 것을 드러내지 않지만 적어도 우리가 바랐던 한 가지를 보여줍니다. 바로 피를 흘리고 있는 모습의 재준입니다. 

 

다른 장면은 더 수수께끼 같습니다. 연진은 매혹적인 분홍색 코트를 입고 눈 속에서 전화를 하고 있습니다. 동은이는 근엄하고 곤란해 보입니다.

 



그리고 흥미롭게도 그녀의 바둑 선생님이자 선배님인 여정은 연진의 남편 정성일과 마주앉아 바둑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염혜란 역의 강현남이 없으면 솔직히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가 힘들어 보입니다. 가정 폭력 피해자에서 은밀한 조력자로 변신한 이 여성 인물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 중 하나이며,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녀를 보호해야 합니다. 


더 글로리 출연자 인스타그램 정보


아래는 더 글로시 시즌2의 출연자 인스타그램 입니다.

관심이 있는 배우들이 있다면 인스타에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시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송혜교 @kyo1122 

#이도현 @ldh_sky 

#임지연 @limjjy2 

#염혜란 @YeomHyeRan 

#박성훈 @boxabum 

#정성일 @ygmicael 

#김히어라 @hiiiii_o.o_ps 

#차주영 @jooyoungthej 

#김건우 @gunoorla 

 

 



내 꿈은 오늘부터 3월 10일이야 ^^

3월 언제와 , 연진아?

나 지금 너무 신나 연진아..


 

더 글로리 1시간만에 훑어보기!

 

혹시 더 글로리를 못보신분들은 

아래 유튜브 한 편이면 더 글로리 시즌1의 1편부터 8편까지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제 유튜브는 아닌데! 너무 잘 담아주셔서 추천드려봅니다. ㅎㅎ

 

https://youtu.be/zeS6g8gVcaQ

 

 

더 글로리 관련 포스팅

2023.01.05 - [생활&TV]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매 회 너무 재미있어서 미쳤네 소리가 절로 나오게 했던 더 글로리! 결말이 결말 같지 않고 다음 회를 더 보고 싶게 만들어놔서 하루 빨리 더 글로리 시즌2가 공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8 - [생활&TV] - 더 글로리 시즌2 결말 (초록구두, 할머니)

 

더 글로리 시즌2 결말 (초록구두, 할머니)

더 글로리 시즌2 결말 (초록구두, 할머니) 넷플리그 드라마 '더 글로리'가 전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어마어마한 인기인데요! 무려 넷플릭스 전세계 5위까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1 - [생활&TV] - 더 글로리는 실제 있던 사건이었다?

 

더 글로리는 실제 있던 사건이었다?

더 글로리는 실제 있던 사건이었다? 넷플릭스가 세계 190여 개국에 서비스하는 드라마 '더 글로리'(김은숙 극본, 안길호 연출)가 17년 전 충북 청주에서 벌어진 '고데기 사건'을 모티브로 했다는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